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장 드라마+영화 추천/해외 막장 드라마

일드 추천? 비추천! 불륜하는 법 알려주는 막장일드

핑크아몬드 2017. 12. 1. 04:55



오늘도 열심히 좋은 드라마들을 추천하기 위해 

드라마들을 물색하던 중. 


이번에 방영 중에 있는 뜨끈뜨끈한 일드를 발견하게 되었으니! 




프린지 맨

~ 애인 만드는 방법 알려 드립니다 ~ 




JOT같은 물결 소제목~~~~~~~

JOT같은 표지~~~~~~ 




벌써부터 미친 막장스멜 나구요??????

얼마나 거지 같은지~~ 한 번 봅시다~~~~~~~~~~~~~~~



비추천! 절대절대 보지 마시오. 시간 낭비 ㅇㅇ

JOT같은 일드이기 때문에 걍 존나 스포 할 겁니다. ㅇㅇ 



싫어? 

그럼....



아 그냥 가시라구요. ㅡㅡ..







갑자기 같은 맨스플레인 시전 중




평범한 회사원 처럼 보이는 이 녀석은 이 드라마의 주인공

아내한테 조신하게 구는 줄 알았더니만, 

벌써 잤잤을 3년 째 못했다고 불평 중 ㅇㅇ 






"역시 만들 수 밖에 없군. 애인!" 



지랄을 해라 지랄을...



갑자기 문을 열고 들어오는 누군가 


두둥









이름하여 ~ 프린지 맨~





안 본 눈 삽니다.

안 본 눈 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인 만들기의 배테랑!

애인 교수!!! 

이름하여 라만 교수!!!!!!!!!!!!

최다 동시 애인 기록은 11명

지금도 멀티 활동을 하고 있음 ㅇㅇ




라만 교수의 불륜 하는 법, 애인 만드는 법을 전수 받을 모지리 3인방





1. 작은 상사에 일하고 있는 겉만 멀쩡해 보이는 새끼 





2. DVD 가게에서 알바하는 노란머리 새끼 (32살)




3. 라마나 교수랑 같이 일하는 턱수염난 새끼 (32살)





애인 만들기는 국가에 따라서 사형을 당할 수도, 인생을 완전히 망칠 수 있으니 

만만하게 볼 것이 아니라고 각잡고 지랄스플레인을 하자 




모지리 3인방은 존나 겁을 먹음 ㅇㅇ




그 와중에 턱수염새끼는 노란머리새끼가 

발목을 잡을꺼라고 자르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모자란 섬숭이 새끼들...끼끼..





사실 노란머리는 기혼이 아님 ㅇㅇ 아직 미혼

넌 빠지라니까 하는 소리가 


 나도 아내가 있어

"내 아내는 크로에구스 모리에츄다!!!!!!!!





시발 발음......

뭐라구????????????





크로에구스 모리에츄!!!!!!!!!!





클로이 모레츠... 예...ㅎ.






뒤질라고...ㅋ..............ㅋㅋㅋㅋㅋ.................







애인 만들기 마스터 라만 교수는 "대체 왜 애인을 만들려고 하는가?" 라는

근본적인 물음을 던집니다 ㅇㅇ





모지리1은 아내랑 잤잤을 3년간 못 해서 ㅇㅇ



모지리2는 창녀한테 쓰는 돈이 아까워서 ㅇㅇ


기본료 16,000엔 + 지명료 2,000엔 + 호텔비 3,800엔 

더하면 합계가 21,800엔!!! 




미친 가성비 따지는 건 왜놈이나 한놈이나.............ㅡㅡ





모지리3은 동정인 모양.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 당연하게 그렇게 생겼다.. 응..ㅇㅇ..




이런 모지리들을 데리고 애인 교수 라만은 이들을 도와주기로 합니다 

대신 애인을 사랑하는 것도, 사랑을 받는 것도 금지!!  

어기면 해산 ㅇㅇ





그렇게 본격적으로 

애인을 만드는 법을 알려주는 

개 JOT 같은 일드 




시간낭비니까 제발 시청하지 맙시다.. 

호기심으로라도 보지마세욧!!!!!!!!!!!!!!!!!!!!!!!!!!!!!!! 





혹시라도 불륜을 좀 하고 싶다... 불륜하는 법으로 들어온 녀석들



걍 빠큐빠큐! 

 나가서 DIE 해 주세요.. 예?... 콱씨 ㅡㅡ..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