곧 살인마 시리즈도 시작합니다 후후.. *.* 

여름이면 꼭 돌아온다는 시리즈 기대 해 주세욧. 










오늘은 톰 크루즈싸이언톨로지 종교에 대한 이야기 좀 해볼까 합니다. 


자세한 사이언톨로지에 대한 이야기는 다른 블로그나 

위키백과 등등 에서 보실 수 있겠으니 참고 해 보시고 



오늘 저는 사이언톨로지와 톰 크루즈와의 이야기를 더 디테일 하게 해 볼 생각입니다. 






걍 사이비 아님? ㅋ 


이정도로 생각하고 넘어갈만한 종교는 아닙니다. 




지금은 톰 크루즈가 사이언톨로지의 교주 격이라고..ㄷㄷ..

이 말인 즉, 톰은 2인자 라는 이야기. 





오빠.. 그 얼굴을 가지고 왜 그래요..









싸이언톨로지는 

인간이 외계인의 영혼이 윤회한 영적 존재라고 믿구요? ㅎ... 

종말의 날이 오면 외계인이 선택한 사람들만 우주선에 태워서 데려간답니다 








ㄱㅐ소리가 낭낭..

.. 




특별히 외계인을 믿는다!! 라기 보다도. 







수조년 전 과거에 지구와 흡사하게 사람들이 사는 곳이 있었고, 

인구문제로 <제누>라는 은하계 독재자가 인간들을 냉동하여서, 

감옥행성인 <지구>로 냉동인간들을 화산에 떨어뜨리고 수소폭탄을 떨어뜨렸으며, 

그렇게 몸을 떠난 <테탄>들이 터져나와 지구를 맴돌고 있는데 인간의 아기가 태어나면, 

그 신체에 <테탄>이 모여들어 아이의 영혼이 되며,

 그래서 E 미터로 이 외계 영혼들을 찾아내어서 내보내야한다.. 




..... 라는 것이 교리라는데 

......






???????????






뭔 소린지......... ㄱㅐ소리라는 것은 잘 알겠다..ㅇㅇ... 




톰 크루즈는 <난독증>을 앓고 있었고, 그걸 이 사이언톨로지를 믿고 나서 

치유 되었다고 믿었기 때문에 계속 빠져 있는 부분... 








이들의 세력은 날이 갈 수록 거대해 지고 있습니다. 

많은 권위있고, 돈 많은 사람들이 사이언톨로지를 믿고 있구요 

많은 분야에서 영향을 끼치고 있는데, 특히나 헐리우드에서 대단한 영향력을 끼친다고... 





1. 군대가 따로


 있음 

2. CIA 같은 자체 정보국이 따로 있음 





자체 정보국 때문에 사이언톨로지 비판하는 사람들 정보 캐서 깎아내리고 

의료기록 조작해서 미친놈이라며 강제로 정신병원에 쳐놓구요? 

전과 조작해서 교도소에도 쳐 넣습니다





또한 언론인들이 실체 까발리려고 자꾸 하자, 

소송 걸어서 나가 떨어지게 합니다. 

얼마나 많은 소송을 내냐면... 




세금도 내지 않으려고 국세청 직원들한테 소송 1200건 넘게 걸었구요? ㅎ... 





국세청도 결국 gg쳤네?ㅎ... 

그래서 사이언톨로지가 종교로 인정받게 됩니다.ㅎ..

 








아이들은 부모들로부터 몇 년간 격리시켜 종교 세뇌시키며, 

실제로 학대하고 하는 것들이라던지 .. 

입교할 때 전기고문 한다는 거라던지 

한 번 들어갔다오면 인생 진짜 다 파괴하고, 전재산 다 뽑아 먹고 

신분변경 요청해서 숨어사는 사람들까지 있다는 그 종교..... 






너무나도 세력도 크고 권력을 쥐고 힌드는게 있다보니, 

LA쪽에 있는 사람들도 솔직히 사이언톨로지에 찍히면 인생이 피곤해지기 때문에

싸이비 미친종교인건 알지만 쉬쉬 함 -> 사이언톨로지를 막는 세력이 없으니 더욱 막강해지고 있음 

을 반복하는 중..이랍니다.




짜리시일 가능성이 농후 하지만, 


Nazanin Boniadi


라는 이름의 배우가 폭로를 합니다 




< 탐 크루즈 여친/와이프 오디션이 있었습니다. > 


라면서...





여.. 여친 오디션이요? 

ㅋ...





..... 가지가지한다 가지가지해..





