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잘날 없는 헐리우드 소식!!!!! 




오랜만에 터진 불륜 소식입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21세기 제임슨 딘이라고도 불렸던 배우 



이완 맥그리거 





71년생, 스코틀랜드 퍼스 출신 





22년 결혼생활에 종지부를 찍고 끝내 이혼을 했습니다.

이 둘 사이에 애가 넷... 




그것도 딸만 넷!!! 딸부자!! 



헐리우드 잉꼬 부부였는데... 





도대체




 왜





 이혼을????????










이게.. 이혼했다고 보도 되고 있는 와중에 






열애설 보도도 같이 터집니다;; 



둘이 카페에 있는데 뽀뽀를 하는 장면이 포착이 되었거든요...

ㄷ.ㄷ...








(그것도 존내 격정적으로 .....열정적으로 했다고,,,ㅎ..ㅎ,,,ㅎ) 







상대는 여배우인 메리 엘리자베스 (84년생/32)

13살 연하





도대체 뭐가 아쉬워서 늙어버린 아조씨랑 .......ㄷㄷ





당시에는 불륜<설> 이었을 뿐이었는데요....

왜냐하면... 




마리 엘리자베스도 이혼을 했는데, 

이혼 시기가 5월로

 이완 맥그리거랑 비슷한 시기에 이혼했냄,,빼앰!!!!!!!!!!!ㅎㅎㅎㅎㅎ








완죠니 개판이냄,,,,







그리고 이완이 바람 피는게 하루 이틀 이야기도 아니내,, 빼앰,, ^^ 




멜라니로랑이랑도 예.. 이러쿵 저러쿵 했었고요? ㅎ..ㅎ. 





이 때는 거든? 지롤하지 말아라~


이렇게 부인하고 넘어갔었쟈냐.. 





하지만 누가 동료끼리 저렇게 다정하게 ?????







ㅎ????????ㅎ???????




역시 사람은 고쳐쓰는 거 아니라고... 

바람 한 번 핀놈이 또 피는 법이고요? 후





확따마 ㅡㅡ 바람피는 새끼덜 다 뒤져야하고요? 







고자나 되어주세요!!!!!!!!!!! 




be-story.tistory.com
  1. 꺄룽 2017.10.24 06:39 신고

    동료 사이에 깍지라닝...

  2. NAMIMI 2017.10.24 12:52 신고

    지 버릇 개 못준다는...

  3. enjoyourtea 2017.10.24 18:02 신고

    대박...충격이네요. 와이프 넘 예쁘고 사이 좋아보였는데...띠로리

  4. 싱Or 2017.10.24 19:29 신고

    완이횽.. 그렇게 안 봤는데 못쓰겠네

  5. 묭몽2 2017.10.25 00:32 신고

    쓰레기네.... 멜라니로랑 엄청 좋아했었는데 정말 실망....

  6. 허수니 2017.10.25 10:25 신고

    와니오빠왜구랭 ㅠㅜ

  7. 0211newjs 2017.10.26 13:55 신고

    ㅠㅠ 팬이었는데.. 실망입니다

  8. kim nicole 2017.10.27 21:34 신고

    ㅠㅜ 아니
    여자도 이해불가다..... 왜?????

  9. 레어템쓰 2017.10.28 20:03 신고

    ㅋㅋㅋㅋㅋㅋㅋ명언이네여 사람은 고쳐쓰지모한다

  10. 삐미 2017.10.29 01:25 신고

    쓰레기 년놈들 싹 다 뒤지길 ㅡㅡ

  11. 제이gnoej 2017.11.21 02:47 신고

    왜죠 ....

  12. 유이링777 2019.02.12 00:37 신고

    진짜 실망스러웠어요,, 좋아하는 배우였는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