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E YOU LOST BABY GIRL? 

(예쓰.. 예스... 아엠 쏘 로스트..)

 

넷플릭스 365일

남주 마시모 (미켈레 모로네)의 모든 것을

파헤쳐 보는 시간!!!!!!!!

 

 

 

어쩐지 좀 흥분되시죠? ㅎ.........

 

 

RGRG... 니맘내맘..쎄임쎄임..응ㅇㅇ

 

 

어느 날 저녁 누워서 넷플릭스 보며 

뭘 볼까 고민하던 중....

 

이게 뜨길래

 

 

그레이의 50가지 염병천병 그림자가 떠오르더라고요?

 

그래서

엄청 고민했는데.......

그래도 뭐 ㅇㅋ 보자 고고 했단 말이죠?

 

 

스토리가 존나 빻았고 

이건 뭐 C.Val ??? 싶었지만 

 

 

내용에 상관 없이

남주가 너무나 쎅씨하고.. 

 

 

..... 

 

 

 

ㅗㅜㅑ....

나였으면,,,, 

 

 

 

 

 

핥!

 

 

 

그래서 바로 검색에 들어갔습죠

 

 

이름 : 미켈레 모로네 

90년생

키 186cm

국적 : 이탈리아 

배우 겸 전문 기타리스트 겸 가수로도 활동 중

 

tlqkf..........(츄릅) 다재

다능한보이,,, 

 

아래는 미켈레 모로네의 노래 유튜브 ▼

내꺼..ㅎ...접,,수,,

 

 

 

여윾씌 와꾸가 잘 생기니까 목소리도 잘 생겼네

어?? 역싀 미래 내 남편,,ㅎ 

 

 

 

근데 C.va.............. 2014년 

레바논 스타일리스트랑 결혼.

 

 

 

근데 2018년도에 이ㅋ혼ㅋ

 

 

 

 

근데 애 둘... 딸린 홀애비...

 

 

 

 

단짠단짠 오지네,,후,,

날 울고 울리는 남잔 니가 처음이다,,ㅎ,,, 

 

 

이혼하고 심적으로 힘들었고 

시골 들어가서 걍 정원일 했다고 ㅇㅇ

그러다가 예.. 캐스팅 뙇

 

인생 역시 한방....

 

 

 

그나저나 나도 마씨모 같은 정원사.....

 

나 주라,,

 

 

 

인스타 스토리 맨날 올리던데 

너무나 본인이 존잘인 걸 잘 알고 

허세 낭낭,ㅎ,, 조쿰 깨네,,ㅎ 조신하질 못하구,,

 

 

근데 영화 보고서....... 

 

틱톡으로 강압적인 묘사들 가지고

챌린지 하고 난리났;;

 

 

얘들아,, 그거 아니야,,ㅜㅜ,,, 

 

 

영화가 하여간 좀 ㄱㄱ미화..성폭력 미화 된 게 있어서 

거지같긴 한데요,,, 예,, 쩝 

솔직히 내용은 핵폐기물수준,,ㅠ;ㅎ,,ㅎ

근데 2탄 나온다고,,,ㅎ,,,,, 

 

 

 

 

걍 와꾸랑 몸만 소비 해 주려고요,,ㅎ,,,

 

 

 

성님들,, 그냥 먹버 하십쇼,,ㅎ,,,,,,ㅎ,,

눈요기나 하세요,,, 

 

다음시간엔 더 재미난 이야기로 찾아 오겠읍니다

쿰척쿰척

be-story.tistory.com
  1. 2020.09.06 11:45

    비밀댓글입니다

  2. 잉라ㄴ 2020.09.08 23:57 신고

    꺄 좋아요

  3. 2020.09.09 00:07

    비밀댓글입니다

  4. kim nicole 2020.09.10 23:27 신고

    역시 적절한 짤들 ㅋㅋㅋㅋㅋ너무좋아요 하

  5. 2020.10.03 22:02

    비밀댓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