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위노나 라이더 - [남성편력 짱짱걸 시리즈 #1 ]

핑크아몬드 2016. 1. 22. 07:42



야심차게 밀어보는 남성편력 짱짱걸 시리즈! 


사실 남자 스타들만 여성편력이 쩌는 건 아니거든요? 팜므파탈 언니들도 꽤 있다는 말씀. 


당연한거 아닙니꽈? 얼굴 되겠다 ㅇㅇ 몸매 되겠다 ㅇㅇ 돈 있겠다 ㅇㅇ 


인생의 황금기에 한 번 후려줘야 한다 이거에요~~~~ 






첫 번째 주인공은 위노나 라이더 되시겠습니다. 



한 때는 모두의 연인이고 사랑받았던 여자였지만, 하나의 "사건"으로 인기가 곤두박질해버리고 만 비운의 여배우 입니다.


<작은 아씨들> <엑소시즘> <가위 손> <블랙스완> <비포 선라이즈> 다수의 좋은 작품들의 필모를 가지고 있죠.






어렸을 때 짧은 머리를 자주 하고 다녔는데, 그것 땜에 왕따를 당했다고 ;; (예뻐서 그런것은 아닐까요ㅋ)

그게 계기가 되어서 돌파구를 찾다보니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고 그 길로 스타가 된 케이스 입니다 








청초한 매력 + 동안 + 보이쉬한 매력 + 중성적인 매력 + 반항기가 넘치는 이미지 + 

작은 체구이지만 몸매는 킹왕짱 



이러한 조건을 가지고 있었으니, 헐리우드 남자배우들이 눈에 불을 켜고 달라들었을 법도 하죠. 




~ 그녀는 누구를 후리고 다녔는가 ~ 






1. 크리스찬 슬레이터 


미국의 배우이자 위노나의 첫 번째 남편 되시겠습니다.

둘이 같이 영화찍다가 눈이 맞았고, 라스베거스에서 걍 바로 결혼 ㅇㅇ 


그런데 이게 그냥 하나의 "쑈 SHOW" 처럼 되어 버리고 맙니다. 


왜냐하면........ 


위노나가 한 눈에 반한 남자가 나타났기 때문이죠.




그 남자는 바로 ....








2. 조니 뎁 


지금은 더 어린 여자 엠버를 만나 햄볶고 있는 조니 뎁이지만, 사실 그 전에, (바네사 빠라디 이전에!)


훨씬~~ 이전에 이 둘의 사랑 이야기는 헐리우드의 큰 가십거리가 되었죠.


당시 조니는 위노나 보다도 8살 연상이었고, 결혼을 한 번 한 경력도 있었고, 그야말로 꽤 씨를 뿌리고 다녔던 


플레이보이 같은 이미지였는데, 당시 위노나는 10대.........


예...





철컹철컹.......




조니도 한눈에 빠져서는 위노나 데리고 그냥 같이 동거했고요? ㅋ


지금 보면 조씨는 넘나 영계킬러 인 것..





조니뎁 팔에는 Winona FOREVER 문신도 남겼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알랍 뽀렙 우리 사랑 영원희 


ㅋ........ 결국 지금 이 문신은 다른 걸로 바뀌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 



둘이 같이 유명한 영화 <가위손>에 같이 연기를 하기도 하고, 4년간 약혼 생활을 하기도 했으나,


결국은 뭐 헤어지게 되었죠. 이유는 다양했습니다.



1. 위노나가 조니에게 매달렸고 조니가 찼음

2. 위노나에게 또 다른 남자가 생겨서 깨짐 ㅋ 




이유야 어쨌든 위노나에게 또 다른 남자가 생겼으니............









3. 데이브 퍼너 



10년간 무명생활을 떨치고 드디어 잘나가기 시작한 소울 어사일럼의 멤버. 





공연장에서 마주치고 한 눈에 반하고요? ㅋ


이 언니 은근 금사빠...


조니 뎁이랑 헤어지고 술먹고 술에 찌들어 살고, 침대 불사르고(!) 그러더니 


금방 둘이 손잡고 나타나서 다들 놀랬다는 소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림이 부릅니다.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 


넘나 위노나 언니의 노래인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3년 사귀고 헤어지고~ <작은 아씨들> <순수의 시대>로 연기에 물 오르고 시상식 파티장 가고 할 때.. 


그녀에게 또 다른 염문설이 났으니.... 








