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한국 연예인들 이야기는 논란이 쉽게 되기 때문에

잘 쓰지 않는다는 것은 여러분들 모두가 아실 터. 



그런데!!!!! 미쿡을 지금 씹어먹고 있다는 한국의 아이돌들이 있었으니 

바로 BTS



방탄소년단!!!!!!!!!!!










뭐야 왜 이렇게 미국에서 갑자기 인기가 많은거야? 







별로 인기 안 많은데 걍 띄워주는 거 아님? ㅋ






이라고 생각했읍니다만...



내가 잘 못 봤남?????? 





??????????????????


알고보니 그냥 허풍이 아니라 

존내 인기가 많냄,,???????










미국 대표 토크쇼 엘렌 쇼랑 




지미키멜 쇼까지 ;;ㄷㄷ






제임스 코든이 진행하는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요즘 개 인기 많은 쇼 ㅇㅇ)







미국 공중파 3사 간판 프로에 다 출연하는 겁니다. 










예전에 이 양반이 한국가수들 미국으로 진출 시키려고 

욘나리 노력했던 것 기억 하시나요? 






가수 <비>도 영화도 출연하고 했지만.

사실 성적은...



예....

ㅎ..





몸이 좋아서 미국 사람들의 미의 기준에도 

부합하지 않을까!!! 기대했던 그 마저도 사실 미국 진출 흥행성적이 미미했는데








(미국기준) 말랑깽이인 뇨속들이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은거????????






미쿡 애들이 맨날 한국 남자아이돌들 보면서 

지지배들 같다고.. 너무 마르고 남성성 없다고 지롤지롤 했었는데







좋아죽는 미국 팬들....ㅋ





미의 기준이 바뀐 건가???????ㅋ...ㅋ..




방탕소년단의 미국인기 요인은 바로 이렇습니다. ▼▼


1. 유튜브 컨텐츠가 전래 많음 

2. 노래가 트렌디하고 팝 느낌이 남 

3. 영상 퀄리티가 수준이 높음 

4. 칼 군무, 격한 춤 스타일, 패션 스타일링





퍼포먼스가 좋고, 영상이 돋는 유튜브 영상 하나하나 보다보니 

애정을 갖게 되면서 이제는 외모 찬양하는 수준까지 옴 




가장 인기 많은 영상인 DOPE 쩔어



역시 걍 본업을 잘하고 대세 영상 미디어인 Youtube를 잘 노렸고, 

트렌드를 잘 따라가다 보니 성공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잘 될 놈들이 원래 잘 되는 거 아니겠어요? ㅋ 




덕분에 빌보드 차트에 K-POP 란이 따로 생겼을 정도.

메인은 역시 방탄소년단 ㅇㅇ




J-pop이나 C-pop 같은건 찾아보기도 힘듭니다 

캬하하하하하 





대한민국의 위상!!!!!!!!!!

훠우!!!!!! 





윌 스미스 아들 녀석 제이든 스미스도 



케이팝 앨범 낸다고 ㅋ


이걸 사실 다들 우스갯 소리로 들었지만 제이든 녀석은 나름 진지했구요? ㅋ







아이돌 노래, 가요 안 좋다고 왜 듣냐고 까내리는 뇨속들 

반성해라..........

K-POP 까는 사는 사람 전세계 한국인들 뿐이구요? 





그러지 말자........ㅇㅇ





K POP 그리고 한류가 더욱 더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 저속한 표현에 상처 받으신 방탄소년단 팬들 있으시다면 너그러이 용서해 주시길!! 




be-story.tistory.com
  1. 안녕김군 2017.11.17 08:10 신고

    신기하면서도 반갑고 그렇네요..요즘 핫한 방탄소년단을 잘 모르는 저는 역시 늙었나봅니다ㅠ흑;;

  2. 묭몽2 2017.11.17 13:22 신고

    방탄이 어떻게 성공했는지 저도 정말 궁금했는데, 전략이 좋았네요 ㅋㅋㅋ

  3. MYFAVORITEPART 2017.11.17 14:09 신고

    크....아이돌에서 그나마 좋아하는게 방탄소년단 노래였는데...뭔가 자부심느껴지네용 ㅎㅎㅎ 더 잘됐으면!!

  4. 싱Or 2017.11.17 17:21 신고

    불타오르네 로 시작된 방탄이 즐겨찾기 ㅋㅋ
    국내에서 오히려 저평가되는 것 같아 아쉬움이 있긴.하지만, 빌보드 성적을 보면 흐믓하죠 ^ ^

  5. 2017.11.17 17:28

    비밀댓글입니다

  6. kim nicole 2017.11.17 19:58 신고

    진짜대박이당... 기특하네 ... ㅜㅜ

  7. NAMIMI 2017.11.18 13:32 신고

    자랑스럽네용~

  8. 제이gnoej 2017.11.19 05:58 신고

    저도 이거 너무 궁금했어요 ㅋㅋ 뉴스에서는 미국에서 인기가 그렇게 많다는데 잉? 진짜? 했거든요. 저런 전략이 있었군요 ㅎㅎ

  9. 삐미 2017.11.20 20:38 신고

    사촌들이 유럽에서 10년 넘게 살고있는데 대부분의 유럽애들은 k-pop 모르고 애써 보여줘도 별 관심도 없다고 했었는데...
    현 시점 미국에서 방탄의 인기는 실화인가보네요...ㄷㄷ...
    솔직히 안무나 춤 실력은... 넓고 큰 범위의 해외시장을 노릴만한 수준까진 아니라고 보는데(제 전공이 이쪽인지라...)
    유튜브를 비롯해 여러 트랜드에 잘 발맞춰 성공한 결과로 보여지네요~
    앞으로 더 승승장구하길 바래본다는...ㅋㅋ

  10. 람탱이 2017.11.21 19:45 신고

    방탄 짱!(삼십중반 아짐) ㅎㅎㅎ

  11. 나릴리 2018.10.24 21:55 신고

    전부터 인기많은 이유가 궁금했었는데 ㅎㅎ 포스팅 잘봤습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