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해리포터 4dx 그리고 작가 양반의 빻은 논란 정리

핑크아몬드 2018. 10. 30. 06:02






해리포터 4DX 재개봉, 아주 난리난리라고 하죠? 

예매하기 정말 힘들고 관이 열리자마자 순식간에 좌석이 다 찬다고 하니까 말이에요. 




해리포터는 저도 정말 덕후였을 정도로 참 좋아했지만, 

해리포터 작가 양반의 빻은 면모는 정말이지..... 절레절레..





특히나 인종차별 + 아시아 국가 무시 하는 거 넘나리 심하쟈냐

....................


알아 보러 가봅시다 레고! 





일단은 해리포터가 영화화 되기 전에, 

노 게런티 로 출연을 하겠다고 요청한 배우들이 있었으나 




"영국인이 아니기 때문에" ㅋ... 

거절당한 일화 


이 처럼 작가양반은 해리포터 배우들은 "반드시 영국인이어야함!!!!!! 반드시!!" 라고 고집을

부렸기 때문이거든요. ㅋ.....ㅋ........ 




쉬벌 해리포터와 혼혈왕자 

어?? 



머글 출신 존나 무시하고 말이야. 어????? 



순혈 출신들 다 나쁜 애들로 그려 놓고 말이야. 



순혈이니 혼혈이니 따지는거는

 정말 노노 라고 책에는 그렇게 써 놓고서는 




?????? 영국인 혈통은 뭐 존나 고집이세요 ????? 

어?????



존나 이해가 안되는 부분입니다 ㅇㅇ



또한 그녀의 <아시아 국가>들에 대한 마인드는 더욱 빻음을 안겨주는데요 




초 챙 이름....ㅋ

칭챙총ㅋ.....시발 ㅋ

이름 이렇게 아무렇게나 짓기 있냐???????? 




내기니를 아시안 여자로 한 이유는 

나가는 뱀처럼 생긴 인도네시아 신화속 생명체인데 내기니라고도 불림 ㅋ 

이라고 설명했으나......




알고보니 나가 설화는 인도 신화이고요? ㅋ

힌두교랑 이슬람교 착각 ㅋ......



아시아 나라가 몇 개인데 다 똑같은 문화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부분? 

아시안들은 국가마다 언어 문화가 다 다르고 생긴것도 다른데,



걍 <아시아> 하나로 묶어 버리는게 존나 ㅋ.................





아시아 관련 마법 세계 설정도 존나 빻음 


아시아의 유일한 마법학교는 일본의 <마호토코로> 라는 학교 



그리고 롤링 여사의 이야기에 따르면 아시아 마법사들은

양탄자를 타고 다닌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시발 양탄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기사 영국 사람들이 <아시아 나라> 하면 맨 처음 말하는 나라가 

인도 / 파키스탄 이구요?ㅎ....................



.......그래서 양탄자냐 시발..





의식도 못하는 ... 무의식 속의 인종차별이 쫌.. 

있는 것 같구욤? ㅎ.........

그러니 애초에 생각도 못한 것.....................ㅎ



어쨌든 어쩔 수 없는 홍인인 것인가.............

실망이 큽니다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