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식홍씨 (이하 유아인) 덕분에 

실시간 검색어에 페미니즘 / 페미니스트 이런 게 막 올라갔다고 하죠? 허허..

일단 전 국내 연옌들 이야기는 하지 않기 때문에 스킵... 



젠더이슈는 전세계적으로 민감한 이슈 입니다. 





할리우드 만큼은 페미니스트 스타들도 많고 하니까 

인식이 좀 괜찮겠지? 







아님 











안티 페미니스즘 할리웃 스타들!



과연 어떤 면상들이 페미니스트들을 싫어하는지 한 번 보실까요? 






1. EVANGELINE LILLY 



앤트맨에도 나왔던 

이제는 우리가 WASP 이라고 불러야 하는 .... 이 배우. 







" 저는 여성인 것이 굉장히 자랑스럽습니다. 

그래서 여성으로써 나는 페미니즘이라는 단어 조차도 싫어요 ㅋ 

왜냐면 제가 페미니즘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마치 여자들이 남자인척 하는 게 연상이 되거든요.

그리고 전 남자인척 하는 것엔 관심 없어요 ㅋ "






ㅋ............. 넘나 텅텅 소리가나는 발언이네 빼앰,,ㅎㅎ,,ㅎ,

우쥬플리즈 꺼져줄래? 응??? 쉬벌 빨리 꺼져라..........










2. Kelly Clarkson




아메리칸 아이돌로 가수로써 큰 성공을 거둔 켈리. 


"아니, 저는 페미니스트라고 말하지 않을게요. 

왜냐면 페미니스트는 너무 쎄잖아요 ㅋ

제 생각엔 사람들이 페미니스트라는 말을 들으면 마치 

"꺼져! 나 아무도 필요 없어!" 라고 생각하는 것 같거든요. ㅋ" 



그리고 10년 후.. 






좀 생각이 바뀌었겠지? ㅎ 






"ㅎ.. 10년전 과거 발언 했던 건데요, 그 때는 페미니스트 하면 "BITCH" 그리고 "MAN HATER"남성 혐오자

사람들같이 들렸거든요. 그리고 전 당연히 그런 여자는 아니고요 ㅋ 

그 떄 한 발언은 바로 그런 듯이었어요! 

당연히 저는 여성 평등 인권을 합니다. 저 바보멍충이 아니거든요? ㅋ 

저도 여자에요 ㅋ 전세계의 평등인권을 응원 합니다." 






??????
ㅋ 바뀌긴 개뿔.. 






흐미......

환장하는 것........ 





3. 라나 델 레이 





" 페미니즘에 대한 이슈는 내게 흥미로운 컨셉은 아니에요 ㅋ

사람들이 페미니즘 얘기할 때 마다 저는 

"GOD, 난 페미니즘에 관심 없다고" 라고 말 해요 " 





예... 얘는 대놓고 

LOLITA 라는 앨범 만드는 애고요? 




맨날 가사도 나쁜남자랑 놀아나는 치명적인 나~!!! 

이런 거 밖에 없쟈냐................

미친..








이 외에도 많은 안티 페미니즘 스타들이 있는데요

대부분은 <페미니즘>에게 씌워진 잘 못된 이미지, 잘 못 된 인식 때문인데요. 






이런 프레임 누가 씌웠냐... 어???????? 






휴..... 한숨만 나오는 것...........




페미니스트라 자처하며 양성평등 운동을 위해 힘쓰는 할리우드 스타들도 많지만, 

이렇게 빻빻인 스타들도 많다는거..ㅇㅇ...








페미니즘은 = 여성주의가 맞지만, 이것이 여성우월주의가 아니고요.. (<- 문장해독력없는 애들이 오해하는 부분)

궁극적으로 여성이라는 성별로 인해 비주류의 입장에 놓여 있는 현실, 

여성과 남성의 수평적인 관계를 도모하고, 

사회적으로 받는 억압과 차별에 대해서 저항하는 사상입니다. 



너는 가짜 페미니스트네 너는 페미네 너는 페미나치네 

이런 개 소리좀 그만해라..




그렇게 페미니스트를 까고 싶으면 일단 공부 좀 먼저 하고 오란 말이에요.. 

예?????????




자꾸 빻은 소리만 하면 그냥 가만안둬 아주................



빵빵빵!!!!!! 




페미니즘은 언제, 어디에나 있으며, 

절대로 멈출 수 없는 세계적인 흐름 입니다. 





페미니즘 관련 할리우드 스타들 이야기 ▽▽


2017/03/28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화이트 페미니스트=아가리 페미 (ft.엠마 왓슨/테일러 스위프트)

2016/11/26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다니엘 래드클리프 돈많은 페미니스트 비하인드스토리!

2017/09/08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해리 스타일스] 얼굴보다 마인드가 존멋!

2016/12/03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에즈라 밀러 비하인드 스토리 (feat.좋은와꾸에좋은정신이..)

2016/03/25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클레이모레츠 비하인드 스토리 (feat.킴 카다시안)


be-story.tistory.com
  1. enjoyourtea 2017.11.28 07:45 신고

    ㅋㅋㅋ무식이 텅텅...진짜ㅋㅋㅋㅋ에휴..

  2. 삐미 2017.11.28 11:23 신고

    와... ㅈㄴ 빻빻...

  3. 하기하기 2017.11.28 14:37 신고

    정치/종교/성별은 답이없는 싸움이죠..

  4. 싱Or 2017.12.01 03:13 신고

    한OO 생각나네요 ㅎㅎ

  5. kim nicole 2017.12.02 09:10 신고

    무식인증 ㅎㅎㅎㅎㅎㅎ가만히나있지 ㅎㅎㅎㅎ

  6. 상추어멈 2017.12.04 12:45 신고

    하....텅텅 비어있는소리...

  7. Elena 킴 2017.12.09 22:44 신고

    무식은 자랑이 아닙니다ㅋㅋㅋㅋㅋㅋ 페미니즘 관심없으면 입밖으로 꺼내지를 마세요~

  8. 딜라잇♡ 2017.12.10 23:34 신고

    와..켈리클라슨 내가 처음으로 들은 팝가수 였는데..
    대가리가 텅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