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막장 미드를 골라골라 추천하는 시간!! 

 

오늘의 미드는 바로 좀비물 입니다! 

물론! 

 

 

 

좀비물에 코믹이 범벅된다면 과연 어떨까? 

 




★막★장★존★잼

이 된다는 사실..후후훗 




SANTA CLARITA DIET (2017) 


오랜만에 얼굴을 들어낸< 드류 베리모어>가 나오는 미드 입니다!

 

❄ 더러워서 역겨울 수 있음 살짝 주의 

 






캘리포니아 산타 클라리타에 사는



부부 부동산중개인 <쉴라> & <조엘>

 

열심히 집을 팔려고 설명하는 도중에 갑자기...

 



...????

 

입에서 나오는 저것은 무엇.....?

 





 

손님들 앞에서 카펫에다가 

갑자기 전래 토를 하는 쉴라;;;;

 

 

 

 

에피소드 1 부터 막장스멜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대박이죠? 후후




 

하지만 계속해서 들려오는

우웩 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님들은 당장 집을 떠나고 싶어합니다 

 

 

 

걱정이 된 남편은 아내를 찾아가는데



화장실이 전부 난리가 났고요?,,, 






미친.. 이게 도대체 무슨 일,, 

첫 화부터 너무 쎄게 나가는거 아니냐 제작진양반?,,

 

 

 

 


덩달아 쉴라는 숨을 쉬지 않음;;

 

이렇게 주인공이 1화에서 광탈을..?ㅎ,,ㅎ,,




눈을 번쩍 뜬 우리의 여주인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자기 토한것 뿐이라며 괜찮다고 말합니다

ㅋ,,ㅋ

 

 

그 후로부터 여주인공 쉴라가 좀 이상해졌습니다;

 


심장이 안 뛰는 것 같다고 하더니만은



낌새가 좋지 않습니다;;


 

그러다가 

같이 부동산일을 하는 동업자가 집으로 찾아오고 




갑자기 이런 러브러브 불륜 시츄에이션?

 

 

 

ㅎ,

ㅎㅎㅎㅎㅎㅎㅎㅎ,,,,,,,

 

 

 

역시 미국 막장드라마엔 <불륜>은 기본옵션!!!!!!!



 

 

하지만 여러분!!!!!!!!!!!!!! 

제가 제목에도 써놨듯이 

 

 



이 미드는 <신종 좀비 미드> 입니다 ㅇㅇ

 

좀비는 무엇을 좋아하죠?????? 

 

 




☆ 사 람 고 기 ☆





손가락을 막 드릅게 핥더니만



 


손가락을 갑자기 

얌냠냠냠 씹어먹음;

 

 

그렇습니다.... 좀비한테 물리지 않았는데 

어쩐지 좀비가 되어버린 여주인공 ㅇㅇ...........

 

결국 맛있게 다 먹어치워버립니다.ㄷㄷ

 

 

 

남편과 처리했지만 (엄청난 부부애;;)






경찰이 살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지만 증거인멸을 위해 경찰도 곧 사요나라★급행열차

몸을 싣게 됩니다

 



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

 



이거 완죠니 미친 막장 좀비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겉모습은 멀쩡한 신종 좀비 

그러나 사람고기는 먹어야 하는 좀비;; 

그러나 주변사람들을 계속 먹을 수는 없는 일!!!!!!

 

 



 


그렇다면 사람 고기는 어디에서 공수를 해 올 것인가????  

 

그리고 왜 도대체 좀비가 되었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전 결말은 절대 스포 안 합니다만? 후후..

 

 

 


 

그렇다면 당장 

SANTA CALARITA DIET를 보러 고고씽!!! 

 

모든 답을 찾으실 수 있을 겝니다 

껄껄 



 


 공감 댓글 마니마니해주라~~~~~~~~ 

 

be-story.tistory.com
  1. enjoyourtea 2018.01.12 10:22 신고

    아니 이런 드라마 찍느라 모습을 안보였던게야??드루씨...ㄷㄷㄷㄷㄷ
    첫회부터 드르븐 임펙트가 딱 제타입..ㅋㅋㅋ

  2. 오틸이 2018.01.12 11:03 신고

    뭔 밑도끝도 없이 토한 후 좀비되는지?
    ㅎㅎ
    재미있을것 같지가 않네요.

  3. 2018.01.12 12:32

    비밀댓글입니다

  4. kim nicole 2018.01.12 21:56 신고

    ㅋㅋㅋㅋ 대박 언제나 예상조차할수가없는 ㅋㅋㅋ

  5. 도레미파솔라시돗 2018.01.13 01:03 신고

    좀비 취향은 아닌데 궁금하네욥~~

  6. kznari 2018.01.15 02:09 신고

    으.....ㅂ.....@@

  7. 람탱이 2018.01.15 23:40 신고

    결말이궁금해요

  8. NAMIMI 2018.01.28 15:01 신고

    ㅋㅋㅋ

  9. 말보로조씨 2018.10.30 22:34 신고

    대박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