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헐리우드막장스토리

Ready Player One. 타이 쉐리던 비하인드

핑크아몬드 2018. 4. 3. 02:24





주말에 생각 없이 본 영화... 




Ready Player One. 







어머..!!!! 이게 무슨 냄새야..? 




응~ 덕후 냄새 ~~~~~ㅎ



덕후 감독이(스티븐 스필버그) 만든 덕후들을 위한 영화라 

왜색도 짙고 초쿰 덕후 내가 나는 영화.. 





 스토리 자체는 재밌더라구요. 

(볼만한 영화입니닷. 오해 마시길 )









이 영화의 주인공 타이 쉐리던


96년생, 미국 출생.

어머니는 미용실 사장이라 하고, 아버지는 UPS(택배회사)에서 일하시는 

그냥 평범한 가정에서 태어남 ㅇㅇ

키 171cm




아마 엑스맨에서 다 한 번쯤은 보셨을 얼굴


눈에서 레이저 쏘는 애였기 때문에...



눈을 가렸으니 사실 ㅋㅋㅋㅋㅋㅋ.... 너무나도 얼굴이 눈에 띄지 않았고요..?ㅎ..





2012년 찍은 MUD 라는 영화에서 



요로코롬 꼬맹이였던 녀석이 



요로코롬 폭풍성장 

녀석.. 마니콧내,,




인터뷰 영상을 보면 애가 또 수줍수줍 

귀여운 맛이 있음 ㅇㅇ




어쩐지 톰 하디 닮지 않았나요?

살짝 그런 느낌이 있는 것 같은 ...





아주 훈내나는 그런 마스크는 아니지만 

묘한 매력이 있는 배우라고 해야할지..






계속해서 다음 엑스맨 영화에도 나올 거고, 탄탄하게 연기생활 잘 할 듯한

느낌적이 느낌



자.

그래서.



여자친구는 있니?




아직은 없다네요..ㅎ.....





ㅎ..

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별다른 병크 없이 배우 생활 잘 하기를 바랍니다 


b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