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장 드라마+영화 추천/해외 막장 드라마

넷플릭스 최신 막장드라마 추천! (2016/2017)

핑크아몬드 2017. 1. 15. 03:45











간만에 막장미드를 또 추천하러 왔습니다. 후훗. 


저는 넷플릭스 매니아인데요. 막장만 찾으러 다니는 이름하야









★ 막 ☆ 장  헌 ☆ 터 











넷플릭스 최신 막장미드 추천해 드립니다. 


2016년도 2017년도 새로 나온 따끈따끈한 최신들을 위주로 추천~!!!!!!!!! 


물론 내용도 존잼임 bb 











 취 존 구 역  

▷ 사아아아알짝 스포주의



저의 취향을 존중해 주세욥 .... 










Lovesick





주인공녀석. 





성병 득템 ㅋ 






자기랑 잤잤했던 여자들에게 연락을 돌리기 시작하는


그런 미친내용의 막장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공의 친구가 완전 도른자라서 더 재밌고요? 


ㅋㅋㅋㅋㅋㅋ

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유명한 짤이 탄생한 드라마도 역시 이 드라마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면서 쪼끔씩 쪼끔씩 보게 됨 ㅋㅋㅋ










여러분 출근해서 꼭 싸세요..!!!



















DRAMA WORLD 














주인공 녀석 클레어 


뭐에 이렇게 집중하는가 했더니만 ,, 






한드!!! 


그녀가 보고 있던 한드는 







사랑의 맛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스멜~ 


으음~~~~ 병맛 스멜~~~~~~~~ 











미드에서 한드나온거면 다 끝난거 아니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드속으로 클레어어가 빨려 들어가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THE O.A



욘나뤼 몽환적이고요? 


내용자체가 와우내,, 무슨 퐌타지 드라마내,, 






무슨 내용인가 살짝 이야기를 해보죠.







푸른 눈에 금발 넘나 예쁜 여주 <프레어리> 




어렸을 때 사고로 인하여서 실명을 하고, 모종의 사건을 통하여 7년동안 실종이 되었다가, 


집에 몇 년 만에 돌아 오게 되는데


분명히 실명이었던 프레리는 시력을 되찾게 됩니다 ㅇㅇ 







시즌 1은 7년동안 그녀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보여줍니다 


어떻게 시력을 되찾았는지도 말이죠 






이렇게 다섯명을 모아, 이야기를 들려주고 일을 같이 하게 되는 


그러한 이야기 ㅇㅇ 






1화부터 





요 빠마머리녀석의 쎾뚜씬이 뜬금포로 나와서 


전래 캐당황했는데요 ㅡㅡ












그 때 부터였을까요.. 


제가 이 미드를 좋아하게 될 거라는 걸... 












여러분들은 이 미드를 보시면서, 






????????





????????? 엉???? 







잉 ???????





하면서 보시다가 밤을 새시게 될 거임.











그리고 이 장면에서, 


잘 나가다 




이거 뭐야 개그야??????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면서 쳐 웃다가 








어머어머어머 ㅠㅠㅠ


하면서 보게 되는 자신을 보시게 될 겁니다. ㅇㅇ









그리고 시즌2는 언제 나오지??????? 





헐 대박ㄷㄷㄷㄷㄷㄷㄷㄷ!!!!!!!!!!!!  


하면서 시즌2 언제 나오나 검색해보고 계실거임 ㅇㅇ










여러분들의 



주말을 !!!


일상을 !!!!!! 


완전히 조져따리 조져따~~~~~~~~ 











꼭 한 번 보시기를 추천 합니다!!!!!!!!! 




+ 공감 덧글 마니마니 해쥬라~~~~~~~~~~~~~ +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