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교천재 문재인 대통령께서 UAE를 공식 방문 중이시라길래, 

쪄보는 아랍 왕실 이야기..





막장돋고 흥미로운 이야기랍니다 후훗.





사우디 아라비아는 아직 비민주적인 <절대왕정>을 고수하고 있는 나라.

우리나라보다 GDP도 훨씬 높고 잘 사는 나라입니다. 




석유가 팡팡 나오는 국가이니까요..ㅎ..




흔한 왕세제의 집..ㅋ.


에이... 



역세권도 아니고 구리네 

ㅠㅠㅠ...완전 구리넿ㅎㅎㅎㅎ.ㅎ.ㅠ.ㅠㅠ...





에이 내부도 완전 


하얗고 때탈거 같아서 별로네 ㅎㅋ.ㅎ.ㅋ..ㅎ.ㅎ.후ㅠㅜㅜㅠ






사우디 아라비아의 흔한 감옥...ㅋ 


갑무와 국가 원수들 사우디 왕가사람들이 드나들어서 

거의 호텔수준의 호화로운 감옥으로 바뀌었다고..ㅋ 




나라는 참 전근대적이고 잘 사는데... 절대왕정체제로 인해

작년에는 왕실 쿠테타 <왕자의 난>이 일어나기도 했고요..ㅋ..




하여간 권력 앞에서 가족끼리 망명에, 복수, 피살에 참수까지 

막장드라마 저리가라...ㅇㅇ...





아내가 22명아들이 36명이나 되니, 왕권을 두고 얼마나 치고박고 싸웠겠읍니까...





김정숙 여사님이 만나신 "파티마"는 전 아부다비 국왕의 셋째 부인.  

아들만 6명을 낳았고, 제일 실권이 있는 부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왕세제의 어머니이시기도 하고요 ㅋ



그리고 이 분이 바로.. 




만수르의 어머니......되시겄읍니다.ㅎ



며느리만 40명이 넘구요?ㅎ...... 


한국에 갈 때 딸들이랑 손자들 데리고 갈거고 딸들이 돈을 많이 쓸거라 

한국 경제상황은엄청 좋아질 거라고 했다죠.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랍여자들이 그렇게 또 돈을 잘 쓴다고..ㅎ..




중동 여자들이 미모가 진짜 여신뿜뿜인데, 

히잡을 쓰고 다니는 나라인데, 왕실 여자들 얼굴은 더욱이 공개가 안 되고요............




일단 이놈의 집구석 인간들이 너무너무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절대권력의 왕들이기 때문에 <뛰어난 미모의 왕비>를 들이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존예존잘 DNA를 내뿜는 왕자공주들이 꽤 있는 편.




인터넷에서 구한 사진들을 좀 풀어보자면.. 



아미라 알 타월 공주로, 사우리 아라비아 내 개혁 문제에 대해서 

대변인으로써 국제적인 인지도를 쌓고 있다고.... 



만수르의 부인들.. ㅎ...ㅎ.




대학교에서 연애했다고 명예살인 당한 미샤 공주도 있고요...

혼전순결 못 지켰다고....ㄷㄷ....



하여간 이렇게

여권은 진쯔 바닥을 기고 있는.ㅎ... 그런데 의원 내각제 30%가 또 여성이라네요. 허허. 




맥도날드가서 여자가 혼자 주문 못하고 (무조건 남자가 있어야함) 

이제서야 여자가 운전면허 딸 수 있게 된데다가.. 

남자들 중에 너무 잘생겨서 추방당하기도 하는 나라..ㅋ 여자들이 빠질 수 있다고요..ㅋ 





물론 잘생겨서 추방당했다던 <오마르> 라는 남자는 

캐나다의 무명모델이었는데 한 축제에서 당한 일로 화나서 부풀려서 SNS에 올렸다가, 

일약 대스타로 급부상한 사람이었지만요; 



왕실이야기를 하다가 삼천포로 빠지기는 했지만;




어쨌든 새 100년 여정 형제 친구로 함께 

우정뽀렙★ 하기로 했으니 

참으로 좋네요 껄껄껄 



be-story.tistory.com
  1. enjoyourtea 2018.03.28 09:51 신고

    제가 좀 썩었는지는 몰라도 부자나라랑 친해진다니 괜히 좋고 기대되고 ㅎㅎㅎ
    뭐 덕볼거 없나 싶기도하고 그래요ㅎㅎㅎ

  2. 나말고너 2018.03.28 16:16 신고

    저기 감옥이라면 나도 들어가고싶..ㄷㄷ
    왕가가 쓰는곳이랑 일반사람이 들어가는거랑은 다르겠죠?

  3. 묭묭2 2018.03.28 18:18 신고

    숨 막히는 곳이네요...

  4. 조선의요정 2018.03.29 00:08 신고

    만수르 부인은 3번째입니다. 첫째부인은 옛날에 이혼해서 부인은 한명임. 사우디 왕세자도 1명~~

  5. 도레미파솔라시돗 2018.03.29 02:39 신고

    아우 저렇게 사느니 한국이 낫다는 생각이 드네요 ㅜㅜ
    어디든 여성 인권이 나아지길 바라요!!!

  6. kim nicole 2018.04.04 07:16 신고

    278번째 부인으로도 안받아주겟져^^;;;

  7. 글로우바이 2018.04.10 09:22 신고

    왕자들은 인물이 그런데....
    부인과 저 모델보니 눈이 호강하네요ㅎ

  8. 와이모미 2018.04.26 03:32 신고

    정말 막장인듯 ㅠ

  9. 카밀레행복 2019.03.17 10:02 신고

    ㅠㅠ 막장이라도 조으니 나도 데려가쥬라...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