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로건, 애처가 휴 잭맨의 비하인드 스토리

핑크아몬드 2017. 3. 1. 03:59









맨 중의 맨!!!!




휴 잭맨 








왜 맨 중의 맨이냐고요? 그야 말로 남자 중의 남자거덩여.. 


곧 알게 되실겁니다 후훗. 







이번에 울버린 시리즈 중 그야말로 볼 만한 시리즈가 나왔다고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영화 <로건>





왜 울버린이 아니야? 하시는데, 


울버린의 본명 로건. 그야말로 <인간으로써의 로건> 의 이야기를 잘 보여주는


영화이기 때문이라죱. 



마지막 울버린 시리즈이기도 합니다 크흡

 






오늘은 


애처가로 이름난 맨중의 맨 휴잭맨!!!!!!!!!!!! 의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68년생, 호주 출신.






뮤지컬로 시작한 그의 커리어! 


이 말인 즉슨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춘다는 말...ㅇㅇ..










데보라 리 퍼니스. 





맨중의 맨의 부인.... 이하 데형님이라고 부르겠읍니다.... 






(▲ 위의 사진은 젊었을 때 잘 나갔을 때의 데보라 사진 크으..)




휴 잭맨 보다 무려 13상이나 연상이고요? ㅋ 








역시 하남이 진리 아닙니까? 역시 데성님은 뭔가 달라도 다른 것... 



호주에서 둘이 드라마 찍다 만난 인연. 당시에는 데보라가 더 잘 나갔고, 

휴잭맨은 거의 무명이었기에, 휴 잭맨이 장가를 잘 들었다고 했었지만 


이제는 상황이 많이 역전 되었읍니다,,,



 


 20여년이상 결혼생활 잘 유지 중 ㅇㅇ









아이 둘을 입양해서 잘 기르고 있습니다. 


(데보라가 2번이나 유산을 했고, 

아내가 고생하는 걸 보기 싫어서, 친자식 갖겠다는 욕심을 버리기로 했다네요) 










휴 잭맨은


사생활 깨끗하고 깔끔한 몇 안 되는 헐리우드 스타 중에 하나고요? 







크으으으으으으으으









그의 인생 좌우명은


< 행복한 아내, 행복한 삶 > 






꺄아아앙아ㅏ.............









이 쯤 되면 데성님.. 책 하나 내주쇼.. 








데성님의 안목에 치얼스...... 












거기다가 휴 잭맨의 거기가 아주.. 


HUGE..하답니다.. 껄껄..





...........







그야말로 코피가 납니다 코피가 나... 












야구 방망이가 요기잉네?..


















데성님 부럽내!!!!!!!!!!!! 성공했내!!!!!!!!!!!!! 











와꾸도 훌륭해


몸도 좋아.. 


크기도 크고............. 


육아도 잘 하지.. 


돈도 많지.. 








이건 뭐 유니콘 아니냐???????












데성님 욘나뤼 부럽습니다..

ㅜㅜㅜ











휴 잭맨의 아버지께서 한국에서 살았던 경험 때문에 

(회계사로 한국으로 파견근무 ㅇㅇ) 




한국의 문화와 한국의 정서를 넘나뤼 좋아한다고.. 











우리나라에서 예능 <스타킹>에도 잠시 출연했었는데, 





ㅋ.............. 김치 좋아한다고 하긴 했찌만 손으로 쫙쫙 찢어주셨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유노우김치 두유라이크김치 그만 좀 해주라... 









세상에서 가장 좋은 아빠가 되는 법은, 


세상에서 아내를 제일 사랑하는 남자가 되는 것 







애처가 휴 잭맨


왜 이제 맨 중의 맨이라하는지 너무나도 잘 알겠다....응.ㅇ.ㅇ...





여러분 모두 크고 아름다운 사람 만나소서...... ★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