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키코 미투 발언! 일본인들의 노이해 포인트

핑크아몬드 2018. 4. 10. 01:52




우리나라에서는 한창 미투 운동이 활발한데에 비해, 

일본에서는.. 예..... ㅎ.. 





미즈하라 키코. 


일본 연옌들은 제가 깊게 파는 편은 아니지만 사실 키코도 병크가 너무 많고욤..예.. 

하지만 이번에 미투 발언이 일본인들에게 욕을 먹는 포인트에 대해서

한 번 짚고 넘어가보고자 합니다. 





일본 모델 카오리 (미투 고발자) 가 유명한 사진 작가를 고발 했는데요.




그 사진작가는 아라키 노부요시 

일본의 변태 or 혹은 천재로 불린다는데.. 




생긴 것 부터 십ㅂ.... 

눈씻고 싶게 생김 ㅇㅇ



일단 그가 찍은 사진들은 구글에도 쳐 보면 다 볼 수 있는데요 

아........... 수위 양호한 것만 올려보려고 했는데



양호한게 없ㅋ 음ㅋ 


( *Adult only에다가 문제가 되는 사진 올려볼게요..) 




이 새끼는 우리나라에서도 03년도에 전시를 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젊은 페미니스트 예술인들이 비판을 하고 시위를 하기도 했구요 

크으으..............bbb




타이완에서는 대학생들이 전시장에 돌을 던졌고, 

영국 전시에서도 역시 비난과 항의 시위가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그도 그럴게 <예술> 이라는 이름으로 

여성의 몸과 성기에만 집중해서 사진을 찍었기 때문......




니꺼나 찍어 개새야...쉽할.





어려서부터 매춘부들과 알고 지냈고 ..ㅋㅋ 클라스 오지고요?ㅎ..

아내 요코를 모델로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신혼여행을 사진집으로 발간하고 아내 누드사진집도 출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쌍또라이 새끼...후..






여튼 미즈하라 키코는 이 일로 인해, 자신의 일화도 같이 공개를 했습니다. 




"저도 20대 전반쯤 어느 기업의 광고촬영에서 상반신 누드로 손으로 가슴을 숨겨서 

촬영을 하는 일이 있었는데, 그 때만 왜 인지 수 많은 남자들이 스튜디오에 왔었다. 

알몸이니까 촬영하는 걸 보이고 싶지 않다라고 전했지만 

결국 일이니까 거부할 수 없다며 많은 남자들 앞에서 알몸을 보여주는 환경 안에서 촬영을 강요 받았던 적이 있다." 






......ㅋ 왜놈들이 그렇죠 뭐 시벌..




그러면서 이와 같은 메세지도 전했습니다. 


"아라키씨. 당신에게 있어 도대체 여성은 무엇인가요? 

왜 긴시간에 걸쳐 당신의 뮤즈였던 카오리씨를 정신적으로 몰아갔습니까? 

정신적으로 몰아갔는지 조차 눈치채지 못했을지도 모르겠지만요. 

정말 유감스럽습니다." 




다같이 들고 일어서도 모자를 판인데..

왜놈들은 미즈하라 키코에게 욕을..........




"니들이 선택한 직업인데, 

다른 사람들 앞에서 보여주기 싫었으면 안 했으면 됐잖아?" 




"어짜피 찍고 나면 다 공개될텐데 애초에 싫었음 하질 말았어야지ㅋ" 




"이 일에 틈 타서 어그로 끄는 거 아님?




콱 뒤지세오..






물론 키코의 의견에 응원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지만, 

일본 여권은 워낙 존나 빻았고요... 


미즈하라 키코는 재일교포 혼혈이기 때문에 무슨 말을 해도 

욕 처먹기 바쁘고요..





일본인들 자체가 

"어떤 일이 화제가 되게 하는 것 자체가, 

다른 대다수 사람들 한테 를 끼치는 것이다" 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일 키운다고 존나 입 막아 버리고요.... 




* 일본은 민폐 끼치는 걸 극도로 꺼려합니다 

입 잘못놀려서 사무라이한테 목 날라가던 역사가 있는 나라기 때문에...





니들 새끼 존재 자체가 민폐인 건 모르냐?

어휴... 개빡..







일본 여성들 진짜 힘내서 여성 인권 좀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ㅠㅠ 제발 각성 좀 해라 이녀석들아... ㅠㅠ...





(Adult only 방에서.. 아키라 노부요시에 대해 더 신랄하게 까보겠습니다..

컴온 컴온..!!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