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클레이모레츠 비하인드 스토리 (feat.킴 카다시안)

핑크아몬드 2016. 3. 25. 20:32





요즘 또 한국에서 핫하게 언급 되고 있는 배우가 있으니, 바로 클레이 모레츠 입니다. 


개념 발언 / 페미니즘 관련 발언으로 여성팬들의 사랑도 역시 받고 있는데요!






넘나 세상물정 모를 것 같이 곱게 큰 이 아가씨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한 번 펼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97년생, 미국 출신 배우 


아빠가 무려 성형외과 의사시고요? ㅋ 엄마는 간호사. 


오빠들이 위로 4명이나 있어서 완전 어화둥둥 공듀님으로 자랐습니다. 



사실, 클로이 전에 딸이 있었긴 했찌만, 사실상 건강이 좋지 않아 태어난지 하루만에 세상을 떠났고요. 

그 다음에 클로이가 태어난 것.


오빠가 연기학교에 합격해서 뉴욕으로 온가족이 이주하고 오빠 대본 외우고 하는거 도와주다가

자기도 연기하는것에 흥미를 느끼고 배우가 되었다는.. ㅎㅎㅎ


기본적인 정보는 이정도만 아셔도 될 것 같군뇨 




자 여러분 이제 시간이 되었습니다. 


다들 팝콘 들고 모이세요!!!!!!! 









~ 킴 카다시안이랑 트위터로 퐈잇 한 사건 ~ 




ㅋㅋ.....ㅋㅋㅋㅋㅋㅋ관종녀 킴 카다시안과 클레이의 퐈잇이 있었습니다. 





킴이 자기 SNS 에다가 저딴 사진을 투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모자이크 해서 가린거 아니고 지가 저렇게 가려서 올림 ㅇㅇ....;;; 

언제는 ㅅㅅ테이프 파문으로 사람들이 몸에 대해서 얘기 한다면서 





엉엉어엉ㅜㅜㅜㅜㅜ 할 때는 언제고 

이제는 그냥 지가 알아서 벗어제끼고 올리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관종보스 대마왕 이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 보고 클레이가 킴 카다시안한테 직접 트윗을 함 ㅇㅇㅋㅋㅋ


"젊은 여성들에게 우리의 몸보다 제공할 수 있는 것들이 더 많다는 사실을 가르치는게

얼마나 중요한지 진심이로 깨닫길 바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중해 보이기는 해도 킴 까는 거고요? ㅋㅋㅋ



킴이 가만히 있을리가 없음 ㅇㅇ 




"모두들 클레이 모레츠가 트위터에 가입한 것 축하해 주세요!

왜냐하면 아무도 쟤가 누군지 모르거든요 ㅋ

너 나일론 잡지 커버 귀엽더라? boo~ (야유할 때 쓰는 말)"



킴이 말한 나일론 잡지 커버 사진은, 바로 이 사진입니다.





조금 헐 벗고... 찍었네요.. ㅋ







이틈을 놓치지 않고 킴을 잇는 관종 꿈나무 칸예 덩달아 트위터에 


지 와이프 누드 사진 올리고 MUSE 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쌍으로 난리가 났다 이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상 클레이는 페미니스트로써 한 마디 한 거고, 킴은 사실..ㅋ 페미니스트도 뭣도 아니고요? ㅋㅋ


클레이가 오지랖 부렸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고, 애랑 진짜 유치하게 왜 저러냐 하는 사람들도 있고 ㅋㅋ 

클레이가 경솔했따고 하는 사람들도 있고요 ㅋㅋ 


킴이 우스운 이미지라 더 그러는거 같다는 의견까지.. ㅋ




한 차례 논란이 일어나고 나서, 킴이 장문의 글을 써서 남깁니다 ;;; ㅎ






요약하자면, 


진심으로 저는 왜 다른 사람들이 자기 인생에서 무엇을 해야겠따고 결심하는 걸 왜 그렇게

신경쓰는지 모르겠네요 ㅇㅇ 

이런 논쟁은 항상 ㅅㅅ테이프로 귀결되네여 수치스러움과 공포로 살아왔는데요, 

누가 신경써 더 잘하면 되지 벗어나자! 했고 전 벗어났어요 ㅋ 


이젠 전 제 몸으로 부터 힘을 얻고요. 제 섹슈얼리티로 힘을 얻어요 ㅇㅇ


블라블라............


제 개인적인 생각은 뭐 글은 솔찍히 대필느낌나고; 말은 뭐 맞는 말이기는 한데...

몸에 넘나 손을 댔고요? ... 

사실 뭐 배우도 가수도 아니고 그냥 ㅅㅅ테이프 리얼리티로 스타된거고....


여하튼! 






어쨌든 싸움구경이 세상에서 제일 좋은 것!!!! 








~ 클레이 모레츠는 페미니스트 ㅇㅇ ~ 



자기가 입으로 밝힌 바 있고요 



"난 왕자님이 구해줘야하는 나약한 공주역할은 싫음 ㅇㅇ"


"여성 리더에 대한 영화 만들어야해요 " 


"전 4살 떄 부터 페미니스트였어요" 


"내 생각엔 페미니즘이란 자신이 되고 싶어하는 걸 추구하고 모든 방면에서 평등을 추구하는

강한 여성들에 관한 것이에요. 

여성들의 지위상승을 위해 남성들을 깔아뭉개는 것이 아니라요" 



어린데도 자기 주장 쩔자냐 bbb 






<문제적 남자> 에서도 자신이 "혜택받은 백인 여성" 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고 

임금격차와 여성 교육문제에 관심있다고 발언 했죠 






이렇게 똑쟁이같이 똑소리나게 어린 나이에 말한다는 것이 참 대단함 bb


또한 민주당 후보 힐러리 클린턴을 지지한다고 했고, 트럼프 강력반대!! 라면서 정치적인 질문에도 소신있게 대답하고요~

사실 이거는 미국인이라서 가능한 것..ㅋ....





~ 클레이모레츠 남친~~~?! ~ 






에릭남과 엄청난 우정을 과시하면서~~ 


클레이라면 에릭남 여친으로 오케이 하신 분들도 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사실 둘은 그냥 칭구일 뿐~






얼마전에는 베컴 아들래미 브룩이랑 같이 스케이트 보드 타는거 찍혔고요~~ 


클레이가 2상 연상~ 


둘이 사귀는 것 같다고 말 있떠라구염 ㅎㅎㅎㅎ..........







어쩄든 상크미 클레이모레츠, 앞으로도 페미니스트로써 좋은 본보기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연기력 논란 너무나도 만무하니 ㅠㅠ 아직 어리니까 열심히 또 발전하는 모습

보여주었음 좋겠습니다 ~ ♡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