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의 우리의 뜨또의 이야기를 쓰고자 합니다. 

그동안 뜨또녀석은 결혼도 하고 잘 사는 것 같더니만은 우울증 이야기가 스물스물 올라오네요.







헤일리랑  약혼해서 이제 알콩달콩 뜨또녀석 행복하길 바랬는데

.... 


자세한 내용을 한 번 알아 봅시다.







사실 뜨또녀석 결혼도 몇 번 미뤘습니다.

우울증이 심해서요





여튼 현재 서류상? 공식적으로 부인이 된 헤일리는 결혼 전 부터 뜨또의 짱짱팬이었기 때문에 

성덕이 되기는 했는데.. 우역곡절이 정말 많았을 겁니다. 

*결혼식은 아직 올리지 않았음* 




일단 뜨또의 우울증을 궁예를 해보자면요

왜 우울한가................. 돈도 많고 세계적인 스타에 잘 나가는데 왜? 





1. 전세계적인 놀림감 이었음

2. 어려서 인기가 많아서 그랬는지 게이같네 어쩌네 항상 모욕당하고 

3. 성적으로도 거시기가 작을거다 어쩌면서 놀림 당하고 





구글에 저스틴 비버 조롱짤 전래 많구요..?





어린나이에 데뷔를 해서 너도나도 그냥 조롱질을 해대니 

사실 멘탈 붙잡고 있는게 더 이상할 정도..





꾸준히 병원도 다니는 거 같구요... 

(이런 것도 파파라치에게 찍히는 뜨또 ㅠ)




멘탈 회복에 집중을 하고 결혼식은 아마 나중으로 미룬 것 같더라고욤 ..

헤일리가 옆에 있어줘서 

다행인거 같은 느낌쓰..




저스틴 비버의 멘토인 목사님.. 요즘 같이 다니는 사진이

많이 찍히고 있는데요



... 목사님.......?


.... 목..사님이요?







개인 트레이너 아니고 목사님 맞다고 합니다..ㅇㅇ

그것도 유명한 힐송교회 목사........... 






힐송교회는 호모포빅 교회라서 

크리스 프랫 힐송 교회다닌다고 엘렌 페이지가 지롤지롤 한 그 교회..





게이들 개 싫어한다면서

...목사님???.......... 스타일링이..??




극과 극은 닿아있다더니

누구보다 게이같으신데요..ㅎ... 뎨둉합니다 목사님..





발렌타인데이는 미국에서 커플들에겐 아주 중요한 날인데

부인이랑 같이 안 있고 목사랑 같이.........

..........ㅎ...........속사정이 있겠지요.. 






왜죠?

호모렌즈 장착..






목사님이 더 연예인 같으시고요;;; 

파티도 그 누구보다도 많이 하시고 노는것도 좋아하신다고 .. ; 당황



교계내에서도 문제가 되고 있기는 하고 있더라고요?

어쨌든...참..ㅎ... 






한화로 약 55억인 저스틴 비버의 신혼집..

캐나다 온타리오 주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대박쓰...



이런 집에서 사랑하는 사람이랑 살아도 

우울증은 사람을 좀 먹는지라..



우울증 잘 극복해서 

헤일리랑 깨볶고 잘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be-story.tistory.com
  1. 채똘 2019.03.26 10:17 신고

    너무 어린 나이에 성공해서 그런가봐요
    돈 많은데 우울하다니 모든 우울이 돈에서 오는 저는 이해가 안가지만 안타깝네요..ㅋㅋㅋㅋㅋ

  2. 석디디디리 2019.03.26 10:22 신고

    우울증이 있는지 몰랐는데 ㅜㅜㅜ 돈이 저렇게 많아도 ㅋㅋㅋ 신혼집도 어마어마한데. 우울증이 오는군요 ㅜㅜ 안타까워요!

  3. 2019.03.26 10:56

    비밀댓글입니다

  4. 아-아 2019.03.26 17:42 신고

    목사님....?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병원갈때도 파파라치가 따라다니면..(절레절레) 돈이 많은데 우울증 걸린다는게 아주 이해가 안가는 것만은 아니네요ㅜㅜㅜㅜ

  5. 글로우바이 2019.03.26 18:17 신고

    목사님이 심히 의심스럽구먼유ㅋ
    어린나이에 멘탈강하지않음 암만 성공해도 힘들고 불안정한 삶을 사네요..
    신혼집 그나저나 세상감탄스럽네요!

  6. enjoyourtea 2019.03.27 11:06 신고

    요즘 제일 예쁜 커플ㅠㅠ
    아프지 말구 건강하게 오래오래 잘 살길...

  7. 댜이니 2019.03.27 17:47 신고

    목사님이 뭔가...ㅋㅋㅋㅋ
    뜨또 우울해하지마! 파이팅!

  8. 티스토리불편해 2019.03.28 03:11 신고

    뜨또가 우울증이 있다는건 첨 알았네용

  9. kim nicole 2019.03.31 12:29 신고

    목사님 저는 쫌 그래여ㅠㅠ너무 의지하는거아닌가싶구

  10. 0211newjs 2019.04.02 17:41 신고

    연예인 힘들겠지요. 사생활도 없고 매날 욕먹고..
    그래도 먹기살기 빠듯함 소시민입장에서 약간 욱하는건 어쩔수없에요..

  11. kznari 2019.04.03 14:45 신고

    활동도 중지했다고 들었는데 우울증 잘 극복해냈음 좋겠네요..

  12. 바다거북이의삶 2019.04.05 02:57 신고


    저같아도 저렇게 파파라치 많으면 병 걸릴 것 같아여ㅠㅠ언넝 완쾌하길

  13. 껌딱지윤 2019.04.08 01:52 신고

    저였으면 벌써 우울증 걸려서 집 밖에 나오기 무서웠을 것 같아요 ㅠ

  14. MYFAVORITEPART 2019.04.11 12:08 신고

    ㅠㅠ,,,울 뜨또,,,결혼 앞두고,,ㅠㅠㅠ

  15. divinopark 2019.05.16 23:25 신고

    우울증은 나이랑 전혀 상관이 없는거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