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그 어느 누구보다도 핫한 킴 카다시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킴은........ 엉덩이가 엄청 방방한 여자 ㅋ 누군지 사진만 봐도 다 아는 여자죠

 

 


 

 

 

이 여자는 칸예와 결혼을 하고 사랑의 결실인 노스 웨스트 (이름이 북서라니...) 를 낳았죠.

 

 

 

킴 카다시안이 뭐하는 사람이냐? 라고 물어보신다면

 

걍 부자 여자 셀리브리티. 걍 화제의 인물. 

 

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가수도 아니고 연기자도 아니에용. 걍 돈 많은 여자 + 엉덩이 크고 

 

 

 

킴 카다시안과 패리스 힐튼입니다.

 

한 때 패리스 힐튼이 엄청 나게 화제의 일문이며 잘 나갔던 돈 많은 여자1 이였죠. 

그리고 그 옆에는 항상 킴 카다시안이 있었습니다. 

 

거의 패리스 힐튼의 시녀? 쩌리 친구 정도

 

그러나 킴 카다시안네도 돈이 무지 많은 집이었거든요

 

 

 

 

 

 

 

킴의 아빠인 로버트 카다시안

 

 

미국의 아주 유명한 사건을 맡은 변호사입니다.

 

 


 

 

일명 OJ SIMPSON 사건으로 불리는 이 사건은

 

사진 속의 남자가 (유명 농구선수임) 부인을 죽이고 도망을 다니며 추격전을 벌였떤 

미국 일대의 사건이었는데요

 

모두가 그가 유죄라고 말 할 때 

 

유능한 변호사인 카다시안의 아빠 로버트가 그를 감옥에 가지 않고 당당히 밖으로 나가게 해주었다죠

 

 

그래서 모태 부자에요 킴 카다시안은... ㅋㅋ 

지만, 그리고 결혼을 이제 했지만 엄마가 다른 남자와 재혼을 했

카다시안이라는 성을 절대 바꾸지 않는 여자..

 

 

 

어쩌다가 이 여자가 유명해졌을까요? 

 

어쩌다가 패리스 힐튼보다 더 잘나가는 여자가 되었을까요?

 

 

 

 

OH 섹수테이프 OH

 

네 그렇습니다. 바로 ㅅㅅ테이프 때문에 붐! 하고 뜬 거죠. 

당시 남친은 랩퍼였던 레이제이

 

인터넷에 아주 일파만파 퍼져가지구 유명인사가 됨 ㅋ 

 

한국 같으면 매장이 되었을 테지만 미국이라 ㅅㅅ테이프가 유출이 되어 스타가 되었죠 ㅋㅋㅋㅋ

 

알다가도 모를나라 

 

 

빵빵한 볼륨감 있는 엉덩이와 글래머한 가슴 때문에 더 유명해진 것 같기도 하네요. 

저 동영상을 못 봐서 수위가 어느정도 쎈지는 모르곘찌만

뭐 엄청 나겠죠 안봐도 뻔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킴 카다시안의 이야기는 이제 막 시작일 뿐이라는거!!!

 

다음 편에도 지켜봐 주세요~~~ㅎㅎㅎ

be-story.tistory.com
  1. 0211newjs 2015.10.16 15:34 신고

    헐리웃 소식보면서 저사람은 누구지?? 하고 매번 궁금했었는데 ㅎㅎㅎ 궁금증 해결이요

  2. 채니러버 2016.05.27 00:54 신고

    엉덩이가.. 어마어마ㅎㅎ 부럽다기엔ㅠ 너무 어마어마하네요ㅎㅎ

  3. 어쭈구리 2016.06.27 19:06 신고

    저 엉덩이 정말 좋습니다 제 스퇄

  4. 2016.12.12 01:03

    비밀댓글입니다

  5. 오뚜비 2018.06.23 22:10 신고

    흥미진진합니다 다시 처음부터 보는중 이에요 ㅋㅋ

  6. 허니슈가스위츠 2020.01.24 19:29 신고

    아 진짜 넘나 핵꿀잼 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