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잭 블랙 연애사♡ 비하인드 스토리

핑크아몬드 2016. 1. 30. 11:16




쿵푸팬더 홍보차에 무한도전도 찍은 잭 블랙


아직 저도 보기 전이라 넘넘 기대가 되는데요ㅎㅎ


헐리우드에 이런 캐릭터가 또 나올 수 있을지 ㅋㅋ 저도 좋아하는 배우 중에 하나! 

오늘은 그의 수많은 이야기 중에서도 ♥연애사♥ 비하인드 스토리를 해볼까 합니다 후후... 






69년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는 48살 되시것습니다!


영화배우이자 코메디언이요, 뮤지션이기도 하죠. 


(사실 잭 블랙은 자신의 본업이 "음악"이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ㅎㅎ)






그가 활동하고 있는 Tenacious D 라는 어쿠스틱 메탈 밴드로 활동중!


옆에 계신 분도 역시 코미디언 ㅋㅋ 카일 가스. 


사실상 수준급 실력의 밴드라서 저도 노래 들었는데 좋은 거 많더라구요..ㅋㅋ 







가사가 좀 노골적이고 병맛쩌는 것들이 많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가막힘.. 

(특히 F++k Her Gently 꼭 들어보시길..ㅋㅋㅋㅋㅋㅋㅋ 비속어가 엄청나니 혼자만 들으시길..ㅋ)





둘 밴드를 주제로 영화도 찍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명의 기타 피크..ㅋ.ㅋ.ㅋ.. 국내에도 DVD 출시 되었고 병크쩌는 영화 입니다. 


악마랑 배틀도 뜨고 그래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뛰어다니는거 존트 러블리한 잭 블랙.gif)




소소하게 코미디 부터 시작을 하여서 조연으로 나오다가 주연급으로도 성장했던 배우이기도 합니다. 


워낙에 똘끼 있는 역할을 많이 맡은 지라 (원래도 좀 똘끼충만한 성격..ㅋㅋㅋ) 코믹 영화들이 많이 있긴 하지만, 


나름 정극으로 연기한것도 있습니다..ㅋㅋ 



작품이나 음악에 대한 것들 그의 경력에 대해서는 잠시 접어두고! 연애사를 한 번 봐볼까요? 후후







~ 잭 블랙의 연애사 ~ 







06년에 결혼 하신 몸! 잭 블랙 부인 넘나 예쁘쥬? 타냐 헤이든, 첼로연주자 입니다. 


아버지도 재즈 더블베이시스티이고, 언니도 바이올리니스트 이구요 음악가 집안 ㅎㅎ


둘은 같이 학교를 같이 다닌 동창, 그러나 15년후 동창회에서 만나서 만남을 이어간 케이스라고 할 수 있죠. 





아들 둘 낳아서 요로코롬 알콩달콩하게 살 고 있습니다. 


애기들 넘나 귀여운 것 ㅎㅎㅎㅎㅎㅎㅎㅎ




타냐가 마지막 종착역이기는 했지만, 그 전에 구여친들이 있었다는 말씀!!! 







~ 잭 블랙의 구여친들 ~ 








Kathy Griffin 이라고 코미디언이자~ 미국의 여배우이기도 하고 텔레비전 호스트이기도 합니다, 


구여친1 이라고 불러보죠. 사실 이여자도 굉장히 똘끼충만개드립충만이라







CNN 방송중에 앤더슨 쿠퍼 거기를... 예.. 입으로.. 예.. 하려고...... 

뭐 그런 일이 있었다고요 ^^;; 역시 미국의 유머는 넘나 까진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여자는 잭이랑 대학 때 만나서 사귀었으니 아주아주 오래된 스토리~




자기 책을 했는데 거기에 써져있었던 잭 블랙에 대한 에피소드를 적어보자면..



" 한 번은 잭네 집에서 하룻밤을 보냈죠. 아침에 일어나서 샤워를 했는데, 몸을 닦을만한 것이 아무것도 없어서


잭에게 타월 어디있냐고 소리치니까 ..."








" 내가 쓰는 타월이 하나 있긴 한데, 그거 내가 발까개로 쓰는거 있어. 

바닥에 있는거 그게 타월이얌 ㅇㅇ







예..ㅋㅋㅋㅋㅋㅋㅋ 샤워하고 나와서 바닥에 젖지 않게 바닥에 두는 발까개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하나 있는 타월이라고 그거쓰라고 한 잭 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더러운 녀석" 이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웃겨서 그의 더러움을 많은 사람들이

용서해주었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비의 민족 미국인들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도 참 더럽게 웃기게 찍는 잭 형.jpg)



구여친2 는 Laura Kightlinger 라라 라고 불러 보겠습니다

역시나 여배우이자~ 코메디언이자~ 작가이기도 하다고 하네요. 유명미드 윌앤그레이스 컨설팅 프로듀서였다고.. 오오~

사실 둘이 8년이나 사귀었던 커플이기도 하거든요. 




( 실제로 둘이 같이 살았던 집. 한화 30억 정도 )


그녀가 작가일을 했을 때 잭 블랙이 의사로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만난 것 같더라구요 

둘이 같이 살기도 하고 그랬었는데, 헤어지고 1년 후 잭은 타냐를 만나 바로 결혼 고고씽 ㅇ...ㅇ...




둘이 왜 헤어졌는지 정확히 찾진 못했녜요. 아무래도 당시 잭이 스쿨 오브 락도 찍고 앨범도 내고 

너무 자기 일로 바빠서 그랬을 수도 있겠단 생각이..





무한도전 멤버들과 있어도 위화감 1도 없는 잭블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정 시켜주면 안되나요? ㅋㅋㅋㅋㅋㅋㅋ





더 많은 영화 속에서, 더 많은 앨범에서 또 그의 유쾌함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ㅎㅎ






더 많은 헐리우드 스타들의 비하인드 이야기! 엄청 많으니까 

제 블로그 둘러둘러 보고 가소서 ^-^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