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윌 스미스 이야기 (막장아들 제이든 스미스,이혼설 총정리)

핑크아몬드 2015. 8. 25. 19:30


댓글에 "윌스미스 이야기 올려주세요" 아이디어 주신 카멜홍의 의견에 따라 


오늘의 헐리우드 이야기의 주인공은 "윌 스미스" 되시겠습니다!

아이디어 감사감사합니다! _ _)






< 윌 스미스 기본 정보 >


- 1968년 출생 

- 가수이자 영화배우입니다. 랩도 짱 잘합니다ㅋ

(랩에 비속어는 넣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자신의 아이들에게도 들려주고 싶어서죠 

캬 완죤 개념남... )

- 흑형간지를 좔좔 뿜었던 전성기가 있었으며 

미국인이 좋아하는 배우 순위에도 오른 바 있습니다.

- 헐리우드에서 가장! 가장! 성공한 흑인 배우 중 하나.


얼마나 돈이 많은가 한 번 볼까요? ㅋ




 

집이 거즘 뭐.. 테마파크 수준임;;;ㅋ






아.. 헐리우드 스타가 이정도는 기본이라구요??





이게 어디냐고요? 학교임 ㅋ 

윌 스미스가 학교를 지었음 ㅋ 

자신의 자녀들이 다닐 맘에 드는 학교를 못찾아서 

그냥 학교를 건립함ㅋㅋㅋㅋㅋ


"모든 인종과 종교에 대해서 열려 있는 학교를 표방하기 위해" 


학교를 건립한 이유도 존트 멋짐 


참 개념차고 잘 배웠다... 라고 느껴지는 이유는 아마도

 윌 스미스가 MIT 학교에 합격을 한 경력이 있어서일지도? ㅋ 그만큼 엘리트에 

머리도 잘 돌아간다는 말씀. 


 막장 스타들이 많은 이 헐리우드에.... (마약과 ㅅㅅ가 난무한 이 바닥에...)

어떠한 문제도 일으키지 않은 그야 말로 바른생활의 싸나이.. 클린남 캬ㅑㅑㅑ





윌은 딱 한 번 이혼 경력이 있고, (3년정도 산 여자)


지금은 Jada 와 슬하에 아들1 딸1 낳고 잘 살고 있습니다...............만?






뚜둥 둘이 이혼한다는 것도 모자라 그 이유가 바로 윌 스미스가 게이여서 그렇다!!!

라는 기사가 마구 쏟아지기 시작 ㄷㄷㄷㄷㄷㄷㄷ



012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그것도 절친한 친구 때문이라고 ㄷㄷㄷㄷㄷㄷ





아니 게이라니요 ㄷㄷㄷㄷ 윌스미스가 게이라니!!!!!







근데 이거 그냥 다 찌라시다 이거에요~~ ㅋㅋㅋ



헐리우드의 기레기 수준보소 ㄷㄷㄷ

스케일 보소 ㄷㄷㄷ 악성루머 수준이 뭐 이건 상상초월ㅋㅋㅋㅋㅋ


아직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고 전해지고요 ㅋㅋㅋㅋㅋ







윌 스미스보다도 재미있는 그의 아들 제이든 스미스 이야기를 해드리죠






제이든은 아빠의 끼를 물려 받아서 그런지 아빠와 영화도 출연을 꽤 했습니다

<행복을 찾아서> 그리고 성룡과 함께한 <가라데 키드>

<에프터 어스> 저스틴 비버의 랩 피처링까지...


아빠가 돈이 있고 자산이 있어서 아들도 팍팍 밀어주는데다가 + 아들도 끼가 있어서

시너지 효과로 잘나가는 중 





딸래미인 윌로 스미스도 기럭지가 뭐 ㅎㄷㄷ 이미 팝계로 데뷔바 있고 춤을 겁내 잘춘다는..


어쨌든! 


윌 스미스에게 커다란 고민이 있었으니... 바로 아들녀석 제이든 때문임






이렇게 활짝 잘 울었던 아들이.. 



사진만 찍었다 하면 표정을...




.... 이따구로... (부..불만있니??)




이따구로 미간을 찌뿌리며 이마에 주름을 만들면서 

이상한 표정으로 사진을 찍는 다는거임ㅋㅋㅋㅋㅋ


네티즌들은 의아해함.. 


"쟤 집에 우환있나 왜 저럼?ㅋ"

"표정 왜저럼?ㅋㅋ" "쟤 이마 와이파이 존임?ㅋㅋㅋ"


같은 드립ㅋㅋㅋㅋㅋㅋㅋ이 쏟아져나오기 시작함



그냥 단순히 사춘기라 그런거 아니냐 했지만 

사실........ 사실 제이든을 이렇ㄱ ㅔ만든 건........... 바로..






바로...!!!!!!!!!!!!!!!!!!!!





막장계의 눈부신 샛별 저스틴 비버!!!!!!!! 때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랑 어울려 다니면서 애가 저꼴이 ㅠㅠㅠㅠㅠ





그리고 트위터로 흑역사를 만들어내기 시작하는 제이든..........


[ 학교는 청소년을 세뇌시키는 도구다. ] 


[ 교육은 반란이다 ]


[ 전 세계의 학생들 모두가 자퇴한다면 

우리는 훨씬 더 지능적인 사회를 만들 수 있다 ]



ㅋㅋㅋㅋ지네 아빠가 만든 학교 다니면서 저딴소릴...

어쨌든 비버가 애를 단단히 이상하게 만든거임..ㅋㅋㅋㅋㅋ





토크쇼에서 저런 자기고백을 하며 ㅋㅋㅋㅋㅋ은근 아들돌려까기를 시전ㅋㅋㅋ


제이든의 인스타는 더 가관이라고 하니..ㅋㅋㅋㅋㅋ

허세 작렬 사진이 종트 많은듯 ㅋㅋㅋㅋㅋ









제이든 옆에 여자가 누굴까요? 

카일리 제너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수술전이라 많이 다르지만...ㅋㅋㅋ


둘이 사귀기도 했었죠 ㅎㅎㅎㅎㅎㅎ(2013년)



뜨또랑 놀지 말고 빨리 이 폭풍같은 청소년기가 지나가야 할텐데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걱정이네요 ㅋㅋㅋ







+ 여러분의 소중한 아이디어로도 글이 만들어질 수 있다는 사실! +


+ 앞으로도 많은 아이디어를 부탁 드리겠습니가 _ _) 감사해요~ +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