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호날두 역대 몸매쩌는 여친들 모음!

핑크아몬드 2017. 3. 14. 04:04




너무 오랜만에 돌아왔죠? 크읍. 


바쁘기도 바빴지만 + 소재 부족(!!) 으로 인해서 재충전의 시간 좀 가지고 돌아왔는데요. 


앞으로 조금 더 이건 머리를 짜는 것으로 (....크흡) 











오늘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역대 몸매쩌는 여친들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구찌 매니아 날두날두 호날두.. 


85년생 포르투갈 출신의 존잘 축구선수 



축구도 잘하지만 일단 









피지컬












와우 ..................











와꾸














와우 ...............










재력? 












와우내......................









....... 예 그야말로 영앤핸섬머슬리치 난리났다 난리났어.... 








진짜 끊임없이 여자 만나셨구요? ㅋ... (유명인들만 모은 건데 더 많음 ㅋ)









생긴대로 굉장히 문란하게 놀았는데, 






동료들이랑 쎽뚜파티................ㅎ.ㅎ.....ㅎ..........예..ㅎ...








남자가 어디 조신하게 굴지 못하고......쯧쯧..............










그렇게 문란하게 몸을 놀리다가..........


2010년 급..









 득 ☆ 남 ★ 해서 






아버지가 됨 ㅋ










사생활 보호로 인하여 아이 엄마는 아직도 밝혀지지 않았으나, 


어떤 자료들을 보면 미국인으로, 종업원이라고..







딱 봐도 걍 하룻밤.........했는데 


명중해서 뭐.. 예..







축구선수라 그런지.............. ㅎ.ㅎ.........잘 ㄴ.....








................그만하겠읍니다...







한 번의 실수(!?) 후로는 아직 다른 애는 만들지 않는.. 중.. 











현재 만나고 있는 여친은 






구찌 매장에서 일하다가 


구지 VVVVVVIP 인 호날두를 만나게 된 유명한 여자












평범한 일반인치고는 너무 예쁘고 몸매도.. 예...ㅇ..ㅇ...


후덜덜하고요?






걍 유니폼 입고 있었을 텐데 몸매 알아본 호날두의 매의 눈....











구찌없이_못_사는_남자.jpg









그 전에 만났던 유명한 여친은 


<이리나 샤크>






역시나 몸매 후덜덜이고요?ㅋ.. 





결혼한다는 얘기까지 있었는데 헤어지고.. 


지금은..




브래들리 쿠퍼의 아이를 갖게 됨. ㅇㅇ..


결혼 안함 (이 동네는 그게 유행)







임신 소식도 







<이리나 샤크 임신!!!!! 아빠는 아마도 브래들리 쿠퍼로 예상 ㅇㅇ> 


이렇게 기사났고요? ㅋ








헐리우드 짬바 ........... 역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리나 이전에는 스쳐지나간 여친들이 존나리 많았는데요,... 


너무 많아서.....하.............. 10탄까지 써야할 판..








90년생 멕시코 출신 모델  이지아 곤잘레스랑 데이트 


역시 몸매 죽이고요? 





호날두가 인스타그램으로 꼬셨다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전에 만났던 여자는 





멕시코 출신 파일럿. ㅇㅇ.. 


메시 광팬이라고(?)..................... 여튼 성공했내,,,









요즘은 신나게 인스타그램으로 여자를 만나는 호날두 녀석..... 


물망에 올랐던 여자 중 하나는 






카일리 제너.....................(찌라시 기사)






그런데 호날두 녀석......


킴 카다시안이랑 사귀었었고요?... (한 달 만남 ㅋ)
















응응.. 안돼.. 그러면 안 되지...











하여튼 존나 그냥 한 한달 만나고 매번 바뀌고요? 


몸매 좋은 여자만 귀신같이 만나고 다님. ㅇㅇ 이 아래는 이리나 전에 만났던 여자들..






알레시아 테테스키 







스페인 출신 기자 루시아 빌라론 




등등 욘나리 많음. 







애 아빠가 되기 전 쯤 만났던 유명인들 중에서는 






패리스 힐튼도 있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진짜 진지한 만남 가진 여자들은 한 서너 명 정도 밖에 안 되고 


나머지는 그냥 호날두가 




1 . 몸매가 좋으니까. 


2. 몸매가 개 쩌니깐 


3. 몸매가 그냥 아주 쥑이니깐 







예.. 이렇게 잠깐 만난 여자들이 대부분인거 같고요? ㅎ.ㅎ...













솔찍히....... 호날두 같은 남자가.. 쿰척쿰척 해주면... 


모른 척.............. 넘어가주는 것이... 


솔찍헌.. 여우의 심정..









레전드... 아니.... 전설의 수영복 짤...................... 


몇 가지만 올리고 사라지것읍니다 



성님들.. 굿밤 보내세요.......★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