4. 다니엘 데이 루이스



무슨 둘이 같이 영화만 찍기만 하면 상대 배우랑 염문설이 퍼진다 이거에요!!


당시 다니엘은 줄리아 로버츠가 비행기 타고 다니면서까지 쫓아다닐 정도 였는데요 


(결국 다른 여자랑 결혼 함 ㅋ) 


둘이 썸을 탔는지 어쨌는지 일방적으로 좋아했는지 알 수 없으나, 



위노나는 또 다른 남자를 만납니다.............. (벌써 지침)







5. 데이빗 듀코브니 


X파일에 나왔던 그 아즈씨... 바로 이 아즈씨와 몇 달간 동거하기도 하고 


깉은 관계였던......... 


그러나 이 아즈씨가 다른 여자 배우를 자기 트레일러로 불러들이는 바람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별을 또 맞이합니다 




상처 받으면서 울고불고 지낼 위인이 위노나는 아니였으니....... 


예.................. 또 남자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맷 데이먼 


기네스 펠트로 (<- 남성편력 쩌는 언니2)랑 벤 애플렉(<-유모랑 바람난놈) 하고 사귈 때, 


파티장에서 밴 애플렉의 절친이었던 맷 데이먼을 만난 거죠. 


당시 맷은 여친이 있었는데, 위노나가 그딴거 신경쓸 쏘냐?????






결국 맷은 여친이랑 헤어지고요? ㅋ


결국 새로운 여친의 자리를 위노나가 꿰차게 됩니다. 


약혼식도 하고 결혼도 할 거 같더니만은, 루머들이 그들을 가득 쌓으며 결국은 또 이★별




새로운 남자를 또 만났죠. 당연.. 끝이 없음.. 역시.. 남성편력 짱짱걸..








7. 마크 윌버그 


아주 그냥 뜨거운 열애설을 남기죠. 


맥 데이먼이랑 은근한 라이벌로 알려져 있엇던 배우였었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 복수 하듯이 그냥 만난거다 모다???? 왜냐면 당시 마크는 루시 리우랑 사귀고 있었걸랑요..ㅋ...







역시 골키퍼 있어도 존나 골을 막 찬다 이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도 너무 찬다 이언니................ 최소 축구왕 슛돌이.... (아..나이나오네요 크흡ㅜ)











그러나 이언니의 끊임없는 금사빠와 연애질, 그리고 영화활동까지도 막는 커다란 사건이 있었으니.........


흑역사 중에 최고 똥흑역사를 만들어 냅니다..








...... 뉴스에 나왔죠. 법정에 섭니다. 


★ 절 도 범 






백화점에서 고가의 의류와 악세서리 등 택을 몰래 떼고 숨기고 나가려다가 


딱 걸림요...ㅋ. 



" 배역을 위해서 연습 중이었어요.." 






... 절도범 배역 연습이요?????




개드립 날려서 개 욕먹고 약물과다 복용 아니냐 난리 나고, 재판에서 창백한 화장하고 선처 호소했는데, 


이게 더 반발을 불러 일으켜서.....ㅋ... (참 똥멍충인 이언니...)


결국 사회봉사시간 480시간 받고요?.. 집행유예 3년 받고요.. 


배상하고 벌금 선고 받아 결국은..










" 이제는 사랑을 믿지 않아요. 


오랜기간 한 남자를 사랑해본 적도 없고, 연애를 하면서 깨닳은 건 확신을 위해 누군가에게


의존을 해도 결국엔 소용이 없다는 것이었어요. 결국 의존해야 할 대상은 오직 나 자신 뿐이더라구요. " 









의존해야 할 상대를 찾고 찾았던 결국은 애정결핍 같은게 아니였을까? 


궁예질을 해봅니다. 그래서 마음이 허하니까 물건도 훔치고 했던 것 같고 말이죠. 


결국 이 사건으로 인기는 그냥 한 순간에 바닥을 치게 되고 영화 캐스팅도 좀처럼 안되기도 했고 했지만. 


어찌 보면 불쌍한 언니이기도 ..




... 남성편력 시리즈... 쓰는데 시간 넘 마니 걸리고요? ㅠㅠ 

만난 놈들이 한 둘이어야지 ㅠㅠ 나란 녀석 왜 이런걸 선택했는가.....................





후회 막심입니다... 그러나... 


시리즈는 계속 됩니다 투비 컨티뉴!!!!!!!!!!!!!!!!!!!!!!!!!!!!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