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인물들 비하인드 스토리/역사 인물들

중국공주 유초옥 1 "남자는 30명쯤 거느려야지?" - [#남성편력 짱짱걸 시리즈 4]

핑크아몬드 2016. 4. 21. 03:28




오랜만에 왔습니다 ㅠㅅㅠ 

넘나 바쁜 것. 그러나 저는 언젠가는 돌아옵니다;;; 


오늘은 남성편력 짱짱걸 시리즈가 또 다시 돌아왔다는  > < 

 대륙의 여인인만큼 막장 스케일도 거대하고요? bb

꿀잼 예약합니다. 



중국공주 유초옥 "남자는 30명쯤 거느려야지?^^"

 남성편력 짱짱걸시리즈 4편입니다. 




지난시리즈들은 아래로 

▼▼▼▼


2016/01/22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위노나 라이더 - [남성편력 짱짱걸 시리즈 #1 ]


2016/02/05 - [역사 인물들 비하인드 스토리/역사 인물들] - 루 살로메, 팜므파탈의 시작[남성편력 짱짱걸시리즈 #2-2]


2016/02/22 - [역사 인물들 비하인드 스토리/미술가+예술가] - 화가들의 뮤즈 수잔 발라동 [남성편력짱짱걸시리즈3]












중국의 황제는 온 나라의 미인을 거느릴 수 있는 특권을 누렸죠.


그런데 이 특권을 누린 여자가 있었으니.... 바로 유초옥! 

유송시대의 사람 (막장시대ㅋ)







어머니 문목황후의 아름다움을 이어 받아 아주

뛰어난 외모를 가지고 있었음 ㅇㅇ 


2남 4녀 중, 아들 유자옥 / 그리고 유초옥이 가장 유명한데, 유명한 이유는.... 








"음란함" 때문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막간으로 유자옥의 호색함 음란함의 일대기를 말해 보자면. 


1. 황제 되자마자 민간의 미녀들을 뽑아다가 궁으로 다 불러들임 

2. 부친, 후궁, 자신의 친고모, 친누나와 잤잤 



고모 성 까지 바꿔가면서 잤잤하려고 별 난리부르쓰 피우고요?? 

근친상간은 기본이고 살인하고 패륜 저지르는 건 뭐 걍 옵션 ㅋ




ㅋ... 여기서 친 누나는..




 유초옥이고요? 



넘나 개막장쇼크인것..........







둘이 속궁합이 넘나 잘 맞아서 유초옥도 기꺼이 궁에 들어가서 살았다고.. *^^* 

당빠 황제였던 유자옥도 넘나 누나를 아끼고요? ㅋ 







이게 무슨 개막장 남매들이야.............





유자업은 유초옥의 부탁이라면 무슨 부탁이든 들어줍니다. 


그리고 그 부탁.

그 부탁이 바로 황제가 가질 수 있는 "특권" 

유초옥이 부탁한 그 특권............ 바로 그것이 이것이었습니다. 







"황제만 여자 많이 거느리는거 좀 불공평 하지 않음?? 


나도 남편 많이 갖고 시푼뎅 >< 나 남편 1명만 있는거 넘넘 시로시로 > <"




유자업은 흔쾌히 "YES" 한거죠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서로가 서로를 이해한다 이겁니다......ㅋ........ 역지사지가 이런데에서 발휘되다니..ㅋ




그래서 유초옥은....... 많은 남자를 거느리게 됩니다. 


그리고 


유자옥이 남자들을 보내줍니다 ㅋ 엄.선.해서 ㅋ






이렇게 생긴 훈남과 








이렇게 생긴 상큼이와 






이렇게 섹뛰한 남자들을... 



무려 X 10 해서 30명이나 보내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륙스케일 지존인것..ㅋㅋㅋ 1일 1명 만나도 한 달이 되는것............





와 ....................







ㅜㅜ






유자옥은 누구하나 고르고 그런거 없쟈냐 ㅋ 

그냥 남자들 거느리면서 즐겁고 행복한 잤잤 라이프를 누립니다 ㅎㅎㅎ.ㅎ.ㅎ..ㅎ..








인생 꿀잼 핵잼 ㅋ


넘나 부러워서 눈물이 날 지경 ㅠㅠㅠ.....



그런데 여기서!!!! 잠깐!!!! 


유초옥이 결혼을 안 했느냐 남자들이랑 그냥 싱글라이프? 








노노



유초옥 이미 결혼한 한 상태였음 남자 30거느리기 전에도 남편은 존재 ㅋ 





이름은 하집






명문가 출신으로 굉장한 미남이었던데다가 

피지컬도 후덜덜 했음 


남편 집에 오자마자 남자들 30명이 우르르 있어서 존트 놀란부분 ㅋ 

그러나 뭐 어떻게 할 수 없는 부분.......ㅠ....ㅜ;;; 


뭐 남편두고도, 훈남들 30명두기 전에도, 이미 친동생 유자옥이랑 데이트하면서 잤잤했기에; 


여튼 넘나 남편 불쌍하고요..?





그럴거면 나를 주라 ㅠㅠㅠㅠ 나 주라 ...!!!!!!!!









그런데 유초옥 이여자의 남자 욕심은 끝이 없는 것........


이미 어리고 + 젊고 + 귀여운 상크미들을 충분히 다 맛본 유초옥은 


이제는 "성숙한 남자"를 찾아 나섭니다. 



그리고 그녀의 눈에 들어온 남자가 있었으니.....................




당대 2대 미남 중에 1명이니 존잘남임은 분명하고 

명문가 출신, 재능 뛰어남 인성 후덜덜해서 사람들이 존트 칭송하는 남자였던 것이었던 것... 


그런데 이남자는 유초옥이 건드려서는 안되로 그런 남자였으니..... 

그리고 유초옥의 유혹에 쉽사리 넘어오는 그런 남자가 아니었으니..........





이 남자의 정체..!!!!!!!!!!!!! 





너는 누구냐~!!!!!!!!!!!?

 

한 번 알아맞춰 보세요 후훗.





너무나 개막장스럽고 충격적이라 입을 벌리고 볼 수 밖에 없는 오늘의 막장이야기!!! 


내일 계속 됩니다!!!!!!!!!!!!!!!!!


투 비 컨티뉴!!!!!!!!!!!!!!!!!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