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칸예 웨스트 vs 테일러 스위프트 사건 총정리!!

핑크아몬드 2016. 2. 19. 21:39




한 박자 늦게 전하는 헐리우드 막장 소식!


여러분 넘나 재미있는 소식이 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도 막장스러워서 신이 나네요 벌써부터 크크크크 



칸예 웨스트 vs 테일러 스위프트 


퐈잇!!!!!!!!!!!! 껄껄껄 사건이 났다 이거에요 호호 



쌈구경이 젤 재밌따 이거에요 다들 커몬커몬!!!!!!!!!!! 









1. 칸예가 테일러를 디스하다




새앨범을 냈는데, 거기에 테일러를 낭낭하게 디스합니다.


은유법? 이딴거 없고요 그냥 바로 이름넣어서 직설적으로요 ㅋㅋㅋㅋㅋㅋㅋㅋ




I feel like me and Taylor might still have sex 


(나 마치 테일러랑 여전히 섹

스라도 할 것 같은 느낌 ㅋ)


Why? I made the bitch famous 


( 왜냐고? ㅋ 내가 그년을 유명하게 만들어줬거든 ㅋ)


God damn (젠장할!!)


I made that bitch famous (내가 그년을 유명하게 만들어줬지 ㅋ)












테리둥절......ㅋㅋㅋㅋ... 갑자기 이게 무슨??????ㅋㅋㅋㅋ








빡친 테일러 동생이 SNS에 칸예가 디자인한 운동화를 쓰레기통에 쳐넣는 걸 올리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일러 남친이랑 측근들은 다 진짜 실망이라면서...ㅋ..




관종하려고 저렇게 가사를 썼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SNL 테일러 디스 사건 




SNL을 찍는데, 칸예가 온 종일 리허설 하느라고 시간도 보내고 퍼포먼스에 공을 들였는데, 


생방송 들어가기 30분 전에 세트가 완전 다  바뀐.............


녹화 백스테이지에서 겁나 화내고 테일러스위프트 Fake Ass (가짜 엉덩이 ㅋ) 라고... 








(갑자기 테일러를 왜 걸고 넘어졌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이 소동 후에 결국은 칸예가 원하는데로 다 고쳐지고 스태프랑 또 고맙다고 인사하고 





화해의 PEACE를 한 것 같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리 부르쓰 치고 화해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테일러를..깠죠?.... 왜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리지 않는 의문..


테일러 가짜(?) 엉덩이 의문의 1패..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기사가 터지고 난리가 나자 칸예의 병맛 터지는 수습 







" 나 테일러 디스 안했고 해본적도 없는뎅?..." 


"나는 일단 아티스트고 아티스트로서 표현의 재한 없이 내가 어떻게 느끼는지 나타낼거라규!!" 








" 그리고 내가 와이프한테 물어보니까 괜찮댔엉........."


" 테일러한테 전화해서 그 가사에 대해서 얘기했는데 걔가 그거 참 재미있겠다고 헀어!!!" 



"그리고 Bitch라는게 Nigga처럼 힙합에선 암것도 아님 ㅋ 그리고 테일러가 생각한거야 그거 ㅡㅡ.." 


" 그리고 또 다섯번째로!! 내가 생각해낸 아이디어가 아니라고... 테일러가 한거라궁!!!


" 내 친구가 테일러랑 저녁도 먹고 그랬는데 걔가 칸예가 날 유명하게 만들어줬으니까! 라고 했대 ㅋ #FACTS








너무나도 숙연해지는 말인 것...........ㅋㅋㅋ


넘나 찌질한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테일러 측도 물론 가만히 있을 순 없죠 ㅋㅋㅋㅋㅋㅋㅋ 대응 합니다. 













테일러측 입장 







우리한테 허락문제로 전화한적 없는데?? 


그리고 테일러한테 트위터로 자기 싱글 "Famous" 홍보 좀 부탁한다고 물어본적은 있음 ㅇㅇ


근데 테일러가 거절했고 그렇게 강한 여혐 메세지가 있는 노래를 출시하는거에 대해서 경고까지 했다구 


그리고 테일러는 "내가 그년을 유명하게 칸들어줬찌 ㅋ" 라는 가사에 대해서 들어본적도 없음 








4. 칸예 겨냥한 듯한 수상소감



다들 아시다시피 테일러가 그래미에서 올해의 앨범 수상을 했고 


수상소감이 화제가 되었죠....ㅋ 칸예 겨냥인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 내가그래미에서 올해의 앨범 두 번 수상한 최초의 여성인데 ㅋ 

모든 젊은 여성들에게 말하고 싶어 ㅋ 

당신의 성공을 깎아 내리고 공을 가로채는 사람들이 있을거야 

그치만 일에 집중하고 절대 흔들리지 않는다면, 언젠가 너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너를

그곳으로 데려다 줄거야 ㅋ "



뭐 진짜 겨냥한건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원래 우회적으로 돌려까기 잘하는 사람이 테일러고요? ㅋㅋㅋ









5. 새 앨범 애플에 안 풀겠다 다짐한 칸예 






타이달에서만 들을 수 있다고.. 타이달은 비싸욤;; 음악 듣기 비싸쟈냐... 


이거 때문에 사람들이 "칸예 왜 저래 빚있나??? 돈 없나???" 소리 나오기 시작.......



칸예는 아니라고 하다가...........




저는..... 5,300만 달러 (한화로 약 640억 ㄷㄷㄷㄷ) 이 있음요... 


우리가 이걸 좀 극복할 수 있게 기도좀 해주세요 진심입니다...........








#PrayForKaye 해쉬태그 걸어서 인스타에 올려야 할 삘이고요? ㅋㅋㅋㅋㅋ




마크 주커버그...(페이스북 창시자)한테 가서 1조원 투자해달라고 요구 하고요?....







"여러분 트윗이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그 무엇이 되었떤 간에 마크가 나좀 지지하게 도와주세요 ㅠㅠ" 


라고 까지................








.... 결국 빚 땜에 테일러 끌어다가 관종한거 아니냐............ 


소리가 나올 수 밖에 없다는............









북서 애비 ㅠㅠ 관종어그로 킴과 결혼한 게 너무나 끼리끼리쟈냐...



넘나 찌질한심 루트 관종 루트 타고 있는 칸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모든 일이 한 2~3일안에 다 일어났고요? 


이건 뭐 1일 1관종도 아니고??? ㅠㅠ;; 

넘나 어이없어서 헛 웃음밖에 안나오고요??? 







ㅠㅠ 음악에만 집중해주면 안되겠니??????????????? 하.......................




쌈 구경이 젤 재밌지만 정말 이 집안 답 안나오쟈냐 휴... 


킴 카다시안 관련 핫 토픽을 또 한 번 쪄보도록 하겠뜹니다 여러분. <-Adult Only로..말이죠 후훗..







킴과 칸예의 막장 이야기 ▼▼▼▼▼



2015/08/16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킴 카다시안의 남편, 칸예 이야기 / 갈수록 밉상;


2015/08/14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킴과 칸예의 러브스토리 #1


2015/08/16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킴과 칸예의 아침드라마 같은 러브스토리 #2


2015/08/16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연애머신 킴과 칸예의 러브스토리 3탄


2015/08/16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킴과 칸예의 러브스토리 마지막화!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