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은 지금 유명인들의 성추행 사건 때문에 하루하루가 바람 잘 날이 없습니다.


이번 사건의 주인공은 코미디언 




루이스 C.K 


사실 괘씸한 이유가 몇 가지가 있습니다. 

루이스 C.K가 누구인지, 그리고 성추행 사건의 전말도 한 번 알아 봅시다. 





5명의 여성의 증언으로 시작 됩니다.



"옷을 다 벗고 알몸이 된 다음 자위를 시작했다." 


예.. 존나 어디서 많이 들었던 스토리..

왜 그렇게 비지니스 문제라고 호텔로 불러놓고서 자위하는 개썅노뮤쑤ㅖ끼들이

많은 걸까요?........ 




걍 뒤져주세오.. 




사실 루이스 C.K가 하는 개그소재로 즐겨 쓰던 주제가 바로 



자 to the 위



자위짬바가 괜히 나오는게 아니였내,,,ㄷㄷㄷ

자기 자위하는거 좋아한다고 쉽고 아무한테도 해를 끼치지 않는다고 하더니만은 




자위하면서도 해를 끼칠 수 있다는 건 루이스 C.K 덕택에 알았읍니다.. 예..





루이스는 자신의 잘 못을 인정했고

사과문을 발표 합니다.





" 그 때 그들에게 바지에서 성기를 꺼내도 되냐고 질문 하기 전에 

성기 노출을 하지 않아서 괜찮다 생각했는데, 권력을 지닌 상태에서 그런 질문을 하는 것 자체가

질문이 아니라는 걸 깨닫게 되었다. 

권력을 책임감 없는 방식으로 사용했다. 후회하고 더욱 더 배우려고 한다." 



미국에서는 발빠르게 모든 방송들이 그의 출연작들을 전부 내렸고, 

방영 예정인 프로그램에서도 그를 제외 하기도 했습니다. 






Law and Order 라는 미드에 

유명 스탠딩 코메디언이 성추행 하는 에피소드가 있었는데, 

루이스 소문을 염두해두고 만든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허허..





플러스로 와인스타인 성추행 소문이 돌던 시기 초반에, 같이 이야기 나왔던 인물들 리스트가 있었는데요. 




루이스 리스트에 있는거 보이십니까??? 




얼마전 논란 되었던 케빈 스페이시도 보이시죠? ㅋ.. 

슈나이더는 니켈로니언 프로듀서인데 로다쥬가 진술한 적 있고요, 



알렉 볼드윈은 지 입으로 실토 ㅋ 





미친놈들 싹 다 디져주세오..

고추절단기 선물해 주마 쉬빠ㅃㄹ로무새끼들,.







 루이스 C.K의 개그 성향





인종차별, 아동성애까지.. ( SNL에서 했던 개그) 






" 아이를 부유하게 기르는 것은 최악이다." 






"여자를 위협하는 가장 큰 문제가 남자라는 것을 생각할 때, 

어떻게 여자가 남자를 계속 사귀는지 모르겠어요.

바로 우리가 여자의 적이라고요!

역사적으로 볼 때, 전세계적으로 볼 때 여자를 다치고 고통에 빠지게 하는 우리들 남자가

1위 가해자예요. 그런데 남자들의 가장 큰 위험요소는 뭔지 아세요? 심장병."





항상 거칠게 사회적인 이슈를 다루면서도

 촌철살인, 포인트를 재미있게 잘 찝어내고, 생각하게 해 주는 개그로 

더욱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었었던 그..



특히나 페미니즘 발언으로 인하여 굉장한 지지를 받았었는데, 

성추행이라니..............쉬벌..ㅎ.






그동안 입만 털었던 무늬만 페미니스트였구요? ㅋ...........

아가리 페미니스트 씨ㅃ빠빠빠라야 ㅡㅡ... 






도대체 권력이라는 이름으로 자신의 힘 과시를 왜 여자들한테 하냐고요..




진심 인생 시망 똥망 좆망하기를 간절히 비나이다...




be-story.tistory.com
  1. 개인적으로 좋아하던 사람이라 진짜 놀랍고 실망했어요ㅜㅜ

  2. 묭몽2 2017.11.12 01:12 신고

    아... 저런 개념 발언한 사람이.... 이 사람도 아가리 페미였는지...

  3. 오틸이 2017.11.13 09:59 신고

    저런게 미국만 그럴까?하는 생각이 드네요.ㅉㅉ

  4. enjoyourtea 2017.11.13 10:42 신고

    남자들은 왜 저따구로 만들어졌나 몰라요. 폭력적이고 변태적이야..진짜 싫다

  5. 싱Or 2017.11.13 16:25 신고

    아.. 헐리우드만 이럴까 싶네요. 우리사회도 분명 더하면 더했지, 여자를 상품화하는건 글로벌한 일이 됬으니. 이 샹늠시키들

  6. 도레미파솔라시돗 2017.11.15 20:23 신고

    우리나라도 다 밝혀지면 좋겠어요. 저 변태들 처럼

  7. 제이gnoej 2017.11.23 06:40 신고

    루이스 쇼 저도 봤었는데 참 뻔뻔한 사람이었네요 ;;

  8. 2017.12.06 21:39

    비밀댓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