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장 드라마+영화 추천/해외 막장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2 빻은 캐릭터 설정 모음

핑크아몬드 2018. 11. 21. 10:08




신비한 동물사전2

<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



개봉 됨과 동시에 후기에 대한 이야기들이 참 많이 있던데요. 




오늘 제가 이야기 할 것은 

작가 조앤 롤링의 너무나도 이상한 빻은 설정의 캐릭터들의 이야기입니다. 

* 스포 살짝 있음 주의 *











집요정 혼혈 무엇..? 




다들 아시죠 집요정 도비..

해리포터 세계관에는 엘프 종족의 키가 작고, 마른 외형의 큰 귀와 큰 눈을 가진 

종족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유럽/ 영미권 전반에 걸쳐 <집안일을 돕는 작은 요정> 이라는 설정에서 가져온 것이라 합니다.




그런데 이 요정과.. 사람과의 혼혈 캐릭터라니요?.

롸?......................



크레덴스 애기 때 유모가 집요정과 인간 혼혈로 나왔는데요


마법사와 집요정의 관계는 그야 말로 주인-노예의 관계인데.........





윽.. 인간적으로 말이 되는 설정인가 싶고요..??..



집요정 키도 존나 작은데....................

체구도 존나 왜소한데 



인간이랑....잤잤이라고요???????????



도대체 이게 무슨 짓이야............. 




생각해보면 이런 설정이하나 있었습니다.






바로 해그리드

해그리드는 인간과 거인 혼혈입니다. 



보바통 교장의 맥심도 역시 거인 혼혈이구요 



해리포터 세계관에서 거인 종족은 좀....... 

지능이....예.. 유아수준인데......





..........그런 거인여자를 데려다가.........? 응?...........



거기다가 덩치 차이는.......어째요?






마법으로 다 커버 되는 부분??????





......존나 노 이해.. 







롤링 양반..

몸집 차이에 대한 무슨 페티쉬 있는 부분????...............






그리고 <해리포터와 저주 받은 아이> 라고... 

롤링과 다른 작가들이 공동집필을 한 연극대본이 있는데요.. 





거기에서는 볼드모트 딸이 나옵니다 ㅋ




혼자서 뭐 낳은 딸 아니고요 

벨라트릭스 + 볼드모트에서 낳은 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벨라트릭스는 유부녀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벨라트릭스가 볼드모트를 따랐기로서니...............



벨라트릭스의 볼드모트 사랑은 남편도 인정했다면서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드모트가 무슨 은혜 내려주듯이 잤잤했을 거 아입니까 그럼..




사이비교주랑 광신도 부부 뭐 ..

그런거 떠오르지 않나요??????ㅋ........................







아무리 생각해도 해리포터 세계관은 팬들이 해석을 잘해줘서

이만큼 온 것 같고요.................



롤링 양반....... 트위터 하면서 빻은 소리 그만하소 그만하소....







해리포터에 대한 글들 ▼▼

같이 읽어 보면 좋아요 *.*


2018/10/30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해리포터 4dx 그리고 작가 양반의 빻은 논란 정리

2016/11/23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조앤 롤링, 실망스러운 비하인드 스토리 (해리포터 작가 비하인드)

2016/11/19 - [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 신비한동물사전 에디 레드메인 비하인드 / 누가 못생겼대?? 엉?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