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신비한동물사전 에디 레드메인 비하인드 / 누가 못생겼대?? 엉?

핑크아몬드 2016. 11. 19. 04:35




해리포터 덕후들 꽤나 계시겠죠? 후훗. 


저 역시도 해리포터의 덕후로 자라나.......... 



덕후가 되었다고 한다...................☆














시리즈가 끝나고 스핀 오프로 나온 <신비한 동물사전> 영어제목은 Fantastic Beasts


오늘은 주연을 맡은 에디 레드메인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한 번 파 볼깝쇼? 







(상꼬마 시절의 에디 레드메인)







영국출신 


82년생. 케임브릿지 미술학 석사. ㄷㄷ 






톰 히들스턴과도 캠브릿지 동문이라고 하네욤. 


둘이 친하기도 하다고. .. 











+ 잠깐 헐리우드 소식을 전하자면, 


테일러 스위프트랑은 진작에 헤어지고,









 테일러는 톰 히들스턴 이야기를 


노래로 또 만든다고 한다...ㅎ..ㅎ.. 





정말 꾸준한 녀석...bb













다시 에디 이야기로 돌아가서~!!!




에디는 중산층 출신이라 유복하게 자랐다고 하고요 ㅇㅇ







솔직히 많은 사람들에게 매력을 주는 전형적인 <미남형> 배우는 아니지만 






+ 제발 스티븐 호킹 역을 연기했던 <사랑에 대한 모든 것> 을 봐주라.... 








일단 연기가 쩐다는 점. 


보면 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볼매형 배우라는 점...








이 포스팅이 끝날 때 쯤이면 여러분들 중 몇몇은 에디 레드메인의 얼빠가 될찌어다...★









그런데 시발..


........









 에디는 유부남이고요?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올해 첫 딸을............흑..









모른다 유부남


모른다 결혼 







안들립니다 안보여요 엥베ㅔㅇ베ㅔ베베에베베 










위의 사실을 전부 다 잊고 시작하겠읍니다......












키도 181cm 정도고욤? 


버버리 모델로도 활동했다 이거에요 캬흐....bb







엘렌 쇼 나와서 동물 표현 게임 하는데 졸귀탱이고요???



https://youtu.be/sqx1E-JmYzM





연기를 잘하니까 모션도 잘하고요? 


하여간 저 유튜브 영상은 꼭 봐주라............ 졸귀탱인것... 







심장이 뚜쉬뚜쉬!!! ㅠㅠ
















이번에 프라다 남성복 새로운 모델이 되었고요?


훠우!!!!! 







에디의 또다른 별명은 바로 <수트 요정> 아니겠읍니까. 


수트가 졸라뤼 욘나뤼 잘 어울린다 이거에요












키야 진짜 욘나뤼 존나뤼 까리하고요??? 



캬~~~~~~~






코피 그냥 막 퐝퐝 터진다 이거에요!









존니스트 스윗하기도 하고요.. 


결혼식에 아내가 지각했는데,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 받아하고 걱정했는데 (도망갔을까봐아무래도?)






정작 자신은 느긋했다고... 아내가 절대로 제시간에 온적이 없다는 걸 알고 있어서 그랬다는데, 


얼마나 아내를 믿고 신뢰하는지 보이쟈냐...... 휴.. 


달다구리 스윗스윗...............











모른다 결혼


모른다 유부남














대니쉬걸에서도 존나 연기 잘했고요? 와우.. (꼭 보세욤..)









대니쉬걸에서 여장한 모습 














둘이 뽑뽀하고 난리 나쟈냐 큐후 >< 


(둘다 유부남)








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됴타됴아

















미국 아카데미상이랑 토니상, 영국 아카데미 영화상 등등 


크으..




하여간 배우는 연기를 잘해야 한다 이거에요...









거기다가 에디는 LGBT의 권리를 포함한 여러사회 운동도 지원하고 있는 중.










도무지 깔게 없고요? 휴.........................








에디 레드메인 넘나 잘생기지 않았씁니까 여러분? 


얼빠 되셨어요 여러분????










앞으로도 좋은 작품 많이 찍어주라..



텤마이머니해주라..........










공감과 덧글은 큰 힘이 됩니다 *.* 


보호글은 공지사항을 보시면 됩니다. 






더 많은 재미있는 헐리우드 스토리는 게시판에~~~~~~~~!!! 


세상의 모든 비하인드 스토리를 모아모아 ♡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