물론 이여자도 사이언톨로지를 믿었고, 여기 책 팔고 다니라는 명령까지 받은 여자 





당시 이 배우는 25살이었는데, 남친이 있었는데도 헤어지기를 강요받고, 

톰 크루즈 취향대로 스타일링 해야 했다고 말이죠. 



톰이 사이언톨로지 어워즈에서 상 받은 거 보고 


" Very well done. " 


이라고 던졌다고 몇 시간을 그렇게 말하면 안된다며 교육을 받았다면서요. 







;;; 톰 옵빠... 인성이 좀 빻았내,,?








거물급 인사들이 일종의 선민의식을 갖고,

지구와 본인같은 우두머리들을 위해서 인구수를 대폭 감소시킬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그럼으로써 불쌍하고 무지한 사람들을 깨어있게끔 만들려고 노력함과 동시에 

역설적으로 사람들 착하고, 막노동 시키고, 







톰 크루즈를 얼굴 마담으로, 홍보모델로 기형적 형태를 유지하면서 더 자랑스러워 한다는 것이 

욘나리 뷰웅신 같은 것.. 








너네가 던진 부메랑 너네가 맞을거야.. 

응..








얘네들 좀 빨리 너네 별로 데려가 주라;;;;

지구에서 빨리 껒여주라.. 







▼▼▼▼▼

2015/08/14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톰 크루즈의 부인들 이야기





be-story.tistory.com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7.07.20 16:50

    비밀댓글입니다

  3. over6come0 2017.07.20 21:33 신고

    정말 가지가지하네요....

  4. 엄지미르 2017.07.20 22:33 신고

    헐...세금 떼 먹을라고 종교를 이용하는 줄 알았는데 더 무서운게 많네요

  5. 산이자냐 2017.07.21 00:00 신고

    좋아햇는데...좀실망ㅜ

  6. lalajung 2017.07.21 00:58 신고

    무섭당..ㅠ

  7. 허수니 2017.07.21 01:34 신고

    로라프레폰도 이 종교라고 들었는데...ㅠ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라 참 안타깝네요 ㅠㅠ 그나저나 여친오디션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쥐랄도참..

  8. kim nicole 2017.07.21 09:03 신고

    그냥 적당한 사이비종교가 아니었네여.... 아니 왜????ㅜㅜㅜㅜㅜㅜ이해불가ㅜㅜㅜㅜ

  9. 금린 2017.07.21 10:55 신고

    프로메테우스 영화에서 나온것처럼 당햇으묜.... 근데 진짜 심각하네여... 그냥 종교인줄만 알았는데 저게무슨....

  10. 샵코드 2017.07.21 13:28 신고

    이 블로그도 위험해질수 있는건가요 ㄷㄷㄷㄷㄷ

  11. NAMIMI 2017.07.21 14:14 신고

    오메 진짜 무섭당 이혼 당할만 했네..
    살인마 시리즈 너무 좋아~~ 기대할께욧~~

  12. 딱뜨메 2017.07.23 03:22 신고

    아..종교란..ㅋ

  13. 김줌씨 2017.08.11 11:02 신고

    톰 크루즈는 워낙 유명했어서ㅠㅠㅠ어유 빠질게 없어서 사이비에 빠지다니ㅠㅠㅠ

  14. 2017.08.16 21:53

    비밀댓글입니다

  15. 꺄룽 2017.08.28 23:33 신고

    톰크루즈 좋아했는데!!

  16. Bainio 2017.09.09 16:26 신고

    톰크루즈 나오는 영화 쫓아다니면서 봤는데....흑흑 오빠왜이래요

  17. Daisy♥ 2017.09.18 16:39 신고

    얼마 전에 수리크루즈 최근 사진이라고 올라온 걸 봤는데 어릴 때 이쁜 얼굴이 하나도 안 남았더라구요; 갑자기 이 글을 보니 생각이 나네요.. 수리도 싸이언톨로지 믿었다고 본 것 같은데 이제는 엄마랑 사니 안 믿으려나;;; ㄷㄷㄷ

  18. 안녕김군 2017.11.13 22:31 신고

    역시 사이비는 무서워요
    톰 오빠 인성좋은것 같던데..왜ㅠ

  19. 유이링777 2019.02.12 22:08 신고

    톰크루즈는 저 종교가 케이티홈즈와 이혼 결정적인 사유라고 들었는데.. 정말 한결같이 지독하게 충성이네요..

  20. 행복한별만바 2019.03.07 01:34 신고

    그래서 이혼했그만 톰아저씨

  21. Bksl67 2019.11.10 17:42 신고

    그냥 외계인만 믿는게아니라 무섭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