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헐리우드 막장계의 대부 크리스브라운

핑크아몬드 2015. 9. 24. 04:46

 

 


헐리우드에 워낙 다양한 막장 스타들이 많이 있지만

크리스브라운은 아주 떠오르는 신예입니다 허허;

 

막장 중의 막장  

이번에 일이 터지면서 그렇게 되었죠 껄껄 

 

 

 

 

미국의 국민 가수라도 해도 과언이 아닌 크리스 브라운 

노래도 잘하고 랩도 잘하고 ~~ 그야말로 실력파 가수라고 할까요

 

 

 

 

 

현재 여친 카르셰 투란 

베트남계 혼열이기도 합니다. 모델이고 아주 예쁘게 생겼어요

 

 

 

 

그러나 전에 리한나 라는 여친이 있었으니...... 

둘의 관계는 애증의 관계라고 수가 있겠습니다.

 

얼마 라디오에서 리한나와 카르셰와 쓰리섬을 바가 있다고 말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죠

아주 그냥 자랑스럽게 말하는 크리스브라운 횽아......;; 

 

아주 충격적이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리한나는 이렇게 크리스브라운에게 진탕 맞았었는데도 

정신을 차리고 자꾸 크리스브라운을 만나는 걸까요........

? WHY

 

 

 

 

 

그러나 이런 동양인 비하 했던 사진들을 보면 

맞을 많이 했겠구나 싶기도 하답니다;;;;;;;

 

그래도 여자는 떄리면 안되지 크리스 ;

 

 

 

 

그런데 어제 기사부로 

크리스 브라운이 미혼부가 되었다고 기사가 떳습니다

 

리한나의 애도 아니고 카르셰의 애도 아니고    

그냥 알고 지내던 여자의 애라고 합니다....;;;;;;

 

이래서 제가 막장계의 역사를 .. 신예... 라고 소개한 겁니다 

  횽아 정말... 아래쪽 간수를 안하는 구나 싶네요.

 

알아서 애도 키우고 하겠쬬~~~ 정말 헐리우드계는 막장이 많아 재밌네요 

허허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