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머라이어캐리 미미공듀님☆이 된 사연

핑크아몬드 2015. 10. 25. 04:59

머라이어캐리 하면 사실 진짜 이야기 보따리 한 열꾸러미는 풀어 내려놓아야할 정도로 

 

진짜 할 이야기가 아주아주 많은 인물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90년대 최고의 미국 인기 가수이기도 하고 살아있는 전설이기도 하기 떄문인데요,

 

일명 돌고래소리 내는 가수로 유명한 사람, 그리고 돌고래 소리라는 걸 만들어낸 장본인이 머라이어캐리입니다

 

그만큼 우여곡절도 많은 디바이기도 하답니다. 

 

이 이야기를 다 해드리 못해 아쉽지만... 차차 해보도록 하죠 뭐 ~~

 

 

  

 

 

1. 머라이어캐리는 백인이아님! 

 

많은 사람들이 백인이라 생각하시는 분도 있고, 흑인인가.. 하시는 분도 계시는데요, 

 

머라이어캐리는 아일랜드계의 어머니와 베네수엘라 흑인계열의 아버지사이에서 태어난 

 

그야말로 다인종 혼혈

 

그래서 백인이라 하기엔 뭔가 좀 아닌거같고 흑인이라기엔 백인같고 헀던 것이 바로 그 이유! 

 

오묘하게 생겼죠? 

 

젊었을 때는 몸매도 킹왕짱에 다리도 예쁜 스타로 뽑히기도 했음

 

 

 

 

2. 신인가수 시절, 야유에서 기립박수까지 

 

 

꽤나 그래도 화려하게 데뷔를 한 가수이기는 했지만요 

 

1990년에 플레이 오프 마지막 경기가 있었는데 이 때 NBA 플레이 오프 오프닝의 주인공은 

 

당대 최고의 가수만 설 수 있었는데, 

 

데뷔한지 한 달 밖에 안된 가수가 오프닝을 선다고 하니

 

 언론들과 미국인들이 다 "쟤 뭐냐??? 뜨내기 새내기 주제에 어디 감히... "

 

라며 야유를 줬다고 하는데요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머라이어캐리 등장부터 야유소리 들리기 시작;;; 

 

관객들 = 언론들 = 선수들 모두 한 마음 한 뜻으로 ....

 

 

 

 

 

 

"어서와~ NBA 오프닝은 처음이지? 어디 잘하나 보자"

 

 

였었으나 머라이어캐리가 돌고래 소리를 내뿜으며 노래를 하자 ..... 

 

(이 때 머라이어 캐리의 3옥타브 라를 처음 선보임;)

 

무대가 끝난 후 모두 한 마음 한 뜻으로..... 이표정을... 

 

 

 

 

 

 

ㅋ 

 

모두 일어나 기립박수를 치고요 ㅋ

 

 

데뷔곡도 싱글차크 1위에 올려놓으며 매년 기록을 갈아치우며

 

역매 미국 최고의 디바 중 한 사람으로 자리 매김을 합니다

 

 

3. 머라이어캐리가 미미공듀☆가 된 이유?

 

 

 

짤들을 일단 보고 이야기해 볼까요?ㅋ

 

 

 




미미겅듀 특유의 겅듀 표정 ㅋㅋㅋㅋㅋ

 









방송을 하건말건 머리 정리하느라 바쁜 미미겅듀☆ ㅋㅋㅋㅋ



 

 

 

유명한 겅듀님 시구짤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미미겅듀라고 부르는지 아시겠죠? ㅋ

 

전세계 이쁜척 끝판왕이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놓고 그냥 이쁜척 하니까 사랑스럽고 귀여운 정도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읽으시는 독자님들 표정....ㅋㅋㅋㅋ

 

 

 

 

 

노래하나는 대차게 잘했던 머라이어캐리인데 요즘은 가창력 논란도 많이 일어나고 해서 

 

안타까운 인물 중에 하나랍니다~~~ 

 

 

 

 

그럼 이만 미미겅듀님의 이야기를 마치도록 할게요 

 

샤라락~~~

 

 

 

 

공감덧글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 싸랑합니다~~!!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