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해리 왕자와 미국의 여배우인 메건 마크리

드디어 공식적으로 약혼을 했다는 소식으로 전세계가 떠들썩 합니다. 





왕실 귀족들과 배우들의 결혼은 사실 이번이 처음은 아닌데요!

나중에 시리즈로 한 번 적어 볼게요ㅇㅇ 






이 둘의 약혼 소식이 떠들썩한 이유는 아래의 3가지 이유와 같습니다. 




1. 미국의 <여배우> 라는 점 

신분이 다르다는 이야기구요 ㅇㅇ 영국 사람도 아님 ㅇㅇ 외국인 ㅇㅇ

2. 흑인 혼혈이라는 점. 

3. 이혼녀라는 점 






메건 마크리는 흑인혼혈로 2011년 트레버 엔젤슨과 결혼했으나 

2년 후에 이혼 ㅇㅇ 





그후 3~4년 지나서 해리 왕자를 만나기 시작한 건데요. 

해리 왕자보다도 3살 연상입니다 후후






역시 연하남♥이 전세계 어딜가도 대세인것,, 





어짜피 해리는 둘 째 왕자라 .... 

왕위를 이어받을 일이 굉장히 희박하기 때문에 위의 모든 제약이 익스큐즈 된 것으로 

생각이 되구요. 




첫 째 왕자인 윌리엄은 지금 줄줄이 애가 둘이고, 곧 셋 째도 태어날거고요? 

예...  왕위를 이어받을 일이 1도 없는 것.. 



만약에 윌리엄이 이런 조건의 여자를 만난다? 



제 생각엔 절대 허락 안 해줬을 듯..ㅇㅇ

물론 케이트도 환상적인 조건의 여자는 아니였지만서도요... 






(다이애나와 윌리엄/해리)

사실 다이애나가 한 미모 했지 않았습니까 여러분..





사실 윌리엄도 어렸을 때는 꽃미모로 한창 날렸었구요? 



하지만 대머리 DNA가.......




예... 다 했잖아요.............

나이들수록 찰스 닮아가는 윌리엄... 




(찰스의 아버지가 대머리였음; 부모님은 두 분 다 미남미녀였구요

둘다 장신이었습니다. ㅇㅇ ) 





해리는 다행히 대머리 유전자를 피해갔고요...ㅎ.ㅎ..;;;

그렇지만 다이애나의 꽃미모는 잘 안보이는 듯..





해리왕자는 사실 왕자라는 타이틀 아니면 별볼일 없다라는 의견도 많은데요

(여자관계도 꽤 복잡했음ㅇㅇ)



어쨌든 아직도 21세기에 왕실이 있는 것도 참 어이없지만, 

걍 잘 먹고 잘 살겠죠 이들은..ㅋ.ㅎ...

여튼지간 행쇼입니다!!!!!!!! 





영국 왕실 이야기 ▼▼


2015/08/20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케이트 미들턴의 비하인드 스토리

2015/08/20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케이트 미들턴의 비하인드스토리 - 2

2015/08/22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케이트 미들턴의 이야기! - 3탄

2016/03/27 - [역사 인물들 비하인드 스토리/역사 인물들] - 간통한 왕비들 시리즈 4 : 다이애나 스펜서 1


2017/06/08 - [역사 인물들 비하인드 스토리/역사 인물들] - [영국역사] 막장&양애취의 나라 #1

2017/06/13 - [역사 인물들 비하인드 스토리/역사 인물들] - [영국역사] 막장&양애취의 나라 #2



be-story.tistory.com
  1. enjoyourtea 2017.11.29 09:53 신고

    이 집안 외모 정말 안습.
    대머리가 문제가 아닌것 같은게요 부모님은 괜찮은데 찰스 혼자 왜 저렇게 ㅎㅎ; 나이들수록 인품이 얼굴에 배어나서 그런가 늙으니까 더 못생ㄱ..

  2. 제이gnoej 2017.11.30 04:08 신고

    진짜 신선한 조합이네요 ㅎㅎㅎ 그나저나 suits 가끔 봤었는데 당연하지만 하차한다고 하니 아쉬울 뿐

  3. 댜이니 2017.11.30 19:14 신고

    ㅋㅋㅋ 여튼 행쇼!

  4. 묭몽2 2017.12.01 22:16 신고

    권력욕만 없다면 해리가 부유하고 자유롭게 살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5. kim nicole 2017.12.02 09:10 신고

    진짜 대박..... ㅜㅜ 둘째왕자든어쨋든 왕실입성하겠네요 대애애애박 인생 ㅜㅜ

  6. 애쉬브라운 2020.01.18 21:40 신고

    돈말곤 왕실이 행복한지 모르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