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톰 크루즈의 부인들 이야기

핑크아몬드 2015. 8. 14. 01:41



 톰 크루즈가 한국에 내한해서 핫 이슈가 되고 있네요~ 

미션 임파서블이 아주 입소문을 타고 있다죠 완전 재밌다고 소문이 ...


그야말로 진짜 원조 월드스타가 아닙니까 ㅜㅜ 

나이 들어도 잘생긴 얼굴은 어쩔꺼야 허허허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이기도 하죠. 


한 때는 수리애비 (딸 이름이 수리)로 통했던 톰 크루즈.. 딸래미가 또 DNA를 물려 받아

겁나게 예뻐서 화제를 낳기도 했죠.... 후후 





오늘은 톰 크루즈의 부인들 이야기좀 해보려고 합니다. 

부인 아니죠 부인 입니다. (이혼을 3번이나 했으니 전 부인도 3명인셈) 





 첫 번째 부인 미미 로저스 <1986년~1990년까지 부인이었음>




톰 크루즈의 나이 고작 25살. 꽃다웠던 리즈 시절이었던 톰 크루즈는 영화 "탑건"을 찍고

대 성공을 거두게 되죠.





미미 로저스는 배우 이자 포커 선수. 

당시에는 톰 크루즈보다도 더 잘나갔던 그야말로 헐리우드를 주름 잡은 스타였음




미미로저스는 톰크루즈 보다 6살 연상

주목해야 할 점은, 사이언톨로지 라는 이상한 종교로 인도한 장본인이라는 점..


이 사이언톨로지라는 종교가 톰 크루즈를 괴롭히게 되는데요 

걍 사이비 같은 종교라 볼 수 있음; 과학기술을 통한 정신치료와 윤회를 믿고 있는 종교인데 

"육신의 죽음을 피하려면 E-머신을 이용해서 

정신분석을 하고 변해야 한다!!" 뭐 하여튼 

꾸리꾸리한 사이비 종교라고 알고 있으면 됩니다;; 불로장생하고 싶은가보네요 다들;;




▥ 겨우 2년남짓 살고 이혼한 이유?






미미 왈 : 톰은 너무 성격이 고리타분해요. 

침실 생활은 완전 수도승 같았다니까요. 휴




이 말인 즉슨..... 톰 크루즈는 ㅅㅅ를 졸라 못한다!!!!


어린 남편이었던 톰의 기술(?)이 침대에서 별로였던 듯..?;;;

결국 "성"적 차이로 헤어진거라고 볼 수 있겠네요. ;;; 



이 둘의 파경이후 톰이 게이가 아니냐 왜 아이를 안 낳느냐! 이런 루머가 나돌기도 했습니다.

(별별 소리 갖다 붙이기 좋아하는 헐리우드 기레기들)





두 번째 부인. 니콜 키드먼 (1990~2001년까지 부인이었음)



이혼을 한 해에 그러고보니 두 번째 부인을 맞았네요 ㅎㄷㄷ

역시 얼굴로 먹어주는건가..!! 


함께 영화 "폭풍의 질주"를 찍으면서 사랑을 키우다가 결혼을 하게 된 경우입니다.

(영화는 사실 개망폭망 했지만요 니콜이 톰과 결혼하지 않았으면 호주 출신의 여자가 

이렇게 까지 유명해지지 않았을 거라고도 합니다. 당시 니콜의 연기력은 그냥 평범했고

뛰어난 편도 아니였기 때문이었거든요.)



사실 톰 크루즈가 여자 주인공을 뽑는 오디션에 참가한 니콜을 보고





한 눈에 뿅~가서임

(그도 그럴게 그 시절 사진을 보니 존예네요;; 걍 여신;;;)


니콜 키드먼에게는 첫 남편이었던 셈.


둘이 아이도 두 명이나 입양하고 알콩달콩 살았는데 





(애 입양했다고 탐 크루즈 게이 아니냐 설이 여기서도 또 터짐 ㅡㅡ;;)


10년이 넘는 결혼생활의 종지부를 찍게 됩니다. 




▥ 이혼의 이유? 


그 망할놈의 사이비 종교 때문!! 

톰 크루즈가 난독증이 있었는데, 이 종교가 고쳐주었다는 거죠... 그래서 톰은 더욱 맹신하게 

되고, 니콜은 독실한 카톨릭 신자였기 때문에 개종시키려고 까지 노력을 했으나, 

결국은 이혼을 했다는 것...........




(종교가 다르면 답이 없습니다 종교 다른 사람과 결혼하지 마시길........뜬금포 충고..)




또 다른 이유는 결혼기간 동안 임신이 2번 되긴 했지만 초기에 모두 유산이 되었고

(이때 또 기레기들이 톰이 이번엔 무정자증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징하다)


자궁 외 임신이였기에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하구요. 

아이를 갖지 못해 이혼을 했다는 것도 유력한 이혼 사유이야기 중 하나록 전해진답니다.





▥ 세 번째 부인 케이티 홈즈 (2006~2012년까지 부인)


최근 부인이고 최근에 헤어졌기에 아마도 잘 알고 있는 그 부인. 

그리고 수리애미이기도 하죠


케이티 홈즈도 배우이구요 초혼으로 역시 톰 크루즈가 첫번쨰 남편인셈.

카톨릭 신자임 ++++





케이티 홈즈는 무려16살 연하

톰 크루즈의 오랜 팬이었기도 했기에 부러움이 쏟아지기도 했음.

(성공한 팬? 성공한 덕후 정도?)




슬하에 예쁜 딸 수리도 낳았고 잘 사는 줄 알았는데 돌연 또 이혼 소식!




▥ 이혼 이유? 설마... 또..?




그 설마가 사람 잡습니다. 네 또!! 또!! 그놈의 싸이비 종교 때문에 이혼!!! 

물론 이혼 사유가 제대로 나와 있지 않기는 하지만, 톰이 수리까지 그 종교에 개입시키려하자..

수리를 사이언톨로지 종교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이혼했다고 전해집니다. 



세 부인 모두 종교 때문에 이혼했다니.. 크루즈 형....... 신앙심이 대단하시구랴..


전 부인 모두 33살이 되기 전에 이혼, 결혼 할 때마다 아내가 11살씩 젊어졌다는 공통점으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확실히 능력자기는 하네요;;)




 하여튼 저 망할놈의 종교;;; 입교를 하려면 E 미터라는 전기가 흐르는 기계를 잡고 

질문에 답해야 하기도 했다네요 

이 과정이 아주 고통스러운데 이걸 수리도 시키려고 했다니.... 나같아도 이혼하겠음;;;


종교를 포기하겠다 라는 기사들도 많이 있기는 한데... 

정말일지는 의문스럽네요





막장이야기가 가득한 헐리우드 이야기!!! 

오늘도 방문해주시고 읽어주신 여러분들

싸랑합니다 ♡♡ 덧글 공감 많이 애용하여 주셔요!!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