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틴버레이크의 불륜 소식이 떳습니다. 

제가 가만히 있을 수 없죠. 후후.. 

 

그는 지금 영화 촬영 중에 있고, 

동료 배우인 알리샤 웨인 라이트랑 

손을 잡고 쪼물딱 대는 사진이 찍혀서 

난리가 났습니다 ㅇㅇ

 

아니 뭐 손 잡을 거 가지고 호들갑들??

 

쪼물딱 쪼물딱 

 

 

어디 보자.......... 

 

 

 

 

 

눈빛이 찐인데 이거???????? 

 

 

영상을 보면 다른 여배우랑도

손잡고 장난친다고 하는데 

이게 의도적으로 찍혀서 그런건지 어쩐지는 모를.. 

 

 

 

인스타그램으로 사람들이 엄청난 비난을 하자, 

 

 

술 먹어서 그랬어 웅앵웅..... 

지금 촬영하는 영화 기대해 주라~(찡긋)

 

 

요 지랄... 

영화 홍보를 빼놓지 않네 이 와중에...

미친싸람?

 

사실 저스틴은 백업 싱어랑도 전에

염문설이 나돌았읍니다.. 

 

으응... 친한 동료랑 요지랄..

 

 

 

여기서 잠깐...

저스틴 팀버레이크... 

 

연애나 결혼은 백인이랑 하고 

외도는......다른 인종이 끌리는 가벼..?ㅎ..ㅎ..

 

 

 

아내인 제시카 비엘은 이번에도 그냥 넘어가기로 했다는데요 

 

... 쿨한 할리우드에서 WHY..? 

 

1.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부인이라는 위치 

커리어가 좀 제동이 걸렸을 때 

저스틴 때문에 화제성에 올라서 

일을 얻을 수 있었음 ㅇㅇ 

 

이혼 하면 수입이 끊김? 

= ㅇㅇ 그럴 가능성이 큼, 건강하고 건실한,

가정에 충실하고 좋은 엄마 부인 이미지가 

무너져 안 좋을 수 있음 

 

2. 사업 

저스틴 투자로 옷 가게 사업, 

엄마랑 옷 가게 사업도 연루 됨 

 

위자료 받으면 될 꺼 아님? 

-> 이미지 회복 힘들어짐 = 수입 끊김

 

예.. 결국은 돈 때문........

 

어디까지나 제 궁예질이지 뭐 

... 저도 잘 몰라요.. 예..

 

 

와꾸가 훅 갔는데 쩝,,,, 

그냥 가십거리 만드려고 하는 기자들의 못된 짓인지 

진짜 뭐 불륜남인지는 모를 일 입니다,,,,

 

 

2015/10/01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브리트니 스피어스 비하인드 스토리 wirh 프레드 더스트

2015/10/02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남편들 총정리

 

be-story.tistory.com
  1. enjoyourtea 2019.12.06 17:38 신고

    저렇게 멋진 와이프를 두고 바람을...남자란 진짜 모를일이다..증뭴

  2. 나날이 좋은 2019.12.07 20:05 신고

    핑크님 자주ㅈ봬요
    보고 싶었어요ㅠ

  3. kim nicole 2019.12.08 09:23 신고

    아직두 저스틴팀버렉의 입지가 높나봐요!!??

  4. 깜구 2019.12.09 19:34 신고

    포스팅잘봤습니다^ㅇ^ (blogshare.co.kr)에서 수익형 블로그 '티스토리'와 애드센스 정보를 알려드리고 있어요~ 모든 정보는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는 점! 블로그 유입도 가능하시니 한번 놀러와주세요~!

  5. noname9000 2019.12.10 10:50 신고

    ㅠㅠ 포스팅 기다렸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