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이어 세계 첫 남성 섹수로봇!!!!!!! 


그의 이름 


"헨리" 




......?





........얼굴.. 그게 최선..?





어쨌든 AI지능을 탑재를 했다고 하네요 

가격은 우리나라돈 1600만원 정도..! 



넝담~ 따먹기도 한다고.............

이것을 시작으로 아무래도 좀더 발전하리라 믿습니다. 




커스터마이즈 하게 해주세요... 

예?... 





세세하게 해주라...




크기와 굵기도 모양도 정하게 해주라.. 





전문가들이 하나같이 입 모아서 하는 말은 




1. 차세대 대박 상품이 될 것이며 

2. 여성들은 진짜 남자보다 남성 로봇을 선택을 할 가능성이 클 것




도태각 잉여남성은 더욱 더 늘어날 수 밖에 없을 것 같은....

예...




남자가 쓸모가 없어질 것이라 말 합니다. 

임신이 될까봐 안절부절 하지 않아도 되는데다가, 완벽한 남자를 만들 수 있다는 것.. 

사실 여자는 잃을 게 없거든요 ㅋ 

종족보존 따위..ㅋ..





영국에서는 한 기자가 섹스로봇 가브리엘과의 잤잤체험을 적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ㅋ..




1. 그것이... 실제와 비슷해서 진짜랑 구분하기 힘들 정도ㅎ..

늘어지고 발기하는 구조까지 갖춰져 있어서 섬뜩함 


2. 잤잤스킬을 익힐 수도 있음 ㅋ 

3. 속도와 각도를 조절하며 신체를 이해할 수 있음 ㅋ

4.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히 알고 충족시켜줄 수 있음 ㅋ 



5. 사람보다 테크닉이 뛰어나고 지치지 않기 때문에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줌 ㅋ





와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빨리 적금 들어야겠네 빼앰,,!


저는 언제든 준비 되어 있으니까요. ㅎ..ㅎ. 



그럼 여러분 10년 후 A/S 센터에서 만납시다..ㅎ..



be-story.tistory.com
  1. 2018.03.27 02:22

    비밀댓글입니다

  2. 도레미파솔라시돗 2018.03.27 03:12 신고

    헐 하면서 보다가
    그럼 여러분 10년 후 A/S 센터에서 만납시다..ㅎ..
    에서 빵터졌네요~ ㅋㅋㅋㅋㅋ

  3. enjoyourtea 2018.03.27 07:46 신고

    ㅋㅋㅋㅋㅋㅋㅋ빼엠!!

  4. 새들과수원 2018.03.28 03:34 신고

    대ㅡㅡ박^^♡

  5. 나말고너 2018.03.28 16:24 신고

    읽으면서 갑자기 생각난건데, 2차세계 전쟁이 사라지고 나서 여성의 복장이 달라진 거와 점점 남자의 존재감들이 거세 되어간다는 말도 있는데 전쟁에 대한이야기도 올려주실수있나욥??? 핑아님이 올려주시는 글들 넘나 재밌어욥ㅠㅠㅜ

  6. NAMIMI 2018.03.29 14:04 신고

    와우~~

  7. 2018.04.01 01:10

    비밀댓글입니다

  8. kim nicole 2018.04.04 07:17 신고

    진짜 결혼안하는 여자 많아질듯!!!!!! ㅋㅋㅋ

  9. 연푸 2018.04.05 21:15 신고

    먼저 기다리고 있을게여~~~~ 가즈아~~~

  10. 글로우바이 2018.04.10 09:23 신고

    얼굴은...현실적으루 만들었네요ㅋㅋ
    As센터라니ㅋ
    역시 핑다님 글솜씨

  11. MYFAVORITEPART 2018.04.22 10:26 신고

    아,,,당장 오늘부터 적금을.,,, 힣힣히힣

  12. 0211newjs 2018.05.16 17:57 신고

    무이자할부는 어떻게되나요?? ㅎㅎㅎ

  13. 유이링777 2019.02.11 00:05 신고

    마지막에 곰돌이 사진 보고 빵터졌네요 ㅎㅎ

  14. 행복한별만바 2019.03.07 01:26 신고

    얼굴 무엇

  15. choomimo 2019.03.13 01:05 신고

    ㅋㅋㅋㅋ 좋군^^^

+ Recent posts