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인물들 비하인드 스토리/역사 인물들

중국공주 유초옥 2 "남자는 30명쯤 거느려야지?" - [#남성편력 짱짱걸 시리즈 4]

핑크아몬드 2016. 4. 22. 19:59



넘나 궁금하셨죠? 후후 


바로 중국공듀 유초옥의 2편이야기 시작입니다. 




중국공주 유초옥 "남자는 30명쯤 거느려야지?^^"


 남성편력 짱짱걸시리즈 4편-2 입니다. 












욕심쩌는 유초옥의 눈에 들어온 바로 그 "성숙한 남자" 


인성 쩔고, 2대 미남 중에 한 명인데다가, 사람들에게 존경 받는 바로 그남자 

그러나, 유초옥이 사랑해서는 안되었던 바로 그 남자. 


자 심호흡 하시고 





.....



그 남자는 바로.. 


"저 연" 이라는 이름을 가진 남자로...


....





고모의 남편 입니다;;;; 






...자...잘 안들..아니 잘 안보인다고요?....



....






........................

고....고모부라고요....








 고!!!!!!!!!모!!!!!!!!!부!!!!!!!!!!!!!!






...네 고모부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의 친구를 사랑했네도 용서가 안될 판에... 


고모부에게 한 눈에 뿅 반해버림 ;;;









☆☆☆☆☆☆개막장 파뤼 투나잇~~~~~~~~~~~~★★★


쉐킷쉐킷~~~~~~~~~~~~~~~~~~~ 개막장파뤼 개장합니다 빨리 들어오세요~~~~~~★★★








유초옥은 고모부를 자기 남자로 만들고 싶어서 안달복달 애가 탑니다.


황제가 힘이 가장 쎄니까 동생 유자업한테 






"야 나 고모부 갖고싶어!!!!!

저거 갖고싶다구!!!! 초옥이꺼 초옥이꺼!!!!!!!빼애애액!!!"




유자업이 그래도 생각은 있어서







 "야 고모부 몰라? 원래부터 사람이 바르고 올곧은 사람인데 걍 너한테 어케주냐??"



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여러분 잊으셨나요?

유자업은 황제에요 

유자업






음 란 대 마 왕 






"누님이 뭐 그렇게 원한다면야 집으로 불러와서 좀 며칠 묶고 가라고 해줄게 

그 후의 일은 누나가 알아서 ... 알찌? ㅋ"











유초옥은 만세를 부르고요? ㅋ


매일매일 아름답게 몸 단장하고 

고모부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려고 온갖 노력을 기울입니다.  ㄷㄷㄷ





그러나 고모부 저연은 ..........




넘나 통나무 같은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초옥의 아름다움에도 그냥 





뭐해? 왜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관심이 없는 것 






유초옥이 육탄전으로 플랜을 바꿔서 유혹하고 난리난리 펴도 

힘은 저연이 더 쎄쟈냐... 유혹따위 저버리지 않고 그 자리에서도 꿈쩍하지 않음 bb









유초옥은 넘나 멘붕................


그러나 유초옥은 이에 굴하지 않고, 남자 자존심 건드리기를 시전합니다 






"당신은 겉보기엔 남자답고 수염도 강철로 만든 창 처럼 단단하지만.

어쨰서 강건한 기운이 없는거죠? 

사내의 기세는 도대체 어디있는거죠?



= 직역 하자면 








"보기엔 강하고 늠름한 남자같은데, 왜 그래? 남자구실을 못하는고얌? 

아재 서요?? 응? 고자야?



ㅋㅋㅋㅋㅋㅋ.... 과연 우리의 고모부 저연은 뭐라고 말헀을까요. 










"회가(내가) 비록 총명하지는 못하나, 이처럼 이치에 맞지 않는 일을 나는 할 수 없습니다

어찌 감히 난행을 하겠습니까"


여기에서 란 호인 언회를 뜻. 

논어에 공자의 제자인 안회가 "회가 비록 총명하지 않으나 청컨대 그 말씀을 따르겠다~

라고 말한 구절로 이걸을 빗대어 표현함 ㅇㅇ






고모부 bbb 캬 bbbb

남자라고 다 같은거 아니쟈냐 bb







유초옥은 속이 넘나 새까맣게 타들어가고요??? 


고모부가 넘나 안 넘어오는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협박했다가 달랬다가 자존심도 구겨봤다가 별짓을 다하고, 

색기로 섹쉬로 그냥 사로 잡으려고 애를 썼지만 


.... 다 헛짓 ㅋ






그리고 고모부 저연 왈 


"당신은 공주이고 국법상 저의 윗 사람이니, 저는 당신을 어떻게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저를 계속 이렇게 위협한다면,

저는 기꺼이 자결하겠습니다." 



ㅋ.......... 너랑 잤잤을 하느니 차라리 걍 죽어버리고 말겠다고 

말뚝 받는 저연............



유초옥이 뭐 어쩌겠습니까 이제 그냥 돌려 보냅니다 ㅋ







어짜피 뭐 집에 존잘 남편도 있곗다 

30명의 훈남상크미들도 있겠다? 그냥 걔네하고 편하게 잤잤이나 할련다 

한거죠 ㅋㅋ





그러나 이런 향락도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어린나이에 죽임을 당했거든요. (기록에는 22~23살이라고 함) 

유자업이랑 유초옥이 뭐 별별 음란한 짓거리를 다 하고다니니,궁녀와 내관들이 반란을 일으켜서

황제를 참형시키고, 유초옥도 죽입니다. 






그리고 남편 하집, 30명이나 되는 꽃미남 훈훈상크미들도 모두, 함께 

순장 당합니다. ㄷㄷ;;;; 여자 잘못 만나 신세 망침 ㅠㅠ;


저승가서 다같이.........행복..하게..뭐..살았을련지..ㅋ;;



뭐 어짜피 한 번 사는인생 못할 짓 내가 할 짓 뭐 다 하고 살았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회가 있으련만 싶기도 하지만 

그래도 저정도의 열정과 욕심이라면 죽을 때 넘나 속앓이하며 죽었을 것 같은 느낌이네요. 







왕실의 사람이었지만, 성욕을 다스리지 못하고 방탕헀던 

유초옥의 마지막은 


"음란녀"라는 딱지와 함께 길이길이 남게 되었습니다.








오늘도 재미있게 보셨나요?

공감과 덧글은 큰 힘이 됩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 우리 또 만나요 ♡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