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엠버 허드 vs 조니 뎁 공방전 #2. 똥과 똥.. 그리고 똥..

핑크아몬드 2020. 8. 29. 09:36

 

도대체 누가 도른자인지 알 수 없는 진흙탕 싸움........

엠버 허드 vs 조니 뎁 공방전 #2 

바로 시작합니다 

 

 

둘 다 과실은 있어 보이는데 

최근에 엠버 허드가 거대 을 투척하죠 

 

그것도 진짜 똥

레알 똥..............

 

당시 가정부였던 사람이 법정에서 증언하며

똥 사진이 공개 됩니다........ 

 

...Aㅏ.. 저는 봤는데요 그 사진을.............

....... 굳이 찾아 보지 마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읍니다..

 

그냥 똥이에요... 사람 똥.. 누가 봐도 사람 똥..

과거의 호기심 많은 저를 매우 치고 싶읍니다..

 

 

글에서 냄새 난다고요......? .. 지송..

 

엠버 허드가....... 떵을 싼 이유는 

생일 날 저녁에 조니가 늦어서... 

엠버가 존나 화나서.. 예..

 

 

물론 엠버 허드는

그거 내가 키우는 개똥이라고 했지만

그..

저렇게 조그만한 요크셔테리어 몸에서

그 사이즈...의 떵이 나올리가 ....

 

거짓말도 말이 되는 거짓말을 쳐야죠......

 

증거에 포함 된 사진이라 언론에서도

공 ㅋ 개 ㅋ

 

 

살다 살다 헐리우드 스타 떵 사진도 보고

.............ㅎ

 

 

떵 사진 보고 조니 뎁이

하고 웃었는데 

 

 

"이걸 재밌다고 느꼈다는 거죠?" 하면서

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호사형 무마 하려고 애썼는데 

존나 코미디였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미국 변호사 형도 받은 돈이 있는데 똥줄이 탔겠지요...예..

 

재밌어서 웃었겠냐고요.. ?하여간 미친 양반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났다고 열 받았다고

저렇게 사람 자는 침대에 싸지르는 게..

정상은 아닌 것 같다는 생각.. ㅇㅇ

 

 

거기다가 엠버 허드 스타일리스트도 증인으로 나섰죠

자신이 성폭행 당한 일화를 자기가 조니 뎁에게

당한 거 처럼 이야기 한 것 같다면서요. ㅇㅇ

 

실제 피해 사례를 "훔쳐다" 조니 뎁에게 강간 혐의를

뒤집어 쓰게 하려던 게 들킨 겁니다. 

 

 

조니 뎁 존나 억울했겠죠.. 

 

1편에서 조니 뎁이 엠버를 태워 죽이고 

gang간할거다 이런 말 한 것도 사실은 

마녀 사냥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말 했던 거라 

사실상 노 인정 되는 부분

 

올해 초 조니 뎁 쪽에서 증거 나온 이후로

여론 뒤집혀진 적은 한 번도 없었읍니다

 

 

즉, 엠버 허드가.. 이 구역의 ㄸㄹㅇ인셈..

 

미국 미투 단체도 본인들이 엠버한테 속았다고 

입장 표명 했으니 말 다 했죠 

 

이미지 메이킹 오져서 

여성들에게 지지도 많이 받았는데...

여성 인권 앞장 선다고 말이죠......

 

근데 가해자였다는 증거가 나오기 시작하니 

현실 부정하는 사람들도 존많문이었읍니다...ㅎ

 

 

엠버는 조니랑 결혼하고 한 달만에

엘론 머스크랑 바람난 빼박 증거도 나오고..ㅋ

(CCTV 공개 됨ㅋ)

 

2017/01/22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엠버허드 새남친 억만장자 엘론 머스크

 

엠버허드 새남친 억만장자 엘론 머스크

조니뎁과 이혼 후, 5개월만에 억만장자와 스캔들이 난 엠버 허드 캬ㅑㅑㅑ 꽃길 걷는 건가? 했는데 엠버가 만나는 이 남자... 엘론 머스크......... 빻빻 스멜이...... ㅠㅠ 엠버 허드 새남친 억만장��

be-story.tistory.com

 

사실 제가 이 글로 꽃길만 걸으라고 막.. 응원;;; 글도 썼었는데요

 

머쓱타드.. .

 

 

아직도 소송 진행 중이고 

4년이나 끌고 있는데

 

조니 뎁이 피해자라는 여론이 확실히 우세

 

 

엠버 허드는 양성애자인데 

여자 만났을 때도 여자도 팼고요? ㅋ.................

남자는 그저 권력과 야망의 도구로 쓴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이 얼굴에 이 몸매에

그냥 숨만 쉬어도 복세편살 할 것 같은데

도대체 WHY...?

 

인성에 존나 문제가 많은 부분..ㅇㅇ

 

 

얼굴이랑 몸매를 그렇게 쓸거면 나 주라...

 

 

 

이미 현지 여론은 뭐.. 엠버 허드는 개망.. 

 

 

주먹으로 자신을 팬 연인이 변명하고 있는 와중에도

사랑한다고 떠나고 싶지 않다고 말하던 그의 음성이

애처롭게 들리는데 ....

아래의 유튜브를 보아도 정리는 잘 되어 있으니

참고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더 많이 사랑하는 사람이 약자가 되는 현실은 참 슬픈 것 같습니다

 

참 여러 말이 오갔고 

오랜 시간 누가 나쁜 놈이다 누가 나쁜 년이다

말이 많았지만 중요한 건 

아직도 "결론"은 나지 않았다는 것 

 

여기에서 또 어떤 반전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어느 정도 숨어있던 진실이 수면 위로 나타난 것 같고 

승자는 이미 정해지지 않았나 싶은데 

이혼에서 승자 패자가 어디있나 싶고 예...... 참.

 

인생이란... 뭘까..ㅎ... 

 

 

2020/08/22 - [분류 전체보기] - 엠버 허드 vs 조니 뎁 공방전 #1. 이 구역의 도른자


 

여하튼 다음 시간엔 

HOT한 인물과 함께 돌아옵니다

 

ARE YOU LOST BAGBY GIRL?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