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산드라 블록의 쓰레기 남편 이야기

핑크아몬드 2015. 10. 16. 06:00



90년대를 풍미하던 헐리우드의 여배우 


산드라 블록



(물론 그래비티 등으로 인기몰이를 다시 하기는 했지만요) 






산드라 블록은 미국인들이 좋아하는 브루넷(어두운머리색) + 각진 턱 + 미국식 호탕한 성격

때문에 더욱 더 사랑을 받았던 그야말로 대장급 배우였죠


스피드2, 미스 에이전트 등 필모도 꽤나 괜찮은 배우! 


물론 잘나갔던 배우였기 때문에 만났던 남자들도 많기는 했습니다마는 

그녀의 사랑이 사실 순탄치는 않았죠.


산드라 블록의 쓰레기같은 남편 때문에 헐리우드는 한동안 꽤나 들썩였었습니다

그것도 아주 불륜냄새 무지하게 피우던 고약한 쓰레기 중에 쓰레기였죠. 재활용도 못함.





(생긴것도 좀...한 성격 할 거 같은;) 



바로 이 남자가 바로 쓰레기 남편, 제시 제임스

사실 그의 외도 의혹은 줄기차게 이어져 있었던 터였는데요,


한 잡지사에서는 제시 제임스의 바람기 '타이거 우즈급' 이라고 표현을 할 정도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거 우즈급이 무슨 급이야?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조하여 주세요 

▶▶ 2015/08/20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헐리우드 남자 스타들의 외도 2탄





거의 11명과 바람을 피웠다고 전해짐요 


그 중에는 스트리퍼 당연히 있고요? ㅋ

타투 모델이나 사진작가 등이 포함이 되었다고 함

(직종별로 참 다양하게도 해먹었구나........ㅉㅉ)





결국은 ㅅㅅ중독이라는 판정을 받고, 재활원으로 고고씽 

아이들과 아내에게 용서를 해달라고 빌긴 했지만 용서는 무슨 용서 ㅋ 


당장 이혼행으로 갑니다. 


산드라가 뭐하러 쓰레기를 계속 남편으로 두겠습니까 아카데미 수상도 했겠다 돈도 많겠다

따르는 남자들 많겠다....







그런데요 이 엄청난 쓰레기가 


"회고록을 쓰겠다" 라고 발표를 해서 더 화제가 된 것이죠. 







뭘 회고하겠다는 거냐??? 도랏맨????


거기다가



"산드라 블록과 성관계 다 밝힐 거임 ㅋ" 


"제목은 미국의 무법자임ㅋ" 






어머 쓰레기가 말을 하네?


도대체 무슨 낯짝으로 회고록을 쓰겠다고 ㅋㅋㅋㅋㅋ제목 꼴 좀 보세요 

무슨 지가 미국의 무법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륜계의 무법자냐 앙????







이미 책 출판했고요? ㅋ 미국은 참 이런 요소로 책 팔기를 좋아하는 나라....

물론 판매부수는 꽤 됐겠죠 이슈화 되었으니까... 






한 대 맞아야 정신을 좀 차릴라나 ㅡㅡ...........






아 그리고 바람폈던 내연녀 타투이스트랑 약혼을 했다나 뭐라나 ㄷㄷㄷ

하여간 ㄷㄷ한 남자임...





그리고 산드라 블록에게 또다른 도랏맨 스토커들이 있었으니.....



1. 개념있으나 좀 지나쳤던 스토커


 한 40대 여성의 산드라 블록의 스토커가 전 남편 차를 들이박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년도에 있었던 일인데 (이혼 당시는 2010년도) 선경지명이 있었던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때 이 스토커가 남편을 보냈더라면(?) ㅋㅋㅋ 산드라가 

쓰레기 남편 땜에 산전수전 다 안 보냈을지도.....ㅋㅋㅋ



2. 무단침입해서 옷장에 숨어있었던 스토커


소름 돋는 스토커 중에 하나였는데, 얼마전에 잡힘요 ㅋ 

무단침입해서 옷장안에 숨어 있었다고 ㄷㄷ 얼마나 놀랬을까 ㄷㄷ 

자기가 산드라 블록의 남편이라며 엄청난 망상증을 가지고 있었다고... 



이런 저런 모진 일을 겪은 산드라 블록이지만 그녀에게도 또 다른 사랑이 찾아 왔습니다.


역시 사랑은 사랑으로 잊혀지나봄 



바로 어제 자 뉴스로 올라 왔는데요





사진작가와 열애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역시 산드라... 능력이 좋음 ㅋ




"랜달은 재미있고 내가 만났던 다른 남자들과 달리 바람을 안 피우고, 

가정에 충실한 사람이다." 라고 했다네요



정말 그런 사람이었음 좋겠는데.. 어째서 남편이랑 오마주처럼 분위기가 좀 비슷한거 같은

쎄한 느낌은 뭐죠,,,?



부디 멀쩡한 남자 만나기를 바라며................

불륜남들은 진짜 나중에 꼭 좀 벌 좀 받기를 바라며........ 


(송종국 불륜 소식에 충격먹은 1인...)



포스팅을 마칩니다!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