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니키 미나즈 망테크 행보.. 새 남자친구는 강간범??

핑크아몬드 2018. 12. 19. 05:00



드레이크랑 칸예랑 개싸움이 났는데 거기에 아리아나 그란데와 니키 미나즈 피트가 끼는 

그런... 대막장 콜라보.............. 그런 일이 벌어졌다는.....

여기에 대한 건 찾아 보시면 나올거에요 너무 지겨워서 쓰지 않을려고요.....

대신에 우리가 다시 재조명해야 할 그녀..



니키 미나즈

망테크를 타고 있는 것 같은 요즘의 행보..............

니키 미나즈 다시 뜯어 보기 시작 합뉘닷







일단 이번에 새로 생긴 새 남친.....




1995년에 16살짜리를 ... 강간.. 예.... 

미국나이 16살이면.. 우리나라 나이 18살.. 

1st degree 라고 하는 걸 보면 대학생이려나요?........



어쨌든 예..강간범...응..


 👤👥👥 뭐야...  👤👥👥 웅성웅성... 👤👥👥 👤👥👥

 👤👥👥 👤👥👥니키 미나즈 강간범이랑 사귐?  👤👥👥 👤👥👥

 👤👥👥미쳤나봐  👤👥👥 👤👥👥 웅성웅성



슬슬 말이 나오기 시작하는데, 

니키 미나즈는 걍 


인스타 그램에 떡하니..ㅋ

러브러브한 사진을 올려 버립니다.....ㅎ



근데 저 인간이 전과 12범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우! 

쓰레기도 이런 쓰레기가 읎네





남자가 그렇게 없냐고요??????????????

응????

나 당췌 이해가 안돼 ??????





거기다가 최근에는 아동 성범죄자를 옹호하는 글을 인스타에 올려서 

또 난리가 났는데요..



테카시 식스티나인 

........예.. 무려 이렇게 생긴..사람...


아동성범죄 포험 + 전과 17범



얼마 전에 Chief Keef랑 디스 하고 지랄염병 하더니만 

진짜로 뉴욕에서 을 싸버림.ㅋ...




어릴 때 부터 가난하고 힘들게 살아서 기부도 많이 하고 장학금도 준다더만 

그거랑은 별개로 예.. 


걍 범죄자........ㅋ.............

걍 강간범.. 예.. 



니키 미나즈가 이런 놈이랑 작업을 하고 옹호를 했다는 게 ..

후..


거기다가 니키 미나즈 친 오빠는 

무려 11살짜리 <의붓 딸> 을 강간한 강간범..




니키가 보석금 내주고 

깜빵에서 빼 줬읍니다,,ㅎ




ㅎ,, 시벌,, 미성년자 강간범에게 보석금이요?????

존나 빡..




요즘 진짜 역대급으로 망테크를 타고 있는게 


잘 나가는 카디 비 한테 지롤지롤을 하지 않나...


솔직히 요즘 니키 미나즈 한 물..

두 물.. 세 물... 가버렸고요... 



그래서 더 관심 끌려고 난리치는 느낌?????



아니 이미 이뤄놓은게 많은데.. 

내려올 때 우아하게 내려 오면 좀 좋지않겠냐고요.... 



자신의 전성기도 셀프로 먹칠하는 중이시고요????? 


진짜 그만하소 그만하소............

그동안 쌓아온 모든 것들이 와르르 무너지는 건 한 순간일 것

같습니다..........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