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마룬5 애덤 리바인 여친들 총 정리

핑크아몬드 2016. 3. 7. 22:19




열렬한(?!!) 독자님 연푸님의 아이디어로 쓰여지는 이야기 


(감사감사합니다)




오늘의 비하인드 스토리의 주인공은 바로









 애덤 리바인 


Maroon 5 의 보컬 입니다 




영화 <비긴 어게인> 에도 나왔고 해서 더욱 더 이름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뭐 워낙에 유명하고 노래도 잘 하고 하다보니 모르시는 분은 없을 듯! 



애덤은 모델 킬러 / 화려한 여성편력으로도 아주 유명합니다. 




 잘생겼겠다 


노래도 잘하겠다


돈도 많이 벌겠다 



아 누가 싫어하겠냐고요?








만난 여자들도 존트 넘나 많은 것...... 다 쓸 수 있을까요? 크흑 


지금은 결혼해서 정착했는데요, (결혼한지 한 1~2년 정도 밖에 안 됨ㅋ)






헐리우드는 모르는 거잖아요? 후후. 다 아시면서 ㅋ





애덤 리바인 여친들 총 정리 해 보았습니다. 












1. 제인 허먼 


Songs about Jame / She will be loved 의 주인공 되시것습니다. 


쉬윌~~~~~~~~~~~비러어엉업ㄷ~~~~~~~♪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예쁘게 생겼쥬? 4년동안 연애했음요 






2. 마리야 샤라포바 



테니스계의 여신을 또 캬 ㄷㄷㄷㄷ 



" 엄청나게격렬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완벽하게 난 이성을 유지할 수 있었음 ㅋ 

소리도 한 번 안 냈고요 ㅋ 

샤라포바는 뭐 완전 음소거 상태 ㅋ 마치 죽은 개구리랑 ㅅㅅ하는 느낌이었음 ㅋ 

죽은 개구린 더 따뜻하겠지만 ㅋ" 


이런 발언을 해서 더욱 난리가 났는데 


모두 허 ㅋ 위 ㅋ 사 ㅋ 실 ㅋ 



러시아 매체에서 퍼뜨린 거라고 하네요 








3. 레베카 ( 나이트 클럽 웨이트리스 )


칵테일 말다가 만났나봐요 ㅋ...


그리고 





 ~~~~ 슬슬 허리우드 여배우들로 진출을 시작하는 애덤 ㅋ ~~~~~~~








4. 카메론 디아즈 






5. 제시카 심슨 


이 여자도 참 많은 연예인들이랑 사귄 듯; 

거의 뭐 안끼는데가 없이 항상 제시카 심슨의 이름이 나오는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모델킬러의 서막~~~~~~~








6. 아리엘 벤덴버그 


모델 킬러로써의 발돋움을 한..ㅋ.






6. 안젤라 벨롯 






7. 앤 비알리치나 


빅토리아 시크릿에 둘이 나오고 염병천병(!) 난리굿을 피더니만 ㅋㅋㅋㅋ


결혼할것처럼!!!!!! 그러나 굿베이!



( 그 외 니나 아그달, 디카 프리오 전 여친이었던 에린 헤더튼, 캔디스 스와네포엘 등등... 


빅토리사 시크릿 모델들 두루두루 섭렵하며 사귄 듯 ㅋ





일단 알려진것만 이정도.................


세계 최고 예쁜 뇨자들만 골라 만난 행운의 남좌............★







베하티 프린슬루 


지금 부인 되시것습니다. 









인생 넘나 부러운 것.......... 





믹 재거를 그렇~~~~~~~~게 좋아하고 


Moves like  Jagger 노래까지 만들더니만 



재거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퀄리티 있는 여자들 골라서 잘 사귀었네요.


믹 재거는 넘사벽이라;;;





우주최강 스섹머신 믹 재거 이야기

▼ ▼ ▼ ▼ ▼


2016/01/20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믹 재거 & 여자들 비하인드 스토리 (우주최강ㅅㅅ머신)




( 애덤 리바인과 그의 여자친구들 정리한 동영상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Nb3yZFXgvCY








사랑꾼으로 넘나 잘 알려진 애덤 ㅠㅜ.. 이젠 널 보내줄게 크흡.......



여자를 많이 만났어도 굳이 욕 먹지 않는 이유는 바람을 피거나 해서 많이 만난 것도 아니였고, 


항상 만났던 여친들에게 최선을 다했기 때문이겠죠 ㅠㅠ...





잘가라 굿베이 ㅠㅠ...


잘 먹고 잘 살아!!!!!!!!!!!!!!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