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리한나의 막장 무개념 행동 총정리

핑크아몬드 2015. 9. 20. 05:59

 

 

자칭 "BAD GIRL" 이라 자신을 칭하는 리한나의 무개념 행동들을 오늘 정리를 해보려 합니다 

 

크리스브라운을 언급하면서, 리한나 이야기도 잠깐 했었는데요

 

블로그 <크리스브라운 검색 해보시길~~

 

 

 

- 리한나 팬은 알아서 스킵 해주세요! - 

 

 

 

 

이제는 열심히 화보도 찍고 앨범도 내고 비교적 조용히 지내는 리한나지만 

 

초기에는 얘가 "헐리우드 악동 이미지" 갖고 싶어서 환장했나.. 했을 정도로 

 

무개념짓을 많이 했죠.. (악동 이미지를 가지면 화제가 많이 되거든요 

 

거의 노이즈 마케팅이 아닌가 싶기도 ... 마일리사일러스가 대표적인 예죠)

 

 

 

 

1. 동양인 비하

 

 

 




 

 

 

짤은 너무나도 유명하기에 다들 아시겠지만 

 

눈을 찢는 행동, 동양인의 눈을 놀리는 인종차별적인 행동입니다

 

이제는 구남친이 크리스브라운의 여자친구였던 베트남계의 여친을 깠는데요 

 

"RICE CAKE" 흑인들 사이에서 쓰는 슬랭 하나로 베트남계를 비하하는 말이죠

 

노래 Birthday cake 에서도 깠죠; 

 

 

 

 

2. 머리 마이크로 내려친 사건;;;

 

   

 

 

팬이 자기 붙잡았다고 머리 친거에요 ㅋㅋㅋㅋㅋ

 

엄청 아팠을 ;; 영상으로만 봐도 ㅎㄷㄷ

 

팬이 있는 자리 티켓값이 최소 400불은 될거라고 하니 우리나라돈으로는 40만원 돈되는 티켓값을 주고

 

팬이 와줬거늘 머리 치는거 보소...;;

 

 

 

3. 마리화나로 허세질

 

 

 

 

"Breakfast in bed" 라고 올렸음  

 

마리화나가 아침이냐...

 

 

 

 

THUG LIFE ... 흑인 갱들의 ? 흑인 깡패들의 ?

 

나쁜짓을 하고도 겁나 멋지지 쩔지? 하는 그런 뉘앙스;;

 

 

 

3. 지각 신기록 세우기 

 

공연 지각 3시간 넘기기도 하고요 고교 자선행사에서 5시간 시각하기도 하구요 ㅋㅋㅋ

 

사과도 없이 떠났다는 이야기가 아주 많고 ㅋㅋ "기다려줘서 고마워요" 하고 15분만 있다 떠났다고 ㅋㅋㅋ

 

기본예의부터 배워야 한다는 불만이 엄청났답니다 ㅋㅋ 

 

5시간 기다린 팬들도 대다나다....... 

 

 

 

4. 조롱

 

 

 

 

본인이랑 같은 옷을 입은 팬을 박쥐라고 비유하면서 조롱질  

 

사진이 퍼지자 팬이 자기 학교도 못가게 생겼다고... 

 

자기가 리한나를 좋아해서 입은 거였는데 리한나가 저렇게 트윗을 올리다니 너무 충격이라며.. 

 

팬은 아마 팬질 접었겠죠

 

 

밷걸리리...인스타 들어가면 아이디오 밷걸인데 

 

어쨌든 샤넬 쇼핑한거 금연구역에서 담배피고 있는 사진하며 

 

X 여자다  하는게 마구 느껴짐 

 

 

자랑하고 싶을만도 한게 어렸을 진짜 가난하게 살았거든요 

 

아빠랑 길거리에서 팔면서 방갈로에서 생활했다고 전해지고요 

 

아버지가 코카인 알콜 마리화나 중독자였었는데... 리한나도 그렇게 따라가는듯..

 

 

 

이런 인성에도 팬들이 남아있다는게 신기

 

그래도 나름 실력파니까 그렇겠죠  라이브 논란도 많았지만;

 

 

 

공감 덧글 부탁합니다요 여러분! 캬하하하 ^.~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