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캡틴마블 페미영화? 브리 라슨♡ 존쎄 캐릭 파헤쳐 본드아~

핑크아몬드 2019. 1. 15. 04:48



북미에서는 벌써 난리가 났다는 캡틴 마블 

3월 8일 여성의 날에 개봉을 한다고 합니다


뙇 ♡

넘나 의미있는 단독 여성 히어로 영화가 될 것 같은데요




캡틴마블 페미영화? 브리 라슨, 그리고 존쎄 캐릭터를 파헤쳐 봅시다






처음에 브리 라슨이 캡틴 마블을 맡는다고 하니,


1. 안 예뻐서 볼 맛이 안 난다.

2. 왜 안 웃음? 감정없는 로봇 같아 



이런 빻은 소리가 나왔었습니다. 




예.. 

한국에 사는 남자들만 그러는게 아니라, 

아주 전세계적으로 빻아 버렸구요???





ㅅ1부랄 탱탱부랄넘들이 

공개된 포스터 사진은 웃는 얼굴로 바꿔 놓음 




빡친 브리라슨은 인스타그램으로


"너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 될 수 있어. 

웃든지 말던지 너는 니가 원하는 대로 될 수 있어



뭐 대충 이런 내용



그리고 팬들이 만들어준 

"웃는 얼굴의 히어로들 포스트"를 올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여자 히어로는 웃어야 하죠?? 

왜 예뻐야 하는 것임?????






오이양반도 히어로를 하는데요.. 옘병.





남자 히어로 포스터들은 진지빠는 얼굴 괜찮고 

여자 히어로 포스터는 존나 웃어줘야하는 것임???



하여간 별 지롤지롤..



지금까지 나온 캡틴 마블의 캐릭터는 이러 합니다.

▼▼


전체적으로는 심각한 캐릭터 설정이나, 중간중간 웃기면서 재미있는 캐릭터이기도 함

캡틴 마블은 시간 여행을 할 수 있고 <-- 어벤져스에서 기대되는 부분

어벤져스 중에서도 존나쎄 개쎈 캐릭터




인정사정 없이 패대기 치는 캡틴 마블 ㄷㄷㄷㄷㄷㄷㄷ

마지막에 머리 훅 하고 부는 것 까지 존멋이네.. 훠우..♡






근데..

 왜 캡틴마블이 페미영화인데.. 

니들이 화를 내..??????


벌써부터 나오지도 않은 영화 별점 1점 테러하고 지롤들이구요?







한국 페미는 변질되었다매??

미국 페미 들어오는데 미국 페미도 "진짜" 페미가 아니여?ㅋ




너네 진짜 없어 보여... 






어차피 N차는 여자들이 찍구요? ㅋ

캠버젼 뜨고 영어자막뜨기를 오매불망기다리는 넘들이..

 염병 니들이 언제부터 영화보는데 돈 썼냐..

하여간 기가막히고 코가 막힘




니놈들이 난리쳐도



이미 선예매 대박 나서 난리 났다규~~ 




캡틴 마블 진짜 초대박 날 수 밖에 없고욤~~? 

일단 저도 기본 5차는 찍을 겁니다. 

ㅎ..ㅎ..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