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킴 카다시안 넷째 아기, 어이 없는 요즘 행보

핑크아몬드 2019. 5. 14. 10:00

 

킴 카다시안이 대리모를 통하여 넷 째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름은 아직 공개를 하지 않았고, 6명 정도 낳는 것이 계획이라고..... 

첫 째, 둘 째는 직접 낳았고

셋 째와 넷 째가 대리모를 통해서 낳았는데. 

 

6명..?ㅋ......................

임신 중독증에 걸렸었기 때문에 

대리모를 통해 출산을 하고 있는 그녀..

 

 

임신 중독증은 출산을 하여야만 치료가 되는

것이고, 실제로 이것으로 많은 산모가 죽기도 하는데요..

 

아니 그러면 

낳지를 말아야지 왜 ?????????.......

 

 

장기매매랑 무엇이 다른 것?.....

번식을 위한 일에 왜 면죄부 프리패스가 주어지냐고요?,,

 

 

 

 

애가 좋으면 입양하시던지요..돈도 많으면서

하여간 존나 코가 막히고 기가 막힘

 

 

 

 

위의 사진은 실제 대리모로 흑인을 썼네요...허허..

 

존나 DNA그거 뭐 대단하다고 

존나 남겨 먹고 나중에 

키핑 업 위드 킴 카다시안쓰 칠드런 

리얼리티 쇼 찍으려고 물려려고 하나????ㅋㅋㅋㅋㅋ

 

츠암나...

 

 

그러는중에 변호사 시험을 보기 위해 

도서관 들락날락 바쁘시고요? ㅋ

 

 

변to the 호 to the 사 

가 되시겠답니다... 뤄이어~

 

 

법대에 들어가는 과정이 아니라 대학을 안 나와도

로펌에서 수습기간 거쳐서 변호사 시험 보는거랩니다. 

(▲위의 사진은 금발이 너무해를 패러디해서 올라온 사진)

 

 

솔직히 평생 펑펑 쓰고 남을 돈이 있으면 

저 같으면 공부는 안 할 것 같은데,,ㅎ,,,,

자꾸 도전을 하는게 멋있어 보이긴 했는데...

 

 

짐 바리바리 싸들고 공부하러 도서관 가는 중 ㅇㅇ

 

 

법 공부를 하면 뭐해요? ㅋ 

비윤리적인 짓은 다 하고 다니면서.......?????

 

제발 변호하시험 폭망했으면 좋겠다..*^^*....

 

 

아기 없이 베이비 샤워도 했는데, ㅋ

테마가 존나 기가 막힙니다 또 ㅋ 

 

CBD =의료용 대마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우진 않고 저거 먹고, 마사지 받고 차 마시면서 

꽃꽃이 하면서 

호화스럽게 놀고ㅎ 

임신을 직접 자신이 했다면 CBD의 C만 꺼냈어도 

귓방맹이가 날라갔을 텐데요.......ㅎㅎㅎㅎㅎㅎㅎ 

 

이 때 대리모는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었을까요?............

 

 

멧갈라 쇼에서는 코르셋을 한 껏 조르고

나왔습니다 

살이 접힐정도로 조르고 있음;;

 

그래서 앉지도 서지도 못했다면서..예..

 

 

 

당연히 욕을 많이 쳐먹었는데 

코르셋 입은 거 맞긴 맞는데 원래 킴은 운동을

존나 열심히 해 ^^ 그게 중요한 거지~~하면서...ㅋ....

미친..

 

 

 

그리고 패리스 힐튼 뮤직비디오 찍는데 

킴 카다시안도 같이 찍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은 " Best Friend's As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거 아니냐

둘다 관종력이 참...ㅎ..

 

 

천박한 자본주의가 사람으로 태어나면 

이 집안 식구들이 아닐까 싶고요...

 

돈 많은 거 부럽긴 한데......

집도 졸라 개큼..

 

 

미니멀리스트야 모야..?

사람냄새 안나게 생겼내,,

 

이 시대 여성인권 하락 시키는 1인자....

시대를 역행하는 자...

 

남들은 불평등을 없애려 노력하는데 유명세를 가지고

백래쉬에 앞장서고, 허허 

 

그 와중에도 예쁘다고 

많은 여성들의 롤모델이 되고 있는 자.......

 

 

허허....

인생... 그건 무엇일까.....

 

 


2015/08/13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인생지사 새옹지마! 패리스힐튼과 킴 카다시안의 이야기

2017/05/20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섹스테이프로 유명해진 헐리우드 스타들

2017/03/21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할리우드 대리모. 그들에게 대리모란?

2018/11/28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제시카 차스테인 페미니스트라더니 대리모 무엇?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