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휴 그랜트 결혼은 NO 애는 YES? 4번째 혼외자식 발표

핑크아몬드 2015. 10. 21. 05:40


세기의 로맨티스트, 로맨티스트 하면 바로 





휴 그랜트!!


배우로써 그리고 껍데기는 확실히 여자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는 남자임은 분명! 

60년생으로 벌써 56살... 

최근 사진을 올리면 좀 충격 먹으실 것 같지만 그래도 궁금해 하실 것 같으니

한 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예.. 이렇습니다 현재는... (마른세수)

아 이분도 사람인데 방부제 먹지 않은 이상 세월의 변화가 있는 건 

당연한 거 아니겠습니까!!!





아놔... 흐르는 눈물은 어쩔 수 없군요.

안돼겠어요. 저 모습 당장 머리 속에서 지우세요 





자 하나둘 셋 하면 늙은 휴 그랜트의 모습은 지우는 겁니다. 

레드...썬!!!!!!!!



.

.

.

.







명실상부한 영국이 낳은 최고의 로맨티스트. 

그가 특별한 말을 하지 않아도 주위의 모든 여자가 쓰러져버렸던 

바로 시대의 로맨티스트!!! 








그런데 사생활은 좀 거지 같았음 ^^* 


2015/08/20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충격의 불륜남 헐리우드스타들 모음 1탄


2015/08/20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헐리우드 남자 스타들의 외도 2탄





이 둘중에 한 게시물에 들어가면 휴 그랜트가 무슨 짓을 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1탄인지 2탄인지 헷갈림요; 지송...ㅎㅎ






내용인즉슨 창녀와 카ㅅㅅ...를 하다가 경찰한테 적발 되어서.. 망신 중에 똥망신을 당한 사건 ㅋ

당시에 엄청난 여자친구가 있었고요? ㅋ 13년이나 사귄 여친이었고요? ㅋ




그 후로 투나잇쇼(영국에서 유명한 토크쇼)에 나와서 자신의 잘못을 인정합니다. 

그 후로.... 다시 인기가 급상승한 작품이 있었으니





바로 노팅힐을 찍게 되면서 인기 급상승!!!!!!!!! ㄷㄷㄷ 


그의 커리어에 로맨티스트라는 이미지에 지대한 역할을한 노팅힐을 

찍으면서 "창녀와 카ㅅㅅ한 이미지"는 몽땅 날아가고요? ㅋ


겁나 운 좋은 사람......ㄷㄷ 운 하나는 대박 타고난 사람 ㄷㄷㄷ





그러나...... 한 번 이렇게 여자랑 놀아나는 걸 좋아하는 남자는 

같은 짓을 반복한다는거...........


바람 피는 놈이 원래 또 피우는 법이고 한 번 맛(?)못 본 놈이 맛을 알고 또 본다고 말입니다;; 

불륜까지는 아니지만, 더 한 사실로 헐리우드를 발칵 뒤집죠. 


그 사건이 바로 "휴 그랜트의 숨겨진 딸! 혼외자식이 있다!" 라는 뉴스였습니다. 






진짜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찌라시 아니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팅란 홍이라는 한 여자에게서 아들 과 딸을 낳죠. (모델이었음)

홍씨(라고 통칭하겠습니다)는 끊임없는 협박 전화에 시달리기도 했으며 

홍씨의 전남친들까지 기자들에게 매수되어서 개인정보도 빼돌려지고 여튼 좀 힘들게 보냈죠. 


멋진 엄마라면서 홍씨를 칭찬 하면서도, 진득한 관계는 아니었던 모양으로;; 

결혼은 안하고 그냥 애만 둘 낳음; ㅋ







그리고 얼마전 뉴스에......... 4번째 자녀가 생긴다고 뜸..ㅋ

그것도 4년새에, 4명의 아이가 생긴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에 애를 하나씩 생산한 것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4 번째 혼외자의 엄마는 스웨덴 티비 프로듀서인 안나 애버스타인으로

무려 "옛 여자친구" 라고 하네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조사한 바로는 4번째 애랑... 홍씨의 2번째 자식이랑 날짜가 겹친다고(?)

그렇다면 두 여자를 뭐 동시에 만나가지고..........

그랬다는......거?........





참 대단하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그랜트의 정서가 참 놀랍고요?........ㅋㅋㅋㅋㅋ 솔직히 이해 안되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영국 현지에서도 휴 그랜트는 콩이 되게 까이고 있는 중이기는 합니다만;; 







"모두들 걱정을 하지만 나는 아빠가 되는 것이 즐겁습니다 ^-----^"



???????? 이건 뭐 넌씨눈도 아니고?? 

눈치 하나도 없고요?............ 



ㅅㅅ는 다방면으로다가 즐기고 싶고, 결혼은 하기 싫고, 애는 낳고 싶고??????

대체 이게 무슨 심보냐는 ㅡㅡ;;? 







그래도 다행인건 돈은 많으니까 양육비는 잘 챙겨 주겠지요...........


시대의 로맨티스트 취소.......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