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알 켈리, 아동성애자&성노예 사건의 전말

핑크아몬드 2018. 3. 30. 01:05





I believe I can fly~

로 유명한 R Kelly 




만 51세



여자친구였던 키티 존스의 폭로로 인해 그의 더러운 사생활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R.Kelly는 14살 짜리 아이를 Sex pet으로 훈련 시켰다."


라는 것이 그녀가 폭로한 사실입니다. 

자신의 애완 동물들이라면서 나체 여성사진들을 쭈욱 보여주었다고 해요. 



이거 미친 쓰레기 아니냐..







이 증언을 뒷받침 해주는 켈리의 친구라고 주장하는 남성도 

"어린 여자아이들을 찾아 오라고 강요하기도 했다" 





원래부터 사실은 아동성애자로 유명했었던 인간이기는 합니다. 






10년도 더 된 뉴스이지만, 10대 미성년자 소녀들과 잤잤하고 다닌다고 유명했고요....




그의 2번째 부인이었던 <알리야>

당시 15살

둘은 비밀리에 결혼을 하기도 했습니다. 



알리야 데뷔 앨범도, 알 켈리가 프로듀싱 해 준거에다가 

15살 짜리한테 


"Age ain't nothing but a number" (나이는 단지 숫자일뿐) 라는 노래도 부르게 했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천하의 개샹놈..




미국녀석들 성범죄에 관대하지 않았던 녀석들 아니냐?? 

존나 왜 벌써 잡아가도 잡아쳐넣었어야지 

아직도 이러고 있냐고요 쉬벌..?





어린아이를 좋아하는 것, 

미성년자를 좋아하는 것은, 취향존중을 해주어야 하는 것이 아니라 

범죄 입니다. (시bal섀끼들아...)





성인이 어린애 처럼 입는 것이, 

성인이 어린애 처럼 행동하는 것이,  

당신네들한테는 막대한 돈을 벌게 해주겠지만, 



덕분에 죄 없는 어린 아이들이 성범죄의 타겟이 되고 있고 

그걸 조장하고 있는 사람들이 본인들이라는 걸 제발 좀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