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인물들 비하인드 스토리/역사 인물들

노르웨이 왕실 비하인드 : 마약중독 싱글맘, 왕세자비가 되다.

핑크아몬드 2016. 4. 8. 01:15





개막장 왕실비하인드 제 2 막! 


오늘은 또 어떤 막장막장 개막장스러운 이야기가 펼쳐질까요 ♪








오늘은 노르웨이로 떠납니다. 



노르웨이 왕실 비하인드 : 마약중독 싱글맘, 왕세자비가 되다. 








오늘의 주인공, 메테 마리 



위의 사진상으로는 넘나 고급져 보이지만.......



약쟁이였음 




홀어머니 밑에서 정부의 보조금을 받으면서 자라납니다. 

일찍이 부모님은 이혼하고 


아빠는 스트리퍼랑 재혼 ㅇㅇ





고등학교에 의미없이 그냥 쫄랭쫄랭 다니다가, 

야간대학에 다니면서 마약에 빠지게 됩니다. 


호주에 워홀 같이 교환학생으로 가서 딸기농장에가서 일도 하고 했지만 

코카인 소지혐의로 추방당하고요? ㄷㄷ..


사실상 어린시절이 이렇게 불우해서 그런지, 

마약에도 빠지고 


당시 유행했떤.. 하우스 파티에도 빠져듦 


여기서 하우스 파티란





집에서 건전하게 하는 이런 종류의 하우스 파티가 아니라 





이런 식의 집단ㅅㅅ파티였음

물론 여기에서 마약도 하는 것은 물론...............


거의 뭐 빠질 수 있는 가장 아래 단계. 구렁텅이의 세계로 빠진 거죠.. ㄷㄷ



그러다가 만난 남자가 당시 지하세계의 보스라고 불렸던;; 남자와 동거하면서 

애를 낳게 됩니다. 






이런 식으로 삶을 살았던 여자라는 거죠........ ㄷㄷ;; 과거 전적이 넘나 화려함. 


거기다가 애아빠가 또 ㅅㅅ파티 계획하다고 감옥으로 끌려들어가고; 

결국 이렇게 메테 마리는 싱글맘이 됩니다.




먹고 살기는 살아야하니까 식당종업원일도 하고, 


뭐 물롱 


그러면서도 본분....




........... 씐나게 놀기..ㅋ... 의 본분도 잊지 않으면서 지내다가, 






마약파티에서 친해진 방송국 직원을 통해서 "데이트 프로그램"에 참가자로 출연 ㅋ..






( 여러분 TV 쇼에 출연을 해야 왕자를 만나나 봅니다........

데이트 프로에 나갑시다..........)



그냥 인생을 이렇게 존트 씐나게 화려하게 지내다가, 


음악축제에서 동갑내기 남자를 만나는데, 






사진 뒤에 있는 존잘남 바로 호콘 왕세자를 만나게 된거죠 ㄷㄷ

여기에서도 메테 마리는........ㅋ..ㅋ



도대체 어떻게 왕세자를 끓여 삶은 건지.......


금지된 사랑(?) 사람들이 다 말리는 사랑이라 더욱 더 끌렸었던건지(?)





동거를 시작하게 되죠. 

물론 아들도 데리고 같이........


그리고 결혼 발표를 합니다. 







국민들이 가만히 있겠나요? 

90%를 자랑하던 왕실의 지지도가 50%로 곤두박질 치기 시작합니다 


시위 일어나고요? 


어떻게 저런 마약쟁이를 왕세자비로?? 

미쳤네????? 



난리난리가 나니까 이들이 했던 방법이 무엇이었느냐 



T V 출 연 





왕자 손에서 아주 꿀이 떨어짐 ㄷㄷㄷ 


TV출연해가지고 뭐 울고불고 한 편의 드라마를 썼다고.... 

기회를 달라면서 나의 과거를 후회한다면서.......



근데 그게 먹혔을까요? 







너무나도 잘 먹힌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지율이 쪼꼼 올라서 왕세자랑 결혼에 성공!!!

요시!!




공주수업 3개월 받고요? ㅋ

거친 과거 모습 버리려고.... 물론 이미지도 확 바꾸죠 ㅋ


고급진 이미지 메이킹으로다가....





아들이랑도 왕실에서 착실하게 잘 사는가... 했더니만은...




개인비행기에서 비서한테 손찌검하고 욕지거리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렇죠... 

터프하게 살았던 그녀인걸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구남친이 옛날에 찍은 섹뜨테이프 유출하곘다고 또 난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들 마저도 결혼전 사생활 언론에 폭로하면서 아주 난리 부르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자주 언급이 되다보니, 

욍위 계승을 하콘 왕세자의 누나인 마르타 공주가 해야 한다! 라는 주장이 거세졌으나, 





.......... 마르타 공주도 좀.. 이상하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물이랑 혼령이랑 죽은 자들이 보인다고.. 대화가 가능하다고.. 


...예..ㅋ





그래서 "엔젤스쿨" 설립한다고..ㅋㅋ 천사랑 소통할 수 있는..

예...

ㅋㅋㅋ... 넘나 기괴한 여자고요?..ㅋㅋ...



결국은 그대로 왕위를 하콘 왕세자가 물려받게 됩니다 ㅎ

넘나 럭키인 것............






둘 사이에서 아들래미 낳아서 잘 살고 있습니다. 

약쟁이 보스랑 낳은 애가 차별을 안 받아야할텐데여~~...



마약중독 싱글맘에서 왕세자비까지.................이젠 왕비죠........






개부러운 것..................


비법 좀 알려주라.................... 데이트 티비에 나가야하나..........









개막장왕실 비하인드 스토리 시리즈

▼ ▼ ▼ ▼ ▼


2016/04/06 - [역사 인물들 비하인드 스토리/역사 인물들] - 스웨덴 왕실 비하인드 - 포르노배우의 신데렐라 이야기



공감과 덧글은 큰 힘!! ♡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