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스칼렛 요한슨 그리고 쌍둥이 ~~

핑크아몬드 2015. 8. 24. 20:00

 

어벤져스로 불타고 있는 핫이슈 헐리우드 스타 스칼렛 요한슨!! 

 

사실 어벤져스로 유명해진 것은 아니죠 본래부터 예쁜 얼굴과 육감적인 몸매

뛰어난 연기력으로 인기가 있었던 

 

이름하여 한순이 언니... ㅎㅎㅎㅎ 별명ㄹ이 귀엽지 않나요 ㅎㅎㅎ 막장이야기는 없어여 크하핫 

 

 

 



 

일단 스칼렛 요한슨 소개 부터~~! 

 

미국 뉴욕 출신으로 북유럽계의 바이킹 혈통이라고 하네여 

 

어머니가 유대인이라네요 

 

 

 

 

언니도 배우인데다가.. 유전자가 대다나다 ㅠㅠㅠ 

 

바네사 요한슨입니다용

 

 

 쌍둥이 형제가 있습니다 이복 오빠도 하나 있다고 하네요

 

어렸을 때부터 조연으로 출연하여 경력을 쌓았었고

 

 

 

 

 

9 당시 쥬만지 영화에 출연하기 위한 오디션 동영상도 있습니다 귀요미임 ㅎㅎ

 

 

 

 

요한슨의 굴곡적인 몸메와 두터운 입술 그리고 금발 효과 때문에 완전 섹시 아이콘으로 떳죠 

 

단점은 키가 작다는거 161밖에 안된다고 하네요! 또한 비율이 좋지는 않은 편이고 

 

세련된 이미지와는 어울리지 않는다는 평이 많다고 합니다

 

 

 

이혼했었던 경험이 있기는 하지만, 그리도 지금 낳고 살고 있음

 

어벤져스 찍을 당시에도 임신한 상태였고 당시에 다른 영화도 찍고 있었던 터라 대단한 여자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ㅋㅋ 

 

역시 서양 여자는 뼈대가 다른가 싶은... ㅎㄷㄷ

 

 

그리고 화제가 쌍둥이!!!! 

 

스칼렛보다 예쁜 같지 않나요? 허허허

 

 

 

 

오늘은 막장 이야기는 없으나... 

 

 한순이 언니의 가슴을 두고 진짜냐 가짜 논란이 많았는데요

 

 

골든 글로브 인터뷰 중에 가슴을 만지게 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가슴이 진짜라고 판명이 되었다는..........

 

진짜 천조국 대다다나......................

 

 (인터뷰 남자는 게이라고 하네요 그래도 한국인의 정서상  

 

노이해 ㅋㅋㅋㅋㅋㅋ)

 

 

 

 

한순이 언니 좋은 작품 부탁해요 캬햐햐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