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저스틴 비버의 막장미드같은 삼각관계(with 마일리, 셀레나)

핑크아몬드 2015. 10. 10. 04:46



예고한 대로 막장미드같은 저스틴 비버의 삼각관계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 < 


(bgm은 아내의 유혹 왜 너는 나를 만나서 ♪ 를 추천합니다.)




 저스틴 비버 & 마일리 사이러스 또다른 이야기들은 아래의 링크로~

▼▼▼▼▼▼


2015/08/23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초통령에서 이제는 막장계의 악동으로.. 저스틴비버

2015/10/09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저스틴 비버 그곳(!) 유출된 사진, 새 여친 정보


2015/08/21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막장계의 샛별 마일리 사이러스!!


2015/08/11 - [헐리우드/ Adult only ] - 마일리 사이러스 엄빠주의 사진모음







때는 바야흐로 2012년... 파파라치에 의해 저스틴 비버 ♥ 셀레나 고메즈의 연애사실이 공개가 됩니다. 




둘은 세기의 관심을 모으며 온갖 파파라치들이 이 둘의 사진을 찍으려 안절부절 했던 시절. 

저스틴 비버는 당시에 초통령이었기 때문에 수많은 소녀 팬들에 의해서 세레나가 곤혹을 치루기도 했었죠


(I WILL FIND YOU AND AND I WILL KILL YOU)


살해협박을 매일 당해야 했다고.. ㄷㄷ 미국이나 한국이나 소녀팬들이시여 무섭사옵니다.


그러던 중에 초통령이었던 비버가 뜬금포 막장의 노선을 타기 시작하면서 (위에 엮인 글 참조)

미국사람들은 저 캐나다 새뀌 니네 나라로 가! 를 시전하기도 하고 많은 팬들을 실망시키기도 했죠. 


둘이 맨날 헤어지고 만나고를 반복하는 이상한 애들. 









여튼 그런 중에, 


2015년 기사 하나가 뻥! 터집니다. 



"저스틴 비버랑 마일리 사일러스랑 몰래 만나고 다니면서 

잤잤(!) 을 하고 다닌다! 셀레나 고메즈 vs 마일리 사이러스의 SNS 조롱전 시작!!"




디스전의 시작은 마일리 사이러스가 먼저 시작하는데요 ㅋ; ㅋ




대충 뭐 이런 비키니 사진을 마일리 사이러스가 올리니까




셀레나 고메즈도 이에 질세라(?) 비키니 사진을 올립니다 ㅋ



그리고 마일리는 사진 설명에다가 


"내가 젖*지 더 내놓으면 팔로워 더 많을걸? ㅋ 머리까지 한 번 길러볼까? ㅋ"



아.. 마일리형.......... 세레나 저격하면서 디스전이 이렇게 시작이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레나도 지지 않고 반격 들어갑니다 

▽ ▽ ▽ ▽ ▽



 


예예... 어디서 많이 본 표정이죠? 바로 마일리 사이러스의 트레이드 마크르르 따라한 것이죠 





혀 낼름낼름 공격~~~!!!!!



지금보니 되게 유치하네요 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만 보면 마일리 사일러스가 굉장히 미*애 아니냐??? 싶지만... 


아직 이것은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는 사실..........










때는 바야흐로 2009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렇게 앙숙이 되기 전에 사실 둘은 굉장히 친했었다는거...........





둘 다 아역 디즈니 스타로써 이렇게 사이 좋은 때도 있었는데요, 



당시 마일리 사이러스는 닉 조나스랑 사귀고 있었음요




 무려 2년이나 사귀고 결별을 했는데....


결별을 하자마자......!!!!!





셀레나 고메즈와 닉 조나스가 사귀기 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일리는 복수의 칼을 갈기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2010년 마일리는 저스틴 비버와의 연애를 시작하죠





둘이 알콩달콩 잘 사귀는데,




셀레나 이이 또!!! 저스틴이랑 데이트를 시작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레나는 저스틴에게 "야. 마일리랑 놀지 마 쟤 완전 쓰레기(Trailer trash)같은 애야 ㅡㅡ"

하고 다니기도 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



셀레나 고메즈가 부릅니다. 쓰레기가 쓰레기에게.....

ㅋㅋㅋㅋㅋㅋㅋ



마일리가 안 보이는 사이사이를 틈타서 저스틴에게 틈새공략을 시전하고 

결국은 저스틴과 마일리는 헤어지게 된 거였죠... 



마일리는 끊임 없이 저스틴한테 관심있는 척을 해왔고, 셀레나가 그걸 신경 쓸 때마다 

희열을 느낍니다. (그래 그런거라도 해야지 니맘이 편하다면..큭..)





둘이 헤어지게 될 날을 기다리면서 

마일리는 복수의 칼날을 또 갈기 시작하죠.............





그리고 셀레나와 저스틴 비버가 헤어졌다는 이야기가 나오자마자!!!

마일리는 비버네 집에가서 잤..잤을 했다고 한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승전잤잤.......................!!!!!!!!!





개뼈따귀 같은 이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다 정말 모를입니다 모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친 뺏는 걸 즐겨하는 셀레나나~~~ 

끊임없이 유혹에 팔랑팔랑 넘어가는 갈대 같은 저스틴 비버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복수한다고 하는 짓이 SNS 디스전인 마일리나...


셋다 다 똑같구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나...

 






그 후에도 셀레나와 저스틴 비버는 서로 각자 스캔들 만드느라 바쁘고요? ㅋ 


마일리는 뭐... 혼자서 독보적인 낼루미 시전하느라 바쁘고요 ㅋ..........ㅋ


저스틴 비버의 여성편력이 굉장히 화려하더군요. 앞으로 더 더 더더더더더더 많은 여자들을

만날 것 같은..........ㅋㅋ



오늘도 참으로 막장스러웠던 헐리우드의 이야기!!! 



재밌게 보셨나요? 공감 덧글 퐉퐉 부탁 드리면서~~~~ 

더욱 재미있는 이야기로 돌아올 것을 약속 드립니다 그럼 이만 안뇽~~ ^.~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