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끌벅적한 카다시안 가족들. 

구성원 하나하나가 제대로 된(?) 사람들이 없는 걸 아실테죠 





로버트 카다시안만이 그래도 조금 조용한 삶을 살고 있음요; 


누가 누구여?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킴 카다시안의 막장 가족 이야기들을 아래의 글들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 ▼ ▼ ▼ ▼ ▼



2015/08/14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킴 카다시안의 막장 가족 이야기 #1


2015/08/15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킴 카다시안 가족이야기 제2탄


2015/08/18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카일리 켄달 제너 막장이야기


2015/08/19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콩가루집안 브루스 제너와 크리스 제너 이야기

 




켄달 제너, 카일리 제너는 모델로 활동을 잘 하고 핫이슈 몰고 다니고 있는 중이고, 

킴 카다시안이야 말할 것도 없구요. 

그 중에서도 셋 째 클로이 카다시안(중간에 제일 키큰), 그나마 좀 핫이슈가 될 것도 없었던

그런 인물이었죠. 







기골도 장대한데다가; 사실 외모도 다른 자매들에 비해서 딱히 뛰어나지는 않은 외모였으니까요.

그렇다고 몸매가 후달달 한 것도 아니였고, 

되려 진짜 클로이가 같은 배에서 나온 자매가 맞는가? 논란까지 있었을 정도였으니까요. 






이들 중에 진짜 아빠가 누구냐?? 라는 잡지 기사도 떳었을 정도였으니까요;;



이 글을 보시면 왜 이런 루머가 나왔는지도 좀 설명이 될 듯.. 

크리스 제너는 카다시안 자매들의 엄마이구요 브루스 제너는 그녀가 재혼한 두번 째 남편 이름입니다.


▽ ▽ ▽ ▽

2015/08/19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콩가루집안 브루스 제너와 크리스 제너 이야기






그러다가 의느님의 손을 거쳐 탄생하게 된 현재의 모습


▼ ▼ ▼ ▼ ▼




거의 다른 사람으로 변신 ㅋ 





지방흡입도 뭐 한다고 하고(?)  물론 열심히 운동도 했겟죠 

성형수술도 뭐 받았겠죠... 살을 많이 뻇다고 하더라도 입술에 보톡스 맞은 건

딱 보일 정도네요 ㅋㅋ 





그러면서 차차 또 사람들의 핫 이슈가 되기 시작합니다 

물론 엉덩이에 보형물도 넉넉하게 넣고서 말이죠 ㅎ 넉넉 정도가 아니라 넘치도록 넣은 거 같은데?... 

보는 사람 엉덩이가 다 아플 정도;;; 


아예 "큰 엉덩이"를 트레이드 마크로 자기네들의 이름을 알릴 작정인가봅니다..ㅋ

아님 킴이 그렇게 자기를 알렸고 유명해졌기 때문에 자기들도 같은 선상에 오르고 싶었을런지도요. 

카일리 제너도 엉덩이에 빠방하게 넣는 중이고, 

늘씬하고 마른 모델의 표본인 켄달 제너만 비교적 납작한 엉덩이를 유지하고 있는 중이죠



여튼 핫이슈를 끌고 싶었는지 그녀는 어플+웹을 만들었답니다. 유료사이트에요 무려; ㅋ







지 이름으로 웹사이트를 만들었는데 사실 들어가보니 별거는 없더라구요

https://www.khloewithak.com/




별거 없음 ㅋ; 일주일 무료이기는 하지만, 신용카드 등록을 할려고보니까 

일주일 지나면 자동으로 돈 나간다고 해서 등록은 안했네요 쩝 ㅠ 

$2.99로 이용 가능하답니다. 미리 참고 바랄게요



그 중에도 공개된 사진이 몇 점 있어 가지고 왔습니다. 



+ 눈알 테러 주의 입니다 +

+ 거대한 엉덩이 주의 + 











운동하는 사진입니다;;; 엉덩이가 너무 아플거 같은 느낌;; 

왜 저런 수영복을 입고 운동하는지 정말 모를;;

이렇게 숭한 사진을 돈내고 볼려고 하는 사람들이 있다니? ㅋ 


뭐 물론 핫이슈인 이여자가 무엇을 먹고 살을 뺴고 운동을 하는지 궁금한 사람들은 

돈내고 보겠지만 말입니다....


돈이 그렇게 많은데 굳이 ...........왜........

사람들의 관심이 너무나도 좋은 이 집안 사람들;;; 



보형물을 많이 넣었으니까 아무래도 피부 튼살이 생기면 

레이저 치료를 통해서 없앤다고 하네요 역시 돈이 짱..bb ... 






이 집안은 참 볼 수록...... 볼수록...... 

기가 막히는 집안입니다.. 껄껄..... 






be-story.tistory.com
  1. 2015.10.19 20:17

    비밀댓글입니다

  2. 2015.10.20 12:02

    비밀댓글입니다

  3. 할수있다(네이버) 2015.10.20 23:40 신고

    ㅋㄷ역쉬..이슈가 끊이질않네요
    잘봤습니다^^

  4. 2015.10.24 05:54

    비밀댓글입니다

  5. 카모플 2015.11.15 15:31 신고

    아 궁짱가족... 징짜 궁생궁사네요... 이슈로 먹고사는 가족이라니... 저 아빠가 그사람이었다니... 얼마전에 성전환 기사 네이버에서 보고 누구여 이건 했었는데...

  6. benjamin_mom1122 2015.12.30 11:33 신고

    KUWK에서 제일 팬이 클로이 였는데 ㅜㅜ 뭔가 다들 크리스화 되는거 같아서 맘이 씁쓸 하네요 ㅠㅜ

  7. 쿠크다스b 2017.01.01 17:40 신고

    클로이 성격은 정말 쿨하고 멋진데 옆에 있음 기빨릴거 같기도 해욬ㅋㅋㅋㅋ

  8. 블렛슈 2017.02.03 00:38 신고

    킴까지는 딱좋은데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