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렉의 외도사건은 터진지 정도 되었는데 일부러 머리 아파 다루지 않았는데요

 

그래도 핫한 사건이고  막장인 사건인 만큼 제가 다룰 없다는 ;;;

 

 

 

+ 애플렉 팬이 있다면 훠이훠이... 외도한 이야기 할거에요 쉴드가 불가능!!!!

블레이크 라이블리 팬도 읽지 마세요....웬만하면... +

 

 

 

 

 

 

 

애플렉

 

 

 

 

배트맨 이라고 하면 되겠네요 껄껄.. 나를 찾아줘 (Gone Girl)에도 나왔던 배우 입니다 

 

얼굴들 익숙하시죠

 

 

 

벤이 외도를 했습니다. (천박하게 말하자면 여자랑 잤잤했다는 거죠)

 

그것도 "상대 여배우"... 

 

 

 

 

 

 

벤의 부인은 제니퍼 가너 

 

분도 모르는 사람 없을 ;; 너무 유명한 배우죠

 

사이에는 예쁜 딸래미들도 둘이나 있구요

 

 

 

 

 

 

가너한테 외도를 들키고 빌었다 하고 (빌면 뭐하냐 인간아 ㅡㅡ)

 

가너는 무슨 보살인가 싶을 정도로 용서를 해주었다고 했지만

 

 결국은 이혼을 했다고 하네요 둘이 10 결혼 생활이 끝이 난거죠

 

 

 

 

내가 보살이어도 이혼할 것이...

 

 

파티 

 

도박 

 

다른 여자와 외도 

   

 

 

3박자 고루 갖추었는데 어떻게 이혼을 안하고 있을 수가 있나요;;

 

결별의 위기는 항상 있어 왔지만 가너가 보살이었던듯.. 

 

 

 

벤이 외도한 상대 여배우 누군지 궁금하죠?

 

 

유명한... 블레이크 라이블리 

 

 

(루머로 밝혀졌습니다!!!!!!!!!!!)

 

 

 

 

 

 

블레이크 라이블리도 유부녀로 알고 있는데;;; ㅡㅡ;; 

 

누드사진 터졌을 떄도 에플렉과 라이언 레이놀즈한테 사진 보냈다고 하죠;;; 

 

심지어  낳은지 얼마 되었는데, 불화살이 계속 돌고 있다는..

 

 

여튼 브레이크 라이블리는 미국에서는 "불륜 의심녀"라는 별명을 얻을정도로 

 

이미지가 진짜 시망 똥망 입니다

 

 

 

 

 

어휴 노답이나 애플렉..... 노답노답....;;; 

블레이크 라이블리 너도 노답;;;;

 

 

이런 알았으나,

불륜은 유모 했다고 전해졌네요

 

(라이블리 팬분들 죄송합니다!)

 

 

 

 

유모 노는 수준.jpg

 

 

 

 

유모하고 바람 나는 스타들이 둘이 아니네요;;

 

그래도 유모는 그래도 외모가 예쁜;;;;;; 애초에 이런 예쁜 유모를 들인것인가 ㅠㅠㅠ

 

그것이 물론 잘못은 아니지만요; 바람핀놈이 잘못이니까..

 

 

둘이서 호텔에서 지냈다고 하고요

 

 

지금 막장인거는!!!

 

 

제니퍼 가너가 유모를 해고하자, 자기가 애플렉을 좋아한 떄문에 짤린 것은

 

 

 

억울하다 부당하다!!! 라고 뺴애애애액

 

 

 

……. 노답;;;; 그래서 오히려 제니퍼를 고소하려고 변호사 찾아다니고 있다고 하네요

 

뻔뻔 우주최강 뻔뻔녀네요;; 노답노답……..

 

요즘 얘네 기사만 보면 괜히 빡이치네요

 

 

 

덧글 잊지 말고 가시옵소서~~~~ ^.~

 

 

 

 

 

be-story.tistory.com
  1. 유엘리나 2015.08.18 10:06 신고

    세상엔 정신나간 인간들이 진짜 많네요ㅋㅋㅋ

  2. Livvy94 2015.08.19 00:14 신고

    어이쿠야;;; 유모랑 많이 바람이 나네요

  3. 싱Or 2016.07.13 12:52 신고

    저렇게 아름다운 부인을 두고,,, 남자들의 욕심이 끝이 없는건가,, 벤 애플렉 이놈이 문제인걸까요..ㅋ

  4. UUU:) 2017.01.29 13:01 신고

    참 저렇게 이쁜 부인이랑 토끼같은 자식들 두고 저러고 싶을까 싶네요..

  5. 2017.05.01 15:54

    비밀댓글입니다

  6. enjoyourtea 2017.06.22 17:34 신고

    벤애플랙은 당췌 무슨 매력이 있는지 모르겠어요. 눈빛이 맘에 안듬;

  7. Youmean 2017.08.02 08:38 신고

    저러고 싶을까요...

  8. 안녕김군 2017.11.14 23:46 신고

    외도하려면 결혼은 왜하는것이냐--;;;

  9. 이지(EZ) 2018.02.19 10:55 신고

    저 배트맨은 다크나이트 시리즈의 크리스찬 베일 아닌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