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미국의 최고의 이슈 메이커  카다시안 

 

 

그런 그녀에게도 암흑기와 같은 시간이 있었죠

 

 





 

 

카다시안은 그야말로 패리스 힐튼의 하녀 

 

밖에 안되었떤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녀는 유복하기는 했지만 유복한 정도론 헐리우드에서 이슈를 받을 수는 없죠

 

 

 

그녀의 스타일리스트였던 , 그리고 친구이기도 했찌만... 

 

옷장 정리하고 청소 해줘 라는 패리스의 말에 그냥 오키.. 하는 여자였음니다

 

 

 

패리스 : 내가 말할 때는 다물고 있어 

 

: ..오키

 

 

 

패리스 눈치 보는 ㅠㅠ

 

 

 

 

 

이들이 심플라이프라는 티비쇼를 찎을 라는 팬을 만났거든요

 

그랬더니 우리 둘다 킴이라는 여자를 알아요 그녀는 호에요 

 

 

여기서 Ho 라는 말은 Whore 창녀라는 뜻으로도 쓰인답니다만 

 

역시나 킴을 무시하는 뉘앙스죠

 

그리고 니콜 리치도 킴은 패리스의 옷장을 청소해주는 하녀 라고 말합니다.

 

 

리치 니콜 너도 ㅡㅡ;;;

 

 

 

그런데 이거 아세여?? 

 

 

 

패리스 힐튼도 ㅅㅅ 비디오로 빠앙 떳다는 사실 

 

(야간촬영으로 찍은 비디오인데 무슨 이건 호러무비도 아니고;;;;;)

 

그리고 시대 최고의 가수였던 백스트릿트 보이즈의 카터와 사귀며 셀러브리티가 되기도 했죠.

 

 

 

근데 웃긴 것은 킴도 마찬 가지 

 

ㅅㅅ 비디오로 ! 뜨고 리얼리티쇼로 !! 

그리고 끊임없는 염문설과 가십으로 !!! 

 

 

패리스와 같은 루트로 카다시안도 뜨게 된거죠 

 

 

이제는 인지도면에서 패리스 힐튼을 능가한 카다시안이죠

 

 

 

지금은 최고의 가수 칸예를 만나 예쁜 아이도 얻었죠

 

디자이너이기도 칸예의 스타일링으로 센스도 대박이 되어진 .....

 

그녀가 벌어들이는 돈이 패리스 보다 많을 거에요 지금은 거의 거부급;; 

 

 

 

패리스??  

 

이제 킴에 비교할 상대가 안되죠

 

 

인생지사 새옹지마라는 말이 말을 두고 하는 말이네요

 

 

 

둘의 전세가 이렇게 바뀌게 될지~~ 누가 알았겠어요? ㅎㅎㅎㅎ

 

킴은 이제 한물 퇴물이 패리스를 보며 얼마나 꼬소해 할지 ㅎㅎㅎ 

 

그러게 사람이 마음을 착하게 먹어야지 받는다니깐요~~~ 

be-story.tistory.com
  1. grang 2015.08.14 03:31 신고

    이둘은 언제봐도 재밌어요ㅎㅎ

  2. Shinyoung Park 2015.08.23 17:48 신고

    정말 재밌네요 ㅋ

  3. Shinyoung Park 2015.08.25 04:41 신고

    사실 비밀글 빼곤 이미 다 읽었다능... ㅋㅋㅋ 글 너무 재밌게 잘쓰세요 ㅋ

  4. 0211newjs 2015.10.16 16:05 신고

    둘의 신세가 바꾸긴 했지만 걸어가는 길이 비슷한듯 ㅋㅋㅋ

  5. slim_model 2015.11.19 18:58 신고

    킴이 이름만 들어보고 누군지 몰랐는데 가수도 연예인도 아니었다니..!

  6. 어쭈구리 2016.06.27 19:08 신고

    엉덩이가 한목하죠 육덕

  7. snrnrp13 2016.10.03 21:44 신고

    신기한게 그비디오로뜨다니ㅋㅋ

  8. 양줄 2016.11.10 22:47 신고

    근데 킴은 예전이 더 이쁜거같아여 ㅋㅋㅋ 몸매가 균형있으요

  9. 닉주디결혼해 2017.09.15 16:53 신고

    알다가도모를 ㅋㅋ

  10. 안녕김군 2017.11.14 23:43 신고

    정말 킴은 예전얼굴이 더 이쁜듯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