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맨

제이슨 모모아 의 사생활 이야기 비하인드!!! 


원래 존잘남은 제가 그냥 잘 안 넘어가는거 아시죠? 




호우... 



진짜 너무 두껍구............

이게 바로 상남자 아니겠습니까 여러분? 



ㅎ...... ㅎ.... 

성님덜,, 오늘은 지대로



안구 정화를 시켜 드리겠읍니다. 




제이슨 모모아 기본 프로필 



미국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태어난, 79년생 (39세)

키 193 




왕좌의 게임에서 <칼 드로고>로 유명하기도 했죠





근데 시발!

시발!!!!!!!!!!!!!!!




결혼을 해부렀다!!!!!!!!!!!!!!!!!



........ 그것도 10년 전에 결혼을 했구요? 




시발..

할리우드는 왜 조혼을 하고 ㅈl랄인가.. 



애가 벌써 둘이며 

아내는........ 리사 보넷, 67년생으로 

12살 연상 



.......


성님.. 무릎 꿇겠읍니다.. 




제이슨 모모아가 8살 때 TV시리즈 보는데 


당시 20살이었던 리사 보넷을 보고




저거 가진다고 했대요;;;;;;;;;;;;;;;ㄷㄷㄷㄷㄷㄷ



리사 보넷은 이미 결혼을 해서 딸이 있는 돌싱이었는데 





그 딸이 바로 조 크라비츠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할리우드 세계가 이렇게 쫍다..

조 크라비츠 아시죠? 

할리우드 존잘남만 만나고 다니쟈냐..



▼▼ 제가 글도 썼었음

2016/12/07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헐리우드 핫스타들의 구여친 : 조 크라비츠



과연 쿨 한 할리우드 답게 

아내의 전남편과 딸과도 잘 지냄 ㅇㅇ



그릐고 제이슨 모모아요.......

결혼하기 전까지 ... 순결을 지켰답니다 



ㅎ..............


와 이거야 말로 상남자 아닙니까?

완죠니 조신남이네,,


어려서부터 덩치 커서 싸움 잘 할거라는 <편견> 때문에

여자도 제대로 못 사귀었다 하더라는..ㅋ.





보디가드들 보다 몸 더 좋구요?

누가 누굴 지켜






이런 그에게 좀 병크가 있었으니...




인터뷰 내내 가만히 있질 못함;

신발 벗고 난리났구요?




ADHD인가..?



예전에 코믹콘에서 

"SF나 판타지에서는 할 수 있는게 많다는 게 정말 좋다.

누군가의 혀를 뽑아내고 처벌을 받지 않고 아름다운 여자를 강간할 수 있는 것 처럼 말이다."





.......?



하비 와인스타인 사건 터지고 

이 일도 제대로 알려지게 되었고요..



아쿠아맨 촬영 때 엠버허드가 책 읽고 있으면

자기한테 집중 안 해줘서 책을 북북 찢었답니다;; 




초딩도 안하는 짓을 왜 하냐고요..? 


자신한테 관심도 안 주고 

"여자"

"책"을 읽으니까

존나 화가 나는 부분??



에라이 ㅅ1벌 좋다 말았네..


훠이!!! 꺼져라 꺼져~~



be-story.tistory.com
  1. enjoyourtea 2019.01.08 09:23 신고

    ㅎㅎ...뭐죠..막장으로 살기 위해 조신남으로 살아온건가??
    말을 하기 전에 생각 좀 하지..이미지 좋았는데 이게 웬일

  2. 삐미 2019.01.08 14:48 신고

    젠장 ㅋㅋ

  3. 도레미파솔라시돗 2019.01.09 04:41 신고

    빠질뻔하다 말았네요 ㅋㅋㅋ

  4. 레어템쓰 2019.01.10 16:38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지 진짜 초딩같은 행동은 ㅋㅋㅋㅋㅋㅋ

  5. MYFAVORITEPART 2019.01.12 14:09 신고

    ㅋㅋㅋㅋ역시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면 안되는군아,,,^^

  6. kimmura 2019.02.15 05:18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빵터지네

  7. 채똘 2019.02.19 11:06 신고

    피지컬은 와운데..

  8. 뭐별거있나 2019.02.24 23:26 신고

    ㅋㅋㅋㅋㅋ뒤로갈수록 시망매력ㅋㅋㅋㅋ

  9. 행복한별만바 2019.03.07 01:24 신고

    왜 책을 찢음..

  10. choomimo 2019.03.13 01:12 신고

    좋게보다가 멍미 ㅋㅋ

  11. Charming~* 2019.03.19 15:54 신고

    훈훈하다가 확 깨버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하양인절미 2019.07.01 10:37 신고

    진짜 더티 섹쉬 취향인 나한테 최고의 외모배우라.. 근 20년 만에 심쿵한 외모였는데...

    그냥.. 와꾸만 사랑하기만 했어요.. 글 감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