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마이클 패스벤더 대추대심! (ft.크고아름다워)

핑크아몬드 2017. 2. 17. 00:45






이야기 거리를 제공해 주신 Bin.L 님께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이야기는 마이클 패스벤더 


대추대심의 아이콘! (ft. 크고 아름다워) 










모름지기... 큰 마음은.... 큰 곧튜에서 나온다는 것이... 진리 아니겠습니까.... 









77년생 아일랜드 출신 배우 (아버지가 독일인, 어머니가 아일랜드인으로 혼혈)


우리에겐 X-men 시리즈의 매그니토로 더욱 더 잘 알려진 인물.










영화 더 라잇 비트윈 오션스로 알리샤 바칸데와 사귀게 되는데요






9개월만에 결별하고 


재입고 되었다는 사실 ㅎㅎㅎㅎㅎㅎㅎ







나!!!!!!!!!!!!!!










나 주라!!!!!!!!




영원히 그냥 솔로 해주라...................... 












알리시아는 마이클의 첫 백인 여친. 



그렇다는 말은 그동안 흑인 여친들만 사귀었다는 말이 되는데요 ㅇㅇ






1. 조이 크래비츠 (=훈남 콜렉터)







2. 니콜 비헤리




취향이 흑인여성이 아닌가~ 말이 나오기는 했었는데, 


뭐 그냥 이여자 저여자 잘 만나는 듯 ㅇㅇ..












마이클 패스벤더는





<멋지고 진중한 모습>만 있는게 아니라









이렇게 병신미 마져 탑재했기에 


욘나뤼 귀여운 것,,,, 쿰척쿰척,,











그리고 영화 <SHAME> 에서 거시기 노출을 했는데 


그것이









굉장히..






크고..












아름다웠다고 한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조지 클루니가 마이클 패스벤더는 








거시기로 뒷짐지고 골프칠 수 있는 남자라고 했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래 좋은 것







완죠니 내 남편감이내,,,,













와꾸도 훌륭한데, 


그것도 크다니..............................









나한테 장가 와주라.............







여러분


궁금하지 않습니까 ????









마이클 패스벤더가 얼마나 큰지









정말로 골프채 만한지????????












진짜 마이클 패스벤더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보호글에서 시작 됩니다.......






투비컨티뉴......................................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