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장 드라마+영화 추천/해외 막장 드라마

볼만한 미드추천 및 막장일드 추천 (2016.ver)

핑크아몬드 2016. 10. 4. 22:00





수 많은 막장 드라마와 막장 미드를 접해온 저..... 


물론 일드도 역시 빠질 수 없죠 후훗.. 




"요즘 왜 이렇게 볼만한 게 없어?" 하시는 모든 분들께 드리는 미드추천!!! 




2016년 하반기 볼만한 미드추천 및 막장일드 추천!!! 



휘비고~~~~~~~











일단 미드 부터 고고씽. 


막장이 아님 ㅇㅇ










1. 스트레인저 띵스 (a.k.a 기묘한 이야기) 




넷플릭스 신청해서 보시는 분들은 요고요고 모르시는 분들 없을걸요?


도대체 왜 기묘한 이야기로 번역을 해 놓았는지는 모를. 








처음에는 포스트가 이따위라......


 이게 뭐야? 


존나 오래되고 힙스러운 옛날 느낌이군 ㅇㅇ 



하고 패스를 누르신 분들도 많았겠지만 








제발 기묘한 이야기를 좀 봐 주라................



존트 재미있고요? 


도대체 그 기묘한 것이 뭐야????? 하면서 보게 되고요? 








설마 저 여자가 내가 아는 ...


위노나 라이너 인가??????????



      =     









동일인물 맞고요? 






세월이 무색하쟈냐......... 





할리우드를 주름 잡았던 위노나 라이너의 이야기 ▼▼ 


2016/01/22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위노나 라이더 - [남성편력 짱짱걸 시리즈 #1 ]








요녀석들이 이 미드를 끌어가는 주역들입니다 엣헴. 




시즌1까지 나와 있고 2017년에 시즌2가 방영이 된다고 하네요 




존좋



그새 얼마나 컸을지 궁금 하네요






2. Jonathan strange and Mr. Norrell







미드.. 라고 하기 보단 영드...ㅇㅇ..


영국을 배경으로 한 영국싸뢈들의 이야기임 




물론 포스터만 보면 존트 잼 냄새가 풀풀나서 그냥 지나칠 수 있지만;;








여튼 이것도 존잼이니 꼭 한 번 보소서!!!!!!!!










나름대로 이게 퐌타지 물이라는 말씀? ㅋ


그리고 마법 물이라는 말씀! ㅋ 




유럽에선 엥?? 이건 성인을 위한 해리포터가 아니냐!!!!!!!!!?!!?!? 라는 말이 나오고 있으며, 


소설 원작 ㅇㅇ




무슨 마법 지팡이를 휘두르고 하는 건 아니지만 


연출력이나 그런게 디테일하며 죽여주고요? 








꿀잼 bb







막장일드 추천 !!! 


여기서부터는 막장임 ㅇㅇ 








사실 일드 하면 막장이 넘쳐나고요? ㅋ


내용자체는 뭐 막장이 아닌데 연출이나 이런게







 히익?????? 




할만한게 좀 많음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헛웃음 터지는 장면이 너무 많아서 문제..........



막장 전문 블로거인 만큼, 스토리를 좀 풀어 보겠음요 ㅋ









막장 일드 < 나를 보내지마 > 




포스터가 또 저따구라 무슨 호러물 같아 보이기는 하지만;;;; ㄷㄷ 


16년도 1분기 일드로 나름 인기가 많았던 작품이라능. (<-급 오덕체로의 전환..)




일드를 요즘 잘 보면 가운데 있는 아야세 하루카 쨔응이 거의 주름 잡고 있는 거 같다능..ㅇ..ㅇ..


고쿠센 찍은 나카마 유키에랑 좀 비슷하게 생긴..



어쨌든 포스터에 나와 있는 저 셋은 모두 



인 . 조 . 인 . 간 



복 . 제 . 인 . 간 




의술이 발달된 일본에서 장기를 이식을 받을 인간들을 창조해냄 ㅇㅇ




태어나서부터 -> 성인까지 보통 사람들과 다를 것이 없으나, 


인조인간, 보통 사람들을 위해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것이기에 


자신들의 삶은 없이, 그저 자신들의 장기를 위해 살아가는 이들임 ㅇㅇ


인조인간에게도 인권은 있는가? 뭐 이러한 이야기로 심오하게 진행이 되는 일드데스네.







초반에는 이렇게 아역들이 나오는데 






남자 주연의 아역인 애가 화가 나고 짜증이 날 때 마다 진흙탕에서 발을 존트 굴리고 


방구를 뀜; 


.......




나니?????????????










방구???????






이건 무슨 뿡뿡이도 아니고;;;;;;;;;




여튼 캐당황 

어이없어서 웃음이 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근데 커서도 그런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킬링 포인트 였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모지리니...






그리고 저 셋이는 삼각 관계인데





여주인 쿄코를 보면서 고구마 100000개는 먹은 느낌 


서브 여주가 개@!#$#@$^%$#&짓을 해도 





*^^* 와캇타네 ~~ 


하면서 존트 천사짓........................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애미야.....물 좀 다오.............. 목이 막히는 구나....................









그래도 독백으로 개 욕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급 외로워지고 혼자가 될 거라는 생각에


같이 살던 외간남자와............









세..... 세크스!!!!!!!!!!!!!!! (섹슈요 섹슈...)






주인공 원래 개 착한 이미지에 되게 조신하고 범생이 이미지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니홍진들 이중성은 알아줘야 ㅇㅇ....


뒤로 호박씨 까는 거는 알아줘야.. ㅇㅇ.ㅇ...





여튼 결론은 존트 막장일드라는거.............


심오한 척 다 하지만 연출이..ㅋ.ㅋ.ㅋ..ㅋ....ㅋ.......


한국인정서와는 존트 맞지 않는다 데스네.........


그래도 웃기고 소재가 참신해서 본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드 나를 보내지마 




시간 날 때 한 번 보시라능~~~~~~~~~~











그럼이만 다음 막장 드라마 추천하는 날 까지 


안녀어어어엉~~~~~~~~~~~